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머리숱 지키듯, 수익률 지켰다"…올해 50% 오른 LG전자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6-13 07:00:05
조사기 3등급’ 허가를 받은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다. 美 식품의약국(FDA)에서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법 가운데 하나로 공인 받은 ‘저출력레이저치료(LLLT: Low Level Laser Therapy)’ 기술을 활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스터를 보면 잘생긴 남성이 흰색 헬멧 같은 의료기기를 쓰고 멋지게 포즈를 짓는 게...
올릭스, 탈모치료제 호주 임상 1상 첫 환자 투약 2023-06-08 09:09:40
올릭스는 리보핵산간섭(RNAi) 기술 기반 남성형 탈모 신약 'OLX104C'의 호주 임상 1상에서 첫 환자 투약을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올릭스는 올 3월 호주 벨베리 지역의 임상시험 승인기관인 벨베리 호주 인체연구윤리위원회(Bellberry HREC)로부터 1상을 승인받았다. 첫 피험자 투약은 호주에 소재한 임상시험...
브렉소젠, 세계피부연구학회서 엑소좀 화장품·치료제 소개 2023-05-25 11:26:45
치료제로 개발 중인 ‘BRE-AD01’과 남성형 탈모 개선에 유효성을 보인 엑소좀 기반 화장품 ‘BREXTEM-H’, 그리고 피부노화를 개선하는 ‘BREXTEM-S’를 선보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며 “병의원용 브렉스템 제품은 내달부터 원료 및 완제품 형태로 국내외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남정민 기자 peux@hankyung.com
휴온스, 1분기 매출 1279억원…전년比 10% 증가 2023-05-04 15:24:23
및 지급수수료 증가가 반영됐다. 남성 전립선 개선 건강기능식품 '사군자' 출시에 따른 초기 마케팅 비용이 일시적으로 늘었다고 했다. 건강기능식품 자회사 휴온스푸디언스는 계절적 비수기의 영향으로 1분기 매출 97억원, 영업손실 1억원을 기록했다. 2분기 개별인정형 원료를 활용한 면역 유산균 신제품 출시로...
신봉선 '갑상선기능저하증' 투병 끝 정상 판정…회복 비결은? 2023-04-20 17:50:35
탈모가 생기기도 하며 적게 먹어도 체중이 증가하고, 장운동이 감소해 변비가 생기기 쉽다. 또 피로와 권태감이 나타나며 남성은 성욕이 감퇴하고 여성은 월경이 불순이 생긴다. 이에 전문가들은 치료를 위해선 신봉선과 같이 갑상선 호르몬 제제를 복용해 갑상선 기능을 정상으로 만드는 것이 우선이라고 권고한다. 또한...
남녀 10명 중 7명 "탈모 고민 있다" 2023-04-11 08:21:33
탈모가 더 이상 중장년층, 그리고 남성만의 고민이 아니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엠브레인은 지난달 3∼7일 성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3 헤어 관리 및 탈모 관련 인식 조사' 결과를 11일 공개했다.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30.3%가 '탈모를 경험한 적이 있다'고, 44%가 '탈모...
더 이상 '중장년男' 고민 아냐…2030 10명 중 3명 "탈모 경험" 2023-04-11 07:29:57
44%는 '탈모 증상은 없지만, 탈모 예방에 관심이 많다'고 밝혔다. 탈모 증상을 경험했다고 응답한 303명을 연령대로 살펴보면 0대가 14.1%, 30대 23.4%, 40대 29.0%, 50대 33.3%로 나타났다. 또 20대 응답자의 17.2%, 30대의 28.4%, 40대의 35.2%, 50대의 40.4%가 각각 탈모를 경험했다. 성별로는 탈모 경험자 중...
탈모, '중장년 남성'만의 고민 아냐…10명중 3명 탈모경험 2023-04-11 06:13:00
탈모, '중장년 남성'만의 고민 아냐…10명중 3명 탈모경험 탈모 경험자 중 2030세대 38%…여성 40%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탈모가 더 이상 중장년층, 그리고 남성만의 고민이 아니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엠브레인[169330]은 지난달 3∼7일 성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3 헤어 관리 및...
'안녕하세오 샴푸애요"…가수 비비, 샴푸 브랜드와 음원 발매 2023-04-07 10:44:01
음원에 익숙한 20∼40대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음원 발매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음원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지난해 7월 론칭한 저스트 에즈 아이엠은 중년 남성 중심이었던 탈모 케어 시장에서 여성 고객과 20∼40대 젊은 층을 공략하고 있다. eshiny@yna.co.kr (끝)...
“바이오니아, 탈모 기능성 화장품으로 신규 현금창출원 확보” 2023-04-04 08:59:32
예정이다. 김 연구원은 “코스메르나는 현재 탈모 치료약에서 발생하는 부작용인 발기부전, 성기능 감퇴, 부종, 두통 발진 등이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탈모는 과다 분비되는 테스토스테론(남성호르몬)이 5α-환원효소와 만나 디하이드테스토스테론(DHT)이 되면서 모유두세포를 공격해 진행된다. 탈모 치료약은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