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바이오텍, 강화 비에스종합병원과 줄기세포 및 첨단재생의료 임상연구 업무제휴 협약 체결 2020-10-29 17:31:35
세번째)와 김종영 비에스종합병원 병원장(왼쪽 네번째), 백승금 비에스종합병원 행정원장(왼쪽 세번째), 김수희 비에스종합병원 대외협력본부장(왼쪽 두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줄기세포 토탈솔루션 전문기업 ㈜엔바이오텍(대표이사 김대용)이 지난 28일 강화군 소재 비에스종합병원(병원장 김종영)과...
"고향?…올 추석은 집에서 쉬면서 내 선물 살래요" 2020-09-03 11:31:23
예정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올해는 ‘언택트(비대면) 추석’과 프리미엄 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해당 상품 편성을 예년보다 확대하고 먹거리, 볼거리 등 다양한 특집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기사제보...
클래식 공연표도 홈쇼핑에서…롯데홈쇼핑, 내달 첫 판매 2020-07-30 08:36:27
등 여러 형태의 예매권을 최대 45%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방송에는 지휘자 서희태가 출연해 베토벤 작품을 설명하며 '코리아 쿱 콰르텟'도 나와 인기 작품을 연주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체험 프로그램 및 문화 콘텐츠 등 차별화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IBM과 기상예측 2020-07-12 18:29:35
한국IBM은 6~7개월간 매일 최고·최저·평균 기온 및 강수량 등 네 가지 기상 요인의 예측값을 확률이 높은 순으로 공유하고, 기상 상황별 상품 수요 예측 모델 구현 등에 관해 협력할 예정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중장기 계획을 세우기 쉬워지고, 수치화된 예측 자료를 통해 더 과학적인 의사 결정...
'올겨울 롱패딩 발주량은?' 한국IBM-롯데홈쇼핑, 날씨·수요예측 2020-07-12 09:27:28
높은 순으로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 부문장은 "중장기 판매 및 방송 편성 계획을 세우기 용이해지고, 수치화된 예측 자료를 통해 보다 과학적인 의사 결정 및 성과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국IBM 박송미 상무는 "유통 분야에서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수요 예측·...
[인사] 유한양행 ; GC녹십자 ; 한양증권 등 2020-07-01 17:54:30
김종영 ◈한국장학재단◎신규 보임▷고객지원부장 홍성준▷복권기금장학부 복권기금장학운영팀장 장희선▷지역총괄부 충북센터TF장 조인상▷미래혁신부 사회적가치팀장 오원교▷인사부 복지팀장 배승헌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손헬렌▷싱가포르 김종윤 ◈숭실대▷총무처장...
롯데홈쇼핑 새 브랜드 슬로건 발표…"미디어 커머스 기업 도약" 2020-06-30 09:31:24
회사의 비전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새 슬로건과 BI는 미디어와 쇼핑의 경계가 없는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 혁신적인 서비스로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움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
[부고] 김종영(롯데홈쇼핑 상무)씨 부친상 2020-06-11 17:16:43
▲ 김기운씨 별세, 김종영(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 상무)씨 부친상 = 11일(목), 강원도 강릉의료원 7호실, 발인 13일(토). 033-610-1444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엘클럽` 론칭…"구매액 상위 1,500명 선정" 2020-06-01 11:41:48
선별해 ‘프리미엄 엘클럽’ 고객을 선정했다. ‘프리미엄 엘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구매실적에 따라 블랙, 블루, 레드 등 세 가지 등급으로 나눠 혜택을 제공하며 가입비는 10만 원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온라인 쇼핑 채널 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쇼핑뿐만 아니라 여행, 문화 등 고객...
롯데홈쇼핑, 최상위고객 유료회원제 도입…VVIP 마케팅 강화 2020-06-01 09:07:33
밝혔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유료회원제 '엘클럽'이 단기간 내 예상보다 많은 가입자를 확보함에 따라 막강한 구매력을 갖춘 최상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2018년 엘클럽 운영을 시작한 이후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