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효자 상품의 선전"…꼬깔콘·새우깡·포카칩 '3강 경쟁' 2020-08-30 10:22:01
"효자 상품의 선전"…꼬깔콘·새우깡·포카칩 '3강 경쟁' 비스킷은 홈런볼·반생초코케익은 오리온 초코파이·초콜릿은 빼빼로 1위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지난해 스낵 시장에서는 롯데제과의 꼬깔콘, 농심의 새우깡, 오리온의 포카칩이 '3강구도'를 형성하며 치열한 경쟁을 벌인 것으로 조사됐다....
`블랙핑크 제니 과자` 해외서 러브콜…롯데 `에어 베이크드` 수출 2020-07-23 10:37:29
감자칩과 팝칩 2종이 있다.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좋으며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건강을 고려하면서도 맛있는 스낵이라는 호평 속에 출시 한 달 만에 25억원이 판매됐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에어 베이크드’ 관련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꼬깔콘 못지 않은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나갈 방침"이라고...
"'제니 과자' 파세요" 러브콜에 '에어 베이크드' 물 건넌다 2020-07-23 10:19:24
광고 영상은 현재까지 온라인 영상 조회수가 1400만뷰를 넘어서고 있다.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25억원이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는 평가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에어 베이크드’ 관련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꼬깔콘 못지 않은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주말 동안 50여개 품목 특가"…이마트 `리미티드 딜` 행사 2020-07-17 15:58:18
부침·튀김가루, 롯데 꼬깔콘 3종(160g), 헤어 트리트먼트, 페브리즈 차량용 전품목 등이다. 2개 구매시 50% 할인하는 품목은 오뚜기 시즌면 2인분(물냉면/비빔냉면/메밀소바/쫄면/콩국수, 동일 상품에 한함), 세탁세제(액세세제/분말세제), LG 섬유유연제, 마스크팩, 카카오/닥터아토 썬케어 전품목 등을 준비했다.
열풍으로 구운 '블핑 제니' 과자 돌풍…"제 2의 꼬깔콘으로" 2020-07-13 09:54:47
광고의 조회수는 현재까지 1400만 뷰를 넘어섰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신제품이 월 10억원 이상 판매되면 히트 상품으로 분류되는 점을 감안할 때 기대를 뛰어넘는 성적을 거뒀다"며 "마케팅을 강화해 국내 스낵 1위 꼬깔콘 못지 않은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식품업계, `효자상품` 덕에 웃었다…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7:42:25
매출을 보였고, 꼬깔콘의 매출도 10% 정도 올랐다. 롯데제과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과자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오리온의 대표 상품인 초코파이와 포카칩도 제 역할을 했다. 지난 1∼5월 초코파이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3% 증가한 430억원을 기록했다. 초코파이는 1974년 출시된...
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식품업계 효자상품…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6:36:01
같은 기간 작년보다 20% 오른 320억원의 매출을 보였고, 꼬깔콘의 매출도 10% 정도 올랐다. 롯데제과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과자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오리온의 대표 상품인 초코파이와 포카칩도 제 역할을 했다. 지난 1∼5월 초코파이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3% 증가한...
한국이 만든 러시아 '국민 과자'…35년 생존의 비결 [제조의 비밀] 2020-06-19 18:32:25
30%씩 과자 판매가 회복되었지만 새우깡, 꼬깔콘, 홈런볼처럼 팔리는 제품만 찾는 경향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제과부문 매출 비중이 작지만 불고기향이 나는 쟈키쟈키, 스모키베이컨, 당시에도 파격이었던 케첩에 찍어먹는 과자 야채타임, 그리고 입천장 까지는 줄 모르고 집어먹게 되던 꽃게랑까지 이색 과...
롯데가 '블핑 제니' 과자 2000봉 직원에게 쏜 이유 2020-06-17 14:01:54
전략이 깔려있다. 그동안 롯데제과는 '꼬깔콘' '치토스' 등을 기반으로 옥수수 스낵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약 32%)을 차지했지만 감자·소맥 스낵 시장에서는 부진했다. 이번 에어 베이크드 출시가 감자·소맥 스낵시장의 판도를 뒤집고 열풍을 일으킬 수 있을 지 주목된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코로나19로 과자 소비 늘었다…1분기 스낵 매출 8.9% 증가 2020-06-07 08:47:00
역시 1∼4월 기준으로 꼬깔콘은 15%, 빼빼로는 14%, 빠다코코낫 20%, 롯데샌드 14% 매출이 올랐다. 반면 껌의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17.65% 감소한 463억6천400만원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제과업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생활이 늘고, 외출하는 경우에도 마스크 착용이 늘면서 껌을 씹는 사람이 줄었기 때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