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S5부터 배민쿠폰까지…이통사, '갤S21' 가입자 확보 분주 2021-01-11 13:18:07
shop 5만원(210명) △레쓰비 아메리카노 기프티쇼(2만1000명) 등을 증정한다.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삼성 가전제품 △ 1시간 배송 서비스 △취향저격 사은품 △KT shop 21가지 등을 준다. 이밖에도 갤럭시S21 언팩(신제품 공개 행사) 당일인 오는 15일 오후 6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쇼핑 라이브를...
아이폰12 사은품에 연예인과 영통까지…이통사, 수능 마케팅 2020-12-03 10:35:24
△기프티콘(1060명) 등을 제공한다. SK텔레콤 0한동 앱에서 경품 행사에 응모하면 된다. 수험생들은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기만 해도 스타벅스 굿즈(다이어리·텀블러·크로스백)를 증정한다. 해당 상품은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또 연말까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한 가입자에게...
"아이폰·콘텐츠 이용권 받으세요"…KT 수험생 프로모션 2020-12-01 09:35:06
콘텐츠 이용권 5천명, 웹소설 '블라이스 이용권' 2만 5천명, 맘스터치 기프티쇼 1만명) 등 경품이 준비됐다. 만 17∼20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올해 12월 31일까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S20, S20+, S20 울트라, S20 FE, 노트20, Z 플립, Z 플립 5G)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KTH-KT엠하우스 합병 2020-11-30 17:28:35
‘기프티쇼’의 판매 금액은 올해 5000억원을 넘어섰다. 유료서비스 통합상품인 ‘KT통합상품권’ 등도 통신사 최초로 출시했다. KT엠하우스의 지난 3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에 달한다. 영업이익도 연평균 21% 증가했다. 이필재 KTH 대표는 “두 회사는 ICT 기반으로 커머스 경쟁력을 갖췄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KTH-KT엠하우스 합병…"디지털 커머스 전문기업 도약" 2020-11-30 15:57:14
기프티쇼'의 올해 판매금액이 5천억원을 넘어섰다. KT엠하우스의 최근 3년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7%, 21% 증가했다. KTH 이필재 대표이사는 "양사가 ICT 기반의 커머스 경쟁력이라는 공통분모를 토대로 거대한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이번 합병으로 디지털 대전환 시기를 빈틈없이 준비하고...
"취향존중 선물쿠폰"…KT, `원픽 쿠폰` 출시 2020-11-13 14:24:08
사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커피 ‘원픽 쿠폰’을 받은 고객이 쿠폰 내의 링크를 통해 스타벅스를 선택하게 되면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기프티쇼가 재발송 된다. ‘원픽 쿠폰’은 기프티쇼 앱 또는 기프티쇼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KT 엠하우스 사업총괄 이정호 상무는 ”기업 고객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KT엠하우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 단독 출시 2020-09-03 09:57:04
KT엠하우스의 모바일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은 네이버페이의 '기프티쇼 쿠폰 등록'을 통해 PIN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금액만큼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충전된다. 문정용 KT엠하우스 대표는 "네이버파이낸셜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
`LG 벨벳` 사전예약…`0원 구매` 등 이통사 혜택 `봇물` 2020-05-07 10:05:13
선착순 2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도 증정한다. KT 고객 여부와 상관 없이 KT닷컴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전무는 "가성비 높은 매스 프리미엄 모델인 LG 벨벳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많은...
"부수익 높여라"…수수료 비즈니스 열 올리는 카드사[이슈+] 2020-04-03 11:21:58
사업의 하나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샷'을 운영 중이다. 기프티샷은 실물 상품 교환권이나 금액형 상품권을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거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카드가 직접 개발 및 운영해 비용을 낮췄다. 또 가맹점과의 제휴로 할인 혜택을 높였다. 카드사들이 부가 수수료 확대에 공을...
"설 연휴 데이터 사용량 역대 최고 전망"…이통3사 집중관리(종합) 2020-01-19 13:28:24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무료로 준다.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 서비스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는 정관장 상품권을 27일까지 5% 할인 판매한다. KT 멤버십 사용자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결제 시 KT 멤버십 포인트를 30%까지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21~26일 진행한다. 올레tv에서는 22일부터 27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