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 총리 "당분간 가장 위중한 분들께 의료서비스 양보해달라" 2024-03-08 14:54:41
‘경증 환자는 동네 병·의원으로’라는 공익 캠페인 광고를 소개하기도 했다. 한 총리는 “여러 TV 채널 자막에도 같은 문구가 나갔다”며 “앞으로 시내버스와 광역버스에서도 같은 광고를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 총리는 “수술 환자와 응급환자를 돌보고 계시는 의사 선생님들과 간호사 선생님...
조현영, 코인 사기 연루설 후 한국청년위원장 고소 2024-02-25 16:17:58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지난 입장문에서 제가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말씀드렸는데, 현재까지 왜 아무런 고소 얘기가 없냐는 말씀이 많아서 진행 상황을 말씀드리고자 한다"며 글을 게재했다. 글에 따르면 조현영은 입장문 게시 이후 열흘 동안 ▲한국청년위원회 홍보대사직 해촉 요구, ▲잘못된 기사 내용...
"15년 세월 건다"…조현영, 코인 사기 연루설 강력 부인 2024-02-14 19:39:38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현재 문제가 되는 청년페이 및 위너즈 코인 관련 논란과 전혀 무관하다"고 밝혔다. 한국청년위원회 홍보대사직을 맡았던 조현영은 "그 당시엔 청년위원회가 국회의 지원을 받는 단체라고 하고, 그렇다면 공익적인 일이기도 하니 이미지에 도움이 되겠다고만 생각했다. 청년페이가 사기나 스캠...
[한국수자원공사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뉴미디어 콘텐츠 통한 기업 홍보 서비스 제공하는 ‘루와콘텐츠그룹’ 2024-02-12 16:07:10
정말 다양합니다. 유튜브 등의 OTT 채널에 올라갈 숏폼 콘텐츠부터 각종 소셜미디어 콘텐츠, 그리고 최근에는 메타버스 콘텐츠까지 뉴미디어 분야의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합니다. 당연히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기 전 철저히 기업 또는 기관을 분석하고 이들에게 필요한 가치와 목표를 분명하게 설정해 이에 맞는...
'5사5색' 금융그룹 유튜브 전략…상생 부각 속 재미도 추구 2024-01-25 06:30:01
공익재단인 우리미래재단 지원으로 서울 금천구에 문을 연 '굿윌스토어'를 유튜브에서 다뤘다. 발달장애인을 고용하는 생활용품 가게다. 그룹 모델인 가수 아이유의 광고영상도 여러 버전으로 선보였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며 "올해도...
"홍삼 모델 됐어요"…한복 입은 조민 '깜짝 근황' 2024-01-23 10:46:28
발탁됐다. 조씨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한복을 입고 등장해 "홍삼 전속모델이 돼서 촬영하러 왔다"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설날 계획을 묻는 질문에 "설날에는 항상 가족이 모여 떡국을 먹는다"면서 "초등학교 이후 한복을 처음 입어봤다"며 미소 지어 보였다. 조씨가 모델로 활약하게 된 홍삼 제품은 지난해 그가 첫...
빙판길서 슬릭백 추다 '꽈당'…소방관에 극찬 쏟아진 이유 [영상] 2024-01-17 07:22:06
전 한 소방관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소방관삼촌'에 올라온 것으로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뒤늦게 화제가 됐다. 영상 속 소방관은 청주서부소방서 앞에서 방화복을 입고 서 있다가 슬릭백을 추기 시작했다. 그러다 이내 빙판에 발을 내딛었고 그대로 바닥에 미끄러져 넘어졌다. 그 순간 화면은 '겨울철 빙판길...
루브르도 '디지털화'…"모나리자, 집에서 감상하세요" 2024-01-16 05:48:37
위한 공익적 측면이 크다는 게 박물관 측 설명이다. 루브르 박물관의 소셜네트워크 팀은 "관객에게 다가가 그들을 문화에 더 가까운 세계로 초대하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에투알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 프로그램을 다시 본 네티즌 가운데엔 "시골에 살다 보니 큰 미술관을 방문할 기회가 없다"며 환영의 댓글을 단...
'모나리자'를 집에서…인플루언서들에 문 여는 佛박물관 2024-01-15 23:35:51
없는 이를 위한 공익적 측면이 크다는 게 박물관 측 설명이다. 루브르 박물관의 소셜네트워크 팀은 "관객에게 다가가 그들을 문화에 더 가까운 세계로 초대하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에투알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 프로그램을 다시 본 네티즌 가운데엔 "시골에 살다 보니 큰 미술관을 방문할 기회가 없다"며 환영의...
"트렌드가 바뀌어도 역시"…SBS, 8년째 2049 시청률 1위 2024-01-03 11:21:42
확고한 우세를 이어갔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23년 채널별 주요시간대 수도권 기준 2049 시청률에서 SBS는 1.6%를 기록했고, MBC가 1.2%, tvN이 1.1%로 뒤를 이었다. 특히, SBS는 2013년부터 지금까지 11년간 평일 주요 시간대에서 압도적인 1위를 놓친 적이 없던 데다, 2022년 처음으로 주말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