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최초 가상인간 '아담'이 꿈꾸던 신세계 현실로 다가왔다 [긱스] 2022-11-10 15:09:58
분분할 정도였다. 60분짜리 정규 방송도 기획되며 국내 대중에게 큰 인상을 남겼던 인물이기에 당연한 반응이었다. 근래 들어 알려진 관계자 언급에 따르면, 활동 중단 사유는 다른 데 있었다. 5분가량의 등장 영상 제작에 2억원 정도가 드는 등 고비용 저효율 구조가 계속 유지되기 힘들다는 것이 이유였다. 수십 년이...
한국웹에이전시협회, UI·UX디자인 K-어워드 2022 성료 2022-11-09 16:38:27
나인, 에프지아이 등 8곳, 최우수상(오산대총장상) 쓰리웨이, 에이치디그룹, 웹자운, 바이멜, 맑음, 맑음(UI·UX부문) 디자인아트플러스, 십이지 등 8곳, 금상 유엑스아이, 바이멜, 더온, 아람커뮤니케이션즈, HANNET, 프릭스, 아이티이지, 호스트센터, 더온(인프라스트럭처 아키텍처 부문) 쓰리웨이, 바이멜(온라인마케팅...
'티셔츠가 30만원' 욕하면서도 산다…백화점 뒤집은 PXG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2-11-09 14:02:06
신재호 회장이 PXG 의류 사업을 위해 로저나인이란 회사를 2017년 말에 설립을 했는데. 법인 설립 4년 만인 2021년 매출 1000억원을 넘깁니다. 또 PXG 클럽 수입하는 카네 매출은 500억원을 넘어가요. 이 두 회사 합쳐서 매출은 약 1590억원에 이르죠. 이게 얼마나 많은 거냐면. PXG 미국 본사 매출이 정확히 공개가 안...
넥센타이어, 아마추어 골프대회 마쳐 2022-11-08 10:21:35
예정이다. 상반기에 klpga 넥센-세인트나인 마즈터즈 대회 개최 및 대회와 연계해 타이어 구매자 대상 넥스트레벨 골프데이 행사를 기획 중이며, 하반기에는 제2회 엔페라 챔피언십 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시승]bev 넘보는 xm3 하이브리드 ▶ 현대차, 판매거장에 김성곤 영업이사...
KB카드, 16개 스타트업 선발…"대기업 연계 추진" 2022-09-20 09:37:08
KB국민카드가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협업하는 `퓨처나인(FUTURE9)`6기에 참가할 12개 스타트업을 선발했다. 지난 7월 한 달간 라이프스타일, 핀테크, AI/데이터, 소프트웨어, 모빌리티 등 총 9개 영역에서 혁신적인 기술, 제품, 서비스 역량 등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743개 지원기업 중 KB국민카드...
청년과미래, 2022 제6회 청년의날 콘서트 17일 개막 2022-09-01 17:38:45
양다일, 임한별, 케플러, 김종한, 나인아이, 트렌드지 등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청년의날 축제 대미를 장식하는 청년의날 콘서트는 올해 6회째로 청년의날 축제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축제 기획의도에 맞게 입장료는 무료이다. 콘서트 사전신청 및 좌석 티켓은 청년의날 공식어플인 ‘팡팡캐시’를...
"떡잎부터 남다른 곳 찾아라"…스타트업 투자 뛰어든 오너家 3, 4세 [긱스] 2022-09-01 17:29:20
기획부문 사장은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의 장남으로 일찌감치 경영승계를 마무리했다. 건축을 전공한 아버지와 달리, 김 사장은 경희대 골프산업학과를 졸업한 후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주택사업에 치우진 회사의 매출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계열 VC인 코너스톤투자파트너스와 액셀러레이터 플랜에이치벤처스를 아래에...
콜드팜 아이스팝스, 동해 망상해변 나인비치37에서 브랜드 스토리 전개 2022-08-24 11:45:17
동해 나인비치37ES는 100% 순수 과즙 아이스바가 아직은 흔치 않고 저칼로리 식품이자 피서지에서의 당 충전 아이템으로도 괜찮을 것이란 판단에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현재 나인비치37의 다이닝 앤 펍 라운지에서는 콜드팜의 과즙 아이스바를 하이네켄 맥주에 넣은 ‘아이스펍스’를 이색 주류 칵테일...
"니 내 누군지 아니?" 나인위시스X박지환 대세 앰플 광고 주목 2022-08-16 15:59:47
소개하는 하이드라 앰플은 압도적인 수분감으로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72시간 겉 보습 지속력, 즉각적 겉 보습 효과 등 14가지 피부 보습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나인위시스 SNS 채널뿐 아니라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등의 극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광고 속...
급속히 진화하는 '가상 인간'…엔터테인먼트 미래 바꾼다 2022-08-15 15:25:35
업계에서 관심을 갖는 이유다. 기획에 따라 원하는 외모를 가질 수 있고, 연기하고 노래하며 춤추는 것이 모두 완벽할 수도 있다. 술에 취하거나 거짓을 말하지도 않고, 소속사와의 계약을 해지하지 않는다. 한번 스타로 자리매김하면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가장 큰 숙제인 ‘불확실성’을 줄이는 솔루션이 된다. 이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