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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랩 "20여 질병 신약개발 플랫폼 기술이전할 것" 2020-10-12 15:35:16
환경을 분석하고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를 추천한다. 또 모바일 앱으로 이용자의 건강 관리를 돕는다. 천 대표는 “대부분의 질병이 마이크로바이옴과 관련이 있고 국민 절반 이상이 마이크로바이옴과 연관된 질병을 앓고 있다고 보고 이를 관리하는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예나 기자 yena@hankyung.com
수요 커지는 유산균…이마트, '100% 국산 유산균' 3종 출시 2020-10-12 06:00:04
"명절 선물세트로는 홍삼이 가장 많이 팔리지만, 유산균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수요도 꾸준히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이마트는 '국민건강 프로젝트'를 통해 프리미엄 자체브랜드(PB)인 피코크의 유산균 제품 3종을 출시한다. 국민건강 프로젝트는 소비자가 건강을 부담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우수 업...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 2020-09-29 16:58:16
때문이다. 이를 통해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유산균 1일 권장 소비량 최대치인 100CPU를 유통기간 끝까지 보장한다는 방침이다. 여에스더 대표는 “유산균은 살아있는 미생물이기 때문에 균종의 수를 비롯해 함께 배합된 균종의 기능과 안전성이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검증됐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깐깐한 과정...
스포츠닥터스, 코로나19 소외계층 위한 의료물품 전달 - 국내·외 의료지원 4,760회 2020-09-14 15:32:06
구강유산균 등 1,000만원 상당의 의료물품을 소외계층에게 전달하였다. 향후 양 기관은 신속한 의료지원과 봉사활동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이창재 우리자산신탁 대표는 “우리금융그룹 일원으로서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온 국민이 생계마저 위협받는 상황에서 작은 정성이라도 보탤 수...
"크릴오일로 코로나19 이겨내"…방통위, 허위광고 업체 적발 2020-09-14 14:50:23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국민건강 불안심리를 이용해 허위·과장 광고를 한 식품·화장품업체 6개와 판매자 21명을 적발했다고 14일 밝혔다. 방송통신사무소는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식품의약품안전처 위해사범중앙조사단과 합동으로 코로나19 질병 예방과 치료에 효능이 있는 것처럼 소비자를 속이는 영리성 광고...
[게시판] 우리자산신탁, 노인복지지설에 의료물품 기부 2020-09-14 11:45:19
설명이다. 전달된 의료물품은 혈당측정기, 구강유산균 등 코로나19에 취약한 노인의 건강관리와 치료에 필요한 것들이다. 우리자산신탁 이창재 대표는 "코로나19 재확산이 국민 생계를 위협하는 상황에서 작은 정성이라도 보태는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등 유산균 락토핏, 신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화이버' 출시 2020-09-02 10:03:44
생유산균 화이버가 출시되었다”며 “앞으로도 락토핏은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한다는 선한 동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유산균 제품을 개발하여, 온 국민이 개개인 상황과 니즈에 꼭 맞는 생유산균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락토핏,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 등극 기념 `1초 감사제` 실시 2020-09-01 14:13:17
얻었다. 2018년 말 3초에 1통씩 판매되는 `3초 유산균`이 된 지 1년 반이 채 되지 않아, 지난 3월 또 다시 자체 기록을 경신한 것이다. 종근당건강 내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산정된 1초 유산균의 영광은 단순한 판매량을 넘어 우리나라 모든 가구가 1년에 1통 이상 먹고 있는 수준으로, 유일무이한 국민 유산균으로서의...
락토핏,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 등극…‘1초 감사제’ 선보인다 2020-09-01 13:08:22
3초에 1통씩 판매되는 ‘3초 유산균’이 된 지 1년 반이 채 되지 않아, 지난 3월 또 다시 자체 기록을 경신한 것이다. 종근당건강 내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산정된 1초 유산균의 영광은 단순한 판매량을 넘어 우리나라 모든 가구*가 1년에 1통 이상 먹고 있는 수준으로, 유일무이한 국민 유산균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스무살 된 '헬리코박터 윌'…1초당 7개씩, 41억병 팔렸다 2020-08-26 14:24:35
유산균 중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이하 헬리코박터균)’과 결속력이 높아 최종 선별한 유산균 7종을 의미한다. 2000년 출시된 윌은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량 41억개를 달성했다. 이는 1초당 7개씩 팔린 것으로, 국민 1인당 매년 4개 이상 마신 셈이라고 한국야쿠르트는 전했다. 지난해 기준 누계 매출은 4조2000억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