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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하는 아티스트 영상만 골라보세요"...KT, 시즌 앱 개편 2020-08-27 10:21:36
비중이 43%에 달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전무)은 “시즌은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어왔다”며 “고객들의 이용 편의를 높이고 혁신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승우...
정부 주도 'K-OTT 협의체' 가동…'공룡' 넷플릭스 대항마 나올까 2020-08-24 15:12:01
수 있도록 생태계를 마련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전무)은 “OTT 각사가 서로 다른 시장 경쟁을 하는 상황에서 일방적 합병 추진은 의미가 없다”며 “민간 자율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법과 제도를 정비해줄 것을 당국에 요청했다”고 말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온앤오프'가 2000년대 아이돌 댄스를?…KT-MBC, '빽투더아이돌' 제작 2020-08-20 10:59:02
다음날인 매주 목요일 저녁 6시에는 다시보기 VOD가 무료로 제공된다. 다음달 2일부터는 전 주 공개된 생중계 방송의 편집본이 MBC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에서 공개된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전무)은 "앞으로도 국내 우수한 제작사들과 협업해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시즌만의 참신한 라이브...
방통위, `OTT 활성화 협의체 구성`…넷플릭스 대응한다 2020-08-18 16:51:18
웨이브 이태현 대표, 티빙 양지을 부사장, 시즌 김훈배 KT 신사업본부장, 왓챠 박태훈 대표 역시 해외 OTT에 대한 대응과 국내 콘텐츠 경쟁력 제고 등을 위해 정부의 적극적인 정책 지원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밝혔다. 사업자들은 "대작 오리지널 콘텐츠가 제작될 수 있도록 콘텐츠 직접 제작지원의 대상, 펀드조성 등 방식...
방통위, OTT 활성화 협의체 만들어 '토종' OTT 키운다 2020-08-18 13:32:43
양지을 부사장, 시즌 김훈배 KT 신사업본부장, 왓챠 박태훈 대표 역시 해외 OTT에 대한 대응과 국내 콘텐츠 경쟁력 제고 등을 위해 정부의 적극적인 정책 지원이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사업자들은 "대작 오리지널 콘텐츠가 제작될 수 있도록 콘텐츠 직접 제작지원의 대상, 펀드조성 등 방식을 개선하고 제작비 세제 지원 등...
KT, 웹젠과 공동 마케팅 MOU…"10만명에게 게임 아이템 쏜다" 2020-08-07 10:06:59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온 게임으로 지난 5월 출시됐다. 뮤 게임 시리즈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어지는 여정에 대한 일종의 번외편이다. 김훈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전무)은 “여름 휴가철에도 긴 장마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무료해진...
웹젠-KT, 모바일 MMORPG ‘뮤아크엔젤’ 마케팅 맞손…신규 게임회원 모집 2020-08-07 09:33:00
<사진> 김훈배 KT전무(左)와 김태영 웹젠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웹젠·KT, ‘뮤 아크엔젤’ 공동 마케팅 MOU 체결 -게임운영 경험·콘텐츠 플랫폼 활용 신규회원 모집 -뮤 아크엔젤, 출시 3개월 구글플레이 스토어 흥행 웹젠이 KT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신규 게임 회원 확대에 나선다. 7일...
넷플릭스를 바라보는 엇갈린 시선들 [이승우의 The IT 談話] 2020-08-01 09:00:01
상실할 수도 있는 위기"라고 경고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은 "넷플릭스가 시장에 자극을 주고 있다"며 "스포티파이나 애플 뮤직을 제치고 한국 음원 업체들이 살아남은 것처럼 국내 OTT 플랫폼도 경쟁하면서 살아남을 것"이라고 반박했다. 국내 콘텐츠 제작사들이 왜 넷플릭스와 손을 잡는지 분석해야 한다는...
KT, 영화 투자부터 배급까지 맡는다…그룹 콘텐츠 역량 강화 2020-07-22 10:51:27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 김훈배 전무는 "지금까지 KT의 오리지널 콘텐츠가 시즌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고, 수출 성과도 있다"며 "KT 그룹의 미디어 플랫폼 역량을 바탕으로 더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여 K-콘텐츠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KT, 중국 차이나모바일에 5G 기반 K팝 생중계 콘텐츠 수출 2020-07-15 09:26:26
효과를 가미하고, 참여한 모든 아티스트의 VR(가상현실) 영상을 제작했다. KT는 K팝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아시아권 국가를 대상으로 계속해서 생중계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 김훈배 전무는 "K팝 콘텐츠 외에도 시즌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