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장 10년' 150만명 방문 BMW드라이빙센터…"적자지만 괜찮아" 2024-10-04 08:00:04
세계 유일 트랙·체험시설 오프로드 체험·어린이 교육 프로그램도…"올바른 車 문화 전파에 기여"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BMW가 인천 영종도에서 운영하는 'BMW 드라이빙센터'가 개장 10주년을 맞아 주목받고 있다. 누적 방문객이 150만명을 넘어선 가운데 매년 수십억원의...
안다만 해변 걷고 싱잉볼 명상…지친 당신, 푸껫 힐링 어떠세요 2024-10-03 19:13:40
도입한 호텔과 리조트 브랜드다. 그리고 온화한 날씨의 태국 푸껫, 아무 생각 없이 마사지나 받고 나른한 동남아시아 날씨에 더 이상 게을러질 수 없을 때까지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데 생각이 미치자 주저할 이유가 없었다. ‘잠시 떠나 있자.’ 명상과 요가, ‘나’에 집중하는 시간반얀트리 푸껫에 도착한 것은...
K콘텐츠·엔터산업 특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 오픈 2024-10-02 16:30:44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교육 커리큘럼은 디즈니, CJ ENM, 노티드 출신의 15년차 마케팅 디렉터 및 20년차 마케팅 전략 컨설팅 기업 대표의 실전 경험과 성공 전략을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제공한다. 디즈니, CJ ENM, 노티드 출신의 15년차 마케팅 디렉터 윤진호 강사를 통해 콘텐츠&엔터 산업에 특화된 콘텐츠 기획...
"서울 동북권 새 랜드마크"…중랑구 상봉터미널 개발 본격화 2024-10-02 13:52:24
맡아 중랑구에 첫 ‘더샵’ 브랜드를 단 고급 주상복합이 탄생 전망이다. 신아주그룹은 상봉터미널 개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터미널이 문을 닫기 전 신아주그룹 본사도 상봉터미널에 위치했을 정도로 중랑구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이다. 중랑구에서는 약 5만5000㎡의 청남공원을 조성해 지역의...
성공하는 가족기업의 비밀…맥킨지가 찾은 ‘4+5’ 공식 2024-10-02 11:23:51
낮은 브랜드를 인수했고 해당 브랜드의 성과가 저조했던 6년간 세간의 주목과 매각 압력을 견뎌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이러한 인내 전술은 결실을 맺어 이 기업이 추진한 성공적인 인수 중 하나가 됐다. 또한 맥킨지 연구에 따르면 가족기업들은 일반적으로 배당을 지급하기보다는 사업에 재투자하는 경향이 있다....
‘스타’ 전문가를 한자리에서…1대1 집중케어 2024-10-02 11:22:01
PB 브랜드다. 강남스타PB센터는 건강, 문화, 골프, 멤버십 등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티켓을 구하기 어려운 빈필하모니 공연을 은행에서 자체적으로 개최해 고객을 초대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키아프)’에 고객을 초대했는데, 고객 성향별로...
“부동산·예금에 자산 묶여 있으면 국민 노후 준비 불가능” 2024-10-02 11:19:50
했다. 그 결과로 9월 24일 자산운용사 공동 브랜드이자 퇴직연금 상품인 ‘디딤 펀드’가 출시된다.” - ‘코리아 디스카운트’ 문제에도 주력해 오셨다. “‘코리아 디스카운트’는 단순히 지정학적 요인보다 자본시장의 구조적 문제들에 기인한다는 공감대가 형성됐다. 올해 초...
웰빙 여행의 시초 '반얀트리', 30년 만에 이렇게 2024-10-02 11:02:36
지역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지역민들을 교육해 반얀트리에서 직접 고용하는 반얀트리 아카데미도 열었다. 지속가능성을 고민하며 반얀 글로벌 재단을 론칭하고 반얀트리만의 여행 경험을 더 폭넓은 층이 즐길 수 있도록 중산층을 위한 카시아나 앙사나, 가리야 등의 브랜드도 지속해서 론칭해왔다. 국내에도 속초에 카시아와...
백령·대청도 영어 홈페이지 2일 개편 2024-10-02 09:43:15
홈페이지로 개편되면서 국제적 브랜드 가치를 확보하게 됐다. 인천시는 백령·대청 지질공원의 새로운 홈페이지를 10월 2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지정을 위한 지정 요건 항목 충족과 국제적 브랜드 가치 확보 및 국내외 사용자의 편의 향상을 위해 추진됐다. 홈페이지는...
“지속적인 투자가 1위 비결…AI 활용해 초고자산가 서비스 대중화” 2024-10-02 06:02:49
브랜드 조사에서 ‘KB 골드앤와이즈’가 인지도 및 선호도 1위를 차지했는데. “C레벨에서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투자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02년 국내 첫 PB 브랜드인 ‘KB 골드앤와이즈’를 선보인 후 꾸준히 확장해 현재 24개 PB센터를 운영 중이다. 현재는 채널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