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소문에 주당들이 고른 맥주 '세인트루이스 프리미엄 크릭'[이슈+] 2019-01-25 11:30:57
체리리큐르가 더해진 카스틸 루지는 체리의 아로마가 매력적인데 특히 여성분들에겐 취향저격이란 평을 많이 듣는다. ◆ 와인 부럽지 않은 최고급 맥주 '꾸베 드 샤또'격식을 갖춘 사교모임이나 정찬스타일의 식사와 어울리는 최고급 맥주로는 꾸베 드 샤또와 바리스타, 트리냑 그리고 바커스가 꼽힌다. 꾸베 드...
하이트진로, 태국 4200여개 매장에 입점…"가정시장 공략" 2018-12-04 09:43:15
Tesco Lotus, Tops)에 참이슬과 과일리큐르, 이슬톡톡 등 전 제품을 입점시키고 방콕 등 대도시 인근CVS 2개사(7Eleven, Lotus Express) 다수의 점포에 참이슬과 이슬톡톡 등 전략 제품을 입점시키며 총 4200여개의 매장에서 하이트진로 제품을 판매하게 됐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태국 내 소주 판매량은 최근 3년간 27%...
하이트진로, 싱가포르 가정시장 공략 '박차' 2018-10-31 10:44:12
과일 리큐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9.4% 성장했다"며 "지난해 실적 또한 2016년보다 168.6% 증가하는 등 성장에 탄력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싱가포르에서 열린 국제 맥주 축제인 '비어 페스트 아시아 2018'에서 부스를 차리고 하이트와 망고링고를 판매했다. tsl@yna.co.kr (끝)...
해외서 먼저 인정받은 `자두에이슬` 국내 출시 2018-10-18 10:27:46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에 이은 3번째 과일리큐르 시리즈 `자두에이슬`을 10월 둘째 주 첫 출고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서울, 경기도 일대 유흥업소를 중심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 과일리큐르 시장이 붐업 된 시기 소비자...
해외에서 먼저 인정 받았다!…하이트진로, 자두에이슬 국내 출시 2018-10-18 09:05:27
3번째 과일리큐르, 해외 이어 국내에도 출시 올 1월부터 20여개국 수출, 8개월 만에 150만병 판매 인기 젊은층 중심 수도권 유흥업소 한정 판매 예정해외에서 먼저 맛으로 인정받은 '자두에이슬'이 국내에 출시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에 이은 3번째 과일리큐르 시리즈...
‘자두에이슬’ 해외서 통했다…출시 8개월만에 150만병 수출 2018-09-17 15:15:25
미국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과일리큐르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현지인 시장을 중심으로 수출국을 확대하고, 미국 등 현지 프로모션 강화를 통해 소주 세계화를 가속화한다는 전략입니다. 실제로 하이트진로의 2016년 과일리큐르 제품 수출물량은 217만병이었으나 2017년에는 2배 이상 증가한 490만병을...
하이트진로 '자두에이슬', 8개월 만 150만병 수출 2018-09-17 10:13:26
과일 리큐르 세 번째 제품으로, 수출 전용으로 출시됐다. 참이슬의 깨끗함과 자두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를 받았고, 현재 북미·중국어권·아시아태평양·유럽 등 20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처음에는 동남아 시장에서 한류의 영향으로 붐이 일었지만, 최근에는 제품 자체의 맛을 인기...
무학,좋은데이 깔라만시 출시 2018-09-14 10:42:56
위해 부드러운 소주 16.9도 ‘좋은데이’를 주력상품으로, 과일 탄산주 ‘톡소다’, 리큐르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등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구성해 주류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무학 '좋은데이 깔라만시' 출시 2018-09-03 09:50:50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국내에 다이어트 과일로 알려지면서 건강과 미용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은 열대과일이다. 무학은 심리적 만족을 중요시하는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깔라만시 과즙과 무열량 감미료를 사용해 기존 자사 리큐르 제품보다 당 함량은 99% 줄이고 칼로리는 30% 낮춘 제품으로...
'망고맛' 밀키스?…한국에 없는 수출용 음료·라면 2018-05-29 11:06:42
과일맛을 첨가한 수출용 제품이 많다.하이트진로는 올 1월부터 수출전용 과일리큐르 '자두에이슬(jinro plum)'를 판매하고 있다. 2015년 자몽에이슬, 2016년 청포도에이슬 이후 3번째로 선보이는 과일 소주로, 자두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현재 국내에서 공식 판매되고 있는 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