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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방송사 '제작비 동상이몽'…"출연료 낮춰야" 인식은 동일 2024-02-19 09:51:43
거래한 제작사 2.14점, 방송사 3점으로 응답했다. 제작비 중 단가 상향이 필요한 항목에 대해 제작사는 인건비(74.2%)를 가장 많이 꼽았으며, 진행비(36.1%), 기획료(35.1%) 순이었다. 반면 제작비 중 단가 하향이 필요한 항목으로는 모든 장르에서 '출연료 조정'이 필요하다고 방송사와 제작사가 인식하고 있는...
프로그레스미디어, 2023년 당근 공식 대행사 중 최상위 매출 달성 2024-02-16 14:49:33
클라이언트 광고를 진행한 15년 업력의 광고 대행사이다. 당근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지역 생활 커뮤니티 앱으로 이웃과 쉽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국내 대표 중고 거래 앱이며, 개인 간 거래 중개 서비스를 중심으로 성장하여 구매 의도를 가진 사용자들이 활발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 현재 보유하고...
"땡큐! 트위치"…아프리카TV, 파죽지세로 오른 주가에 '환호' 2024-02-16 10:49:04
것”이라고 전망한다. 그는 “아프리카TV의 광고 매출 단가가 꾸준히 오르고 있다”며“최근 e스포츠 행사, 게임사 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 등 새로운 형태의 광고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광고 부문이 성장할 수 있는 배경은 인터넷방송 플랫폼이 탄탄하기 때문이다. 특히 작년 4분기 실적에는 트위치의 한국 ...
미 1월 소매판매 전월비 -0.8%..예상치보다 더 줄어-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2-16 08:36:31
및 ARPPU(객단가) 증가로 플랫폼 매출액 685억원(QoQ +6%, YoY +26%), 지스타 게임사 오프라인 행사 광고 등 컨텐츠 광고 급증 - 2024년 트위치에서 이동하는 시청자는 충성도 높은 유료사용자가 많아 플랫폼 매출 및 광고 매출 증가 전망. 2/27 한국 운영 종료 이후 더욱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 - 동아에스티: 하반기...
中 직구앱 습격…국내 이커머스 '흔들' 2024-02-15 17:47:20
테무는 광고 단가가 높기로 유명한 미국 슈퍼볼 광고에 하루 동안 540억 원 가량을 썼습니다. 테무가 지난해 광고비로 쓴 돈만 17억 달러(우리 돈 2조2689억원)이 넘고요. 올해는 30억 달러(4조)가량을 쓸 것으로 전망됩니다. 중국 이커머스 업체들이 지금은 파상공세를 펼치고 있지만 언젠가는 수익을 내야하기에 이런...
2월 13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슈퍼볼 중간 광고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13 08:59:21
때문에, 슈퍼볼은 인류 역사상 최대의 광고판으로도 유명합니다. 지난주 수요일 실적을 발표했던 월트디즈니의 밥 아이거 CEO. “스포츠는 여전히 광고주들의 기쁨이다”라고 어닝콜에서 밝히기도 했는데요. 미디어 수요가 OTT나 스트리밍 서비스로 옮겨가면서 텔레비전 시청률이 점차 줄고 있지만, 슈퍼볼만큼은 미국에서...
[건국대학교 2023년 생애최초 청년창업 지원사업 선정기업] 로컬 영상 광고 서비스 ‘애드버로컬’ 운영하는 스타트업 ‘스튜디오 엠프티’ 2024-02-03 01:21:35
낮다는 것이다. “영상 광고의 경우, 1편당, 적게는 몇백 많게는 억 단위의 비용이 소요되는 분야입니다. 자사 서비스의 경우, 1편당, 100만원에서 500만원을 내외하는 서비스로 고객 부담률을 낮췄습니다. 고객 부담률을 낮출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영상 제작 장비의 고도화와 단가 절감을 바탕으로 단가를 낮출...
메타의 상승랠리 이면엔…中 e커머스 기업 있었다 2024-02-01 11:20:43
있다. 이들은 중국의 생산기지를 활용하며 생산단가를 낮춘 뒤, 800달러 미만 상품에 수입 관세가 면제되는 미국 관세법을 활용해 소비자들을 끌어들였다. 이 때문에 공산품 가격을 낮춰도 마진율이 크게 줄지 않았다. 남은 예산을 모두 디지털 광고에 쏟아 부으며 소비자를 플랫폼으로 끌어당겼다. 두 기업 덕에 메타 실적...
네이버·카카오, 실적 개선 기대감에 장 초반 '오름세' 2024-01-22 09:28:38
카카오에 대해 "지난해 부진했던 광고 실적이 올해부터는 오픈채팅 등 새 인벤토리 추가와 광고 단가 상승 등으로 성장률 회복이 예상된다"며 "올해 톡비즈 매출액은 전년 대비 15.9% 증가한 2조4800억원으로 추정하며 성장률은 전년 대비 3.4%포인트 오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카카오, 실적회복 전망, 서서히 관심 가져야할 때…목표가↑"-한국 2024-01-09 07:21:54
우선 광고 실적의 회복"이라며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2023년 한 해 부진했던 광고 실적이 2024년부터는 오픈채팅 등 새 인벤토리 추가 및 광고 단가 상승 등으로 성장률 회복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2024년 톡비즈 매출액은 2조48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5.9% 증가할 것으로 추정되며, 성장률은 전년 대비 3.4%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