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시카 알바 회사도 뚫었는데…"2만원 넘던 선진뷰티사이언스, 1만원 깨졌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1-19 07:00:03
소재는 국가 기간산업인 반도체, 조선, 디스플레이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었는데 지금은 한국 수출을 담당하는 한 축이 됐다”며 “한때 혁신 기술로 꼽히던 디스플레이 업종에 근무했던 지인들은 현재 연락이 닿지 않는다”고 했다. 이재모 그로쓰리서치 대표는 19일 기자와의 통화에서 “선진뷰티사이언스는 로레알,...
디마이너스원, '2024 서울영상광고제' 금상 포함 11관왕 2025-01-17 15:54:51
응원을 모아 띄우는 캠페인이다. 해당 작품은 브랜드 경험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에이치유지 리바이포유의 '손,편지캠페인'은 모두의 일상을 지키기 위해 손 내밀어 일하는 분들을 주목하고, 그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캠페인으로 핸드드라이어 속 조명을 통해서 손 위에 메시지를 띄우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호...
화해, 글로벌 웹 출시 2개월 만에 MAU 10만 명 돌파 2025-01-17 13:31:26
브랜드사의 해외 인지도 증대와 마케팅, 유통 등 전 과정에서 K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글로벌 웹 론칭 두 달 만에 월간 활성 이용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면서 K뷰티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올해를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는...
BYD, '최저 2천만원대' 아토3로 한국공략…"中브랜드 우려 극복"(종합2보) 2025-01-16 18:41:21
예상됐던 소형 전기 해치백 '돌핀'은 이날 브랜드 론칭 행사에서는 빠졌다. 조 대표는 "돌핀은 (출시에 필요한) 인증이 진행 중이지만 한국 도입 계획이 100% 확정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BYD는 한국 소비자의 중국 브랜드에 대한 우려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며 브랜드 경험 확대 및 고객 중심 서비스 전략을 ...
BYD, '3천만원대 초반' 아토3로 한국공략…"中브랜드 우려 극복"(종합) 2025-01-16 12:59:13
예상됐던 소형 전기 해치백 '돌핀'은 이날 브랜드 론칭 행사에서는 빠졌다. 조 대표는 "돌핀은 (출시에 필요한) 인증이 진행 중이지만 한국 도입 계획이 100% 확정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BYD는 한국 소비자의 중국 브랜드에 대한 우려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며 브랜드 경험 확대 및 고객 중심 서비스 전략을 ...
한국 상륙한 中 전기차…가격이 '깜짝' 2025-01-16 11:29:19
국가에서 100만대가 넘게 팔린 베스트셀링 SUV다. 가격은 일반 트림인 '아토3'가 3천100만원대, 상위 트림인 '아토3 플러스'기 3천300만원대로 책정됐다. 당초 자동차 업계에서는 아토3가 3천만원 중반대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이보다 더욱 낮은 가격에 나왔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BYD, 한국 시장 첫 모델 아토3 출시…'3천만원대 초반' 초강수 2025-01-16 11:08:56
5개 대륙 72개 국가에서 100만대가 넘게 팔린 베스트셀링 SUV다. 가격은 일반 트림인 '아토3'가 3천100만원대, 상위 트림인 '아토3 플러스'기 3천300만원대로 책정됐다. 당초 자동차 업계에서는 아토3가 3천만원 중반대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이보다 더욱 낮은 가격에 나온 것이다. 조 대표는 "한국...
K리그 스타 제시 린가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모델로 전격 발탁 2025-01-16 10:11:08
러시아월드컵에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출전해 4강 진출에 기여했다. 린가드는 지난해 K리그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큰 주목을 받았다. 소속팀의 공격형 미드필드로 맹활약하는 것을 넘어 리그 전체의 흥행까지 이끌면서 ‘K리그 역사상 가장 이름값 높은 외국인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수입차 명가' BMW코리아 설립 30주년…韓부품 구매액만 37조원 2025-01-15 11:07:12
수입차 판매 1위를 달성했다. BMW코리아는 '진출 국가의 기업 시민으로서 최선을 다한다'라는 본사 철학에 따라 한국에 대규모 인프라 투자와 협력업체 지원, 사회공헌을 펼쳤다. 지난 2014년 인천 영종도에 문을 연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BMW 드라이빙 센터'가 대표적으로, 센터에는 총 950여억원이...
"K-뷰티테크, CES 2025에서 통했다"…에이피알, 2년 연속 '흥행몰이' 2025-01-13 09:21:17
등 오세아니아 국가와 인도,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국가 및 나이지리아 등 아프리카 국가까지 전세계 관계자들이 부스를 방문했다. 이번 CES를 맞아 에이피알은 주력 브랜드 '메디큐브'의 이름으로 베네시안 엑스포 홀(Venetian Expo Hall) 내 '라이프스타일(Lifestyle)' 관에 전년 보다 2배 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