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액티언 사자… KGM, 특별 판매 나서 2024-08-19 14:14:43
KG모빌리티(이하 KGM)는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의 쇼핑라이브(이하 라이브 방송)를 통해 액티언을 선보이며 다양한 판촉 활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액티언 라이브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8시~9시 30분까지 90분 동안 KGM 일산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액티언의 다양한 특장점과 구매 혜택을...
SM하이플러스, 국내 첫 SIM 타입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출시 2024-08-19 11:11:30
기능을 갖췄다. 르노코리아 신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와 렉서스 모든 차량에 탑재된 단말기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연회비와 유효 기간이 없어서 한번 단말기에 꽂아 두면 차량을 이용하는 내내 쓸 수도 있다. 카드 신청은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고 향후 국내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스파이들만 쓰는 건 줄 알았는데"…이렇게 대놓고 판다고? [이슈+] 2024-08-18 07:45:31
제품은 네이버쇼핑에서 1100건이 넘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유·무선 연결 없이 영상을 자동 저장하는 기능까지 지원한다. 이 같은 제품들은 보통 익스트림 스포츠나 가정 방범용으로 판매되고 있지만, 크기와 기능 등을 고려하면 불법 촬영 등 성범죄에 활용될 가능성이 크단 지적이다. 지난해 서울...
개인방송 대세 굳히는 아프리카TV, MAU도 치지직 제쳐 2024-08-13 14:35:51
e스포츠와 올림픽 중계 효과를 봤다. 13일 앱 시장정보업체인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숲이 운영하는 아프리카TV 앱의 지난달 MAU는 221만명을 기록했다. 치지직의 MAU인 207만명을 웃돌았다. 이 지표에서 아프리카TV가 치지직을 제친 건 지난 2월 이후 5개월 만이다. 치지직은 네이버가 지난해 12월 출시한 개인방송...
KGM 액티언, 오는 20일부터 인도…가격·사양 공개 2024-08-12 10:12:07
이래 최다' 5만5천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서도 계약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KG모빌리티(KGM)[003620]는 12일 신형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액티언의 가격과 세부 사양을 공개했다. 액티언은 오는 20일부터 고객에 인도된다. 액티언은 S7, S9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엔트리 모델인 S7의 가격은 3천만원...
사전계약만 5만5000대…KG모빌리티, 액티언 판매 '시작' 2024-08-12 09:55:32
KGM은 업계 최초로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브랜드 스토어를 열고 친숙한 플랫폼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KGM 관계자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해 비대면 구매 성향이 강한 젊은 고객 층의 유입과 접근성을 늘릴 계획"이라며 "자동차 업계 중 처음으로 시도하는 참신한 도전을 통해...
네이버 팬카페 통해 올림픽·e스포츠 응원하는 MZ세대 2024-08-11 06:01:02
네이버 팬카페 통해 올림픽·e스포츠 응원하는 MZ세대 네이버 올림픽 오픈톡·치지직 이용 MZ세대 증가세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최근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사이에서 네이버 팬카페를 통한 올림픽, e스포츠 응원이 유행을 타고 있다. 11일 정보통신기술(ICT)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의 2024...
"이러다 올림픽 사라질 판"…전 세계 '역대급 추락' 포착됐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8-06 20:00:01
효과가 떨어지고, 스포츠 콘텐츠 시장이 네이버에서 여러 OTT로 분산되는 등 미디어 시장의 변화도 한몫하고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평가다. 유 교수는 "국제사회에서 누군가 성과를 내주면 그게 마치 내가 일군 성과처럼 감정이입이 되는 경향성이 적어졌다. 게다가 한국인은 이미 국가를 대표해서 나가는 문화 콘텐츠가...
'멋진 플레이 즐기자'…네이버·카카오 올림픽 특집서비스 인기 2024-08-06 05:51:00
등 국가대표 선수와 코치, 해설위원, 스포츠기자들이 파리 현지에서 생생한 현장을 오픈톡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네이버는 '오픈톡 하이라이트' 코너에서 주요 경기의 오픈톡 대화들을 인공지능(AI) 서비스 '클로바X'로 요약해서 제공하고 베스트 댓글들을 소개한다. 카카오의 포털 다음도 올림픽 특수에...
"안세영 중계 왜 안해줘요"…850만명 몰린 '올림픽 수다방' 2024-08-01 13:00:01
네이버·카카오가 선보인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는 단순 소통을 넘어 올림픽 관련 여론을 형성·확장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여자 배드민턴 세계 랭킹 1위 안세영 선수의 파리올림픽 출전 첫 경기를 생중계하지 않은 방송사들에 대한 비판 의견이 이들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확산됐다. 오픈톡·오픈채팅방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