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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신발 '나르지오', 혁신 애드벤처 '혁신 STAR상' 2024-11-13 11:15:32
기능성 신발 업체 나르지오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선정하는 2024년 혁신 애드벤처(AD-Venture) 대상 시상식에서 본상인 혁신 STAR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바코의 ‘혁신 애드벤처 대상’은 ‘광고(AD)’와 ‘벤처기업(Venture)’의 조합어로 코바코의 방송 광고 지원사업을...
일양약품, 8가지 복합성분 기능성 소화제 '멀티속정' 출시 2024-11-13 10:32:14
복합성분 기능성 소화제 '멀티속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멀티속정'은 침강탄산칼슘, 탄산수소나트륨, 메타규산알루민산마그네슘 세가지 성분으로 위산을 중화하여 위점막의 자극을 줄이고 점막보호 및 속쓰림에 도움을 준다. 또한, 탄수화물 소화를 촉진하는 '디아스타제'와 단백질 소화를...
쿠팡, 로켓펫닥터 2.0 론칭…수의사 상담 후 사료·영양제 추천 2024-11-13 08:50:17
기능성 사료 등 목적에 맞는 사료를 추천할 수 있도록 사전 질문을 강화한 것이다. 또 수의사 프로필에 출신 학교를 명시하고, 사료 추천 시 영양학·의학적 근거를 상세히 설명하도록 했다. 사료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영양제도 제안한다. 영양학 전문 수의사도 서비스에 새로 합류해 반려동물의 질병 진단과 치료뿐...
더브레드앤버터, 도루코 남성 면도기 '슬릭' 론칭 2024-11-13 08:30:02
쉐이빙'으로 정의했다. 면도기의 기능성 관점이 아닌, 소비자의 제품 경험 관점을 표현하는 게 특징이다. 브랜드디자인 컨셉트는 볼드함의 아이덴티티를 가져가면서 전체적으로 슬릭하고 모던한 비주얼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했다. 제품 특징 6가지를 표현하는 인포그래픽 디자인 시스템과 슬...
"여성용 아니었어?"…2030 남성들 쓸어담는 '힙한 겨울템' [트렌드+] 2024-11-13 06:38:26
글로벌 캠페인이 공개된 후 화제가 됐다.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인데 클래식 부츠, 타스만, 뉴멜 등으로 출시했다. 방수 처리된 스웨이드 소재와 갑피(어퍼)를 감싸는 고무 아웃솔(밑창)이 눈이나 습기로 인해 얼룩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특히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는 블루 색상 아웃솔 라인이 인기를 모은다. 겨울철이...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여성용 생리대 ‘라포레’를 제조·판매하는 스타트업 ‘씨앤피글로브’ 2024-11-12 22:48:01
부인병으로 고생하는 아내를 위해 함께 고민 하다가 건강과 기능성을 동시 만족하는 생리대를 개발하게 됐습니다.” 창업 후 조 대표는 “고객 사용 후기에서 제품의 품질과 기능성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을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씨앤피글로브는 생리대 사업 관련 전문성을 갖춘 5명의 팀원이 함께...
'조선업계 감사 서신' 받은 해수부 장관 2024-11-12 18:27:03
화물·컨테이너 운송 전문위원회(CCC)의 기능성·안전성 검토를 통과해야 한다. 선박 소재에 관한 국제 협약도 개정해야 했다. 한국이 개발한 신소재가 해양선박 소재 표준으로 인정받은 것은 전례가 없는 일. 해수부는 2015년 고망간강을 소개하는 문서를 IMO와 각국에 보냈다. 포스코와 산하 연구기관 등 민관이 팀을...
청안오가닉스, 2024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 획득 2024-11-12 15:16:38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기능성 식품 분야에서 새로운 건강 관리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메디타민은 고품질 비타민 및 영양 보충제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두 브랜드 모두 청안오가닉스의 자연 친화와 건강 증진 가치를 반영하고 있다. 청안오가닉스는 매년 안정적인...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 개최해 45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4-11-12 11:22:12
케어, 향수, 원료, 피트니스, 스파, 기능성 화장품 등 K-뷰티 제품을 6496명의 베트남 참관객에게 선보였다. 도와 킨텍스는 도내 참가기업에 부스 참가비와 통역 서비스를 지원해 230개 사의 구매자와 상담을 진행하며 수출 상담액 4500만 달러를 달성했다. 현지 공식 누리소통망(SNS) 내 브랜드/제품 마케팅 홍보 지원 및...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30% 증가…“美·日 수출 호조” 2024-11-11 17:07:44
고른 성장을 기록했다”며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성이 적용된 제품이 전체 제품 매출에서 약 20%를 차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인디브랜드 고객사 신규 유입 및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주문량이 증가했다. 기존 고객사의 미국 및 일본 지역 수출 물량 역시 늘었단 설명이다. 기초의 에센스, 클렌징, 마스크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