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 '고맙숲니다' 온·오프라인 캠페인 론칭 2024-04-12 10:25:44
유한킴벌리는 숲환경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고맙숲니다' 캠페인 광고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자연선진국을 지향한다는 비전과 숲을 매개로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1984년 시작됐다. 이후 40년간 숲의 가치를...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맞아 감사 광고 2024-04-12 09:08:19
차민지 기자 = 유한킴벌리는 대한민국 최장수 숲환경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고맙숲니다' 광고를 이달 한 달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맙숲니다 광고는 강남역, 명동역, 잠실역을 비롯한 서울 시내 주요 역사와 부산 지하철역, 광화문, 롯데월드몰, 김포국제공항,...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캠페인 2024-04-04 09:50:46
숲 환경 공익 캠페인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백서를 출간했고, 이달 중 기업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1984년 시작된 해당 캠페인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현한 대표적인 모델이다. 산업화 과정에서 1970년대 말부터 공해가 사회문제로 본격 대두되기 시작했다. 이에...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숲 캠페인 2024-04-04 08:49:34
캠페인 공해 사회문제 대두에 시작…여의도 56배 면적 나무 5천700만그루 심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유한킴벌리는 국내 최장수 숲 환경 공익 캠페인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백서를 출간했고, 이달 중 기업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1984년 시작된 캠페인은 기업의...
태림포장, 오창 공장에 태양광 발전 설비 착공 2024-03-29 10:51:57
조성 캠페인을 기획해 전개하기로 했다. 지난해 6월에는 골판지 제조업계에서 처음으로 ESG 경영성과와 비전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한 바 있다. 태림포장 관계자는 “태림포장은 친환경적인 골판지포장재 선도기업으로 재활용을 통해 소중한 자원을 아끼고, 환경을 보존하는 공익적 가치가 높은 사업을...
도로교통공단, TBN과 에쓰오일 업무협약 2024-03-28 10:51:36
-안전한 동행 교통안전 캠페인 -대국민 공익행사 공동추진 진행 도로교통공단이 tbn교통방송과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이하 s오일)가 '도로 위 안전한 동행을 위한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온?및 이륜차 무상점검 현장방송을 추진할 예정이다. s오일은 교통사고 예방을...
방통위, 올해부터 방송평가에 ESG 항목 신규 적용 2024-03-27 16:51:44
계획과 성과에 대한 이사회 보고 여부, 관련 프로그램 또는 캠페인 편성 등이 포함되며, 지상파TV 방송사업자 4개 사(KBS·MBC·SBS·EBS)와 종합편성채널 4개 사(TV조선·JTBC·채널A·MBN)를 대상으로 가점(10점) 방식으로 평가한다. 방통위는 다음 달 초 방송사업자 대상으로 온라인 평가 설명회를 열어 평가 일정과...
마스턴운용, 종로 콘코디언 빌딩에 '유니세프' 전시공간 2024-03-27 10:46:14
방침이다. 밀알복지재단과의 물품 기부 캠페인, 에너지시민연대·세계자연기금과의 건물 소등 캠페인 등 비정부기구(NGO)와의 사회공헌활동도 지속 추진하고 있다. 윤자경 마스턴투자운용 전략기획부문 부대표는 "부동산에 특화된 대체투자 전문 자산운용사로서 산업 생태계에 긍정적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활동에 진정성을 ...
"편의점에서 좋은 감정은 사고 나쁜 감정은 파세요" 2024-03-25 10:17:56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감정 나눔 캠페인’이란 생명보험재단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마음건강 플랫폼 감정가게를 CU와 함께 감정 카드로 청소년들의 감정을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한 오프라인 캠페인이다. 1일부터 전국 CU편의점 1만7,000곳에서는 유명 유투버인 사내뷰공업이 본인의 5가지 부캐를 활용해...
제일기획, 아태 대표 광고제 '애드페스트'서 11개 본상 수상 2024-03-25 08:53:30
진행한 '마약 검사 포스터' 캠페인은 다이렉트 부문 금상 등 3개의 상을 받았다. 캠페인은 드라마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홍보 포스터를 특수 제작해 영화관, 병원 등에 배포한 공익 프로젝트로, 포스터의 일부처럼 보이는 마약 간이 검사 스티커를 떼어내 마약으로 의심되는 술이나 음료를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