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프랑스 유통채널 FNAC 파리 매장서 부산엑스포 홍보 2023-10-09 10:00:02
수 있도록 B(해운대 마천루)-U(광안대교)-S(해동 용궁사)-A(다이아몬드타워)-N(다대포 해수욕장) 각 알파벳 속에 부산의 다양한 랜드마크를 담았다. 11월 말 2030 엑스포 개최지 발표를 앞둔 가운데 9일(현지시간) 파리에서는 한국의 엑스포 유치 의지와 부산의 매력을 알리는 '부산엑스포 심포지엄'이 열린다....
현대차그룹 아트카, 파리서 부산엑스포 막판 유치 지원 2023-10-06 16:30:35
아티스트와 협업한 아트카 10대를 지원한다. 현대차그룹은 광안대교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과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그라피티 디자인으로 랩핑한 아트카 차량 10대를 한국 대표단에 지원한다. 부산엑스포 심포지엄은 국제박람회기구(BIE) 회원국 관계자를 초청해 부산의 차별...
현대차 '아트카', 파리서 부산엑스포 막판 유치전 2023-10-06 13:49:05
6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갈매기, 광안대교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과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그라피티 디자인으로 래핑한 아트카 10대를 한국 대표단에 제공한다. 이번 부산엑스포 심포지엄은 BIE 회원국 관계자를 초청해 부산엑스포에 대한 깊이 있는 담론과 부산의 차별화된...
W컨셉,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출점...오프라인 지속 확장 2023-10-06 12:59:27
BRIDGE)'로,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를 시각화했다. 매장에서는 닐바이피, 프론트로우, 던스트 등 20여 개 W컨셉 대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틸아이다이, 더티스, 카인더베이비 등 오프라인 매장 최초 입점 브랜드도 다수 선보인다. 주얼리, 액세서리 등 신규 카테고리 상품군도 함께 만나볼...
W컨셉,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프라인 매장 개장 2023-10-06 11:16:52
브릿지'를 테마로,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를 시각화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소통 공간이자 K-패션을 널리 알리는 교두보로 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매장에서는 닐바이피, 프론트로우, 던스트 등 20개 W컨셉 대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틸아이다이, 더티스, 카인더베이비 등 6개는...
부산 담은 현대차그룹 아트카, 2030 엑스포 격전지 파리 달린다 2023-10-06 09:38:26
플로우'와 협업해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표현한 그라피티 작품과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됐습니다) 슬로건을 랩핑해 아트카를 만들었다. 현대차그룹 아트카는 제78차 유엔 총회 고위급 주간이 열린 미국 뉴욕과 아세안 정상회의가 개최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에서 운행된 바...
"또 바가지야?"…불꽃축제 자릿세만 100만원 2023-09-23 07:40:19
자릿세를 받는 행태는 해마다 반복되고 있다. 보통 광안대교 측면 조망은 4인 테이블당 5만~10만원, 정면 조망은 테이블 10만~20만원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다. 레스토랑들은 바다 조망 좌석에 음식을 포함해 2인당 10만~30만원 수준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기도 한다. 시민들은 부산 불꽃축제 주최 측이 판매하는 공식 유료...
살아난 부산 분양 시장 …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1순위 청약마감 2023-09-22 11:31:22
수 있다. 또한 황령대로, 광안해변로, 광안대교, 수영로 등을 통한 부산 주요 도심지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남구와 수영구의 더블생활권을 공유하는 편리한 생활인프라로 주변에 경성대부경대 상권, 남천해변시장, 광안리해수욕장, 이기대수변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남천초, 남천중, 대연고 등 도보통학이...
[사진] '부산엑스포 홍보' 현대차그룹 아트카, 뉴욕에 떴다 2023-09-21 09:28:52
세계박람회' 유치 지원을 위해 특별 제작한 아트카가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부산을 알리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아트카에는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비롯해 부산 유치를 염원하는 'BUSAN is Ready'슬로건을 독창적인 스타일로 표현한 그라피티 디자인이 랩핑됐다. 노정동 한경닷컴...
현대차그룹 아트카, 자카르타·뉴델리 이어 뉴욕서 부산 알린다 2023-09-18 09:06:05
플로우'와 협업해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표현한 그라피티 작품과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됐습니다) 슬로건을 랩핑해 아트카를 만들었다. 현대차그룹은 2021년 8월 국내 대기업 중 가장 먼저 그룹 차원의 전담 조직인 '부산엑스포 유치지원 태스크포스팀(TFT)'을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