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 주문하고 찾아가세요"…다이소, 픽업 서비스 매장 확대 2024-06-27 10:40:39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온라인에서 주문 후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찾는 픽업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에는 106개 매장에서만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지만, 270개 매장이 추가돼 376개 매장에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이소의 픽업 서비스 이용 건수와 매출은 꾸준히 늘고 있다....
"매달 24일에는 24% 할인"…이마트24, 이달부터 '24데이' 행사 2024-06-21 09:03:04
24% 할인하고, 2천400원 균일가, 두 개를 사면 네 개를 더 주는 '2+4'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이마트24의 이름을 각인시키고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24일에는 행사카드(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일본 유명 맥주 히타치노 네스트 화이트 에일 캔(500㎖) 번들(6입)을 24% 할인하며,...
무신사, 23일부터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최대 80% 할인 2024-06-20 09:55:59
캐주얼 브랜드 1993 스튜디오, 낫포너드와 같은 여름 티셔츠를 균일가에 판매하는 등 할인 행사를 한다. 서울 성동구에 있는 '무신사 스퀘어 성수4'는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연다. 팝업 스토어 공간은 QR코드로 가득 채운 미로를 설치해 이색적으로 꾸몄다. QR코드를 스캔하면 무신사, 29...
지그재그, '9번째 생일파티' 프로모션…마일리지·숙박권이벤트 2024-06-10 08:46:27
상품을 990원부터 4만9천900원까지 균일가에 판매하는 '99딜', 직진배송 인기 상품을 모은 '직진배송 찜베스트', '라이브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9주년 행사는 가격 할인을 넘어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소통을 강화했으며 다채로운 큐레이션으로...
"아침에 동났어요"…한 달새 20만개 팔린 '다이소 제품' 정체 [이슈+] 2024-06-02 08:43:34
상이한 부분이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균일가 정책에 따라 제품을 제작하며 포장 디자인 단순화, 용량 조절 등으로 가격을 맞춘다"고 설명했다. 연일 다이소 인기 화장품들이 쏟아지자, 다이소 품절템 화장품의 성공 공식이 보인다는 분석도 나온다. 한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리들샷, 컬러밤, 물광팩 모두 특정 제...
다이소, 물놀이용품·인형 등 '쿨썸머 시리즈' 출시 2024-05-28 10:02:16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여름을 맞아 물놀이용품, 냉감 패브릭용품, 인형 등 '쿨썸머 시리즈' 30여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여름철 야외 활동을 하거나 실내에서 휴식을 즐길 때 유용한 상품으로 해달, 펭귄 등 해양 동물들이 물놀이하는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물놀이용품은 조개 무늬를 살려...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화장품을 500~5천원 사이의 균일가에 판매하는 다이소도 주목받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고, 이 가운데 만족했다는 답변은 72%에 이르렀다. 다이소 화장품을 산 이유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서'가 69%(중복 응답)로 가장 많았고 이어 '가격이...
다이소, 박정부 회장 '천원을 경영하라' 글귀 담은 굿즈 출시 2024-05-27 10:14:38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창업주 박정부 회장의 경영도서 '천원을 경영하라'에 적힌 글귀를 담은 굿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이소는 샐러리맨 출신의 박 회장이 1997년 5월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서 '아스코이븐프라자'라는 생활용품 가게를 열면서 출발해 지난해 매출 3조원을 돌파했다. 박...
아성다이소, 여름용 시원한의류 '이지쿨' 30여종 출시 2024-05-23 10:20:48
= 5천원 이하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용 시원한 의류 '이지쿨' 30여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이소는 작년 여름 사랑받은 이지쿨의 냉감의류, 메쉬의류와 함께 초냉감의류를 새로 추가해 올여름에는 세 가지 라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초냉감의류는 냉감지수를 강화해 차가운 촉감을 느낄 수...
1000원짜리 팔아 얼마나 버나 했는데…'다이소' 대박 터졌다 2024-05-19 13:46:15
균일가 생활용품점으로 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에서 다이소, 세리아 등 '100엔(약 870원)숍'으로 불리는 생활용품점의 2023회계연도(2023년 4월∼2024년 3월) 합산 매출이 처음으로 1조엔(약 8조7500억원)을 넘어섰다. 한국에서도 지난해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매출이 3조4000억원을 넘어서면서 신기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