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시, 14일 청소년 밀집지역 7곳서 '찾아가는 거리상담' 2018-09-13 06:00:06
스티커 붙이기, 네일아트하기, 필통·책갈피 만들기 등 다양한 놀이를 병행해 청소년들이 자연스럽게 상담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미니 샌드백을 세게 치며 학업에 지친 스트레스를 날리는 코너도 있다. 이날 위기청소년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청소년 문제는 지역사회 전체의 관심과...
쿡셀-다이소-포켓드림, 올 가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리빙 제품 베스트 3 2018-09-06 12:24:00
제품들로 상품군을 구성했다. 귀걸이, 반지, 네일 스티커, 미스트 등의 패션/뷰티 용품과 마스킹테이프, 점착 메모지 등의 문구류는 물론 가을 주방에 산뜻한 포인트가 되어 줄 접지, 종지, 테이블보나 주방 벽면에 붙이는 데코스티커 등의 리빙 상품을 포함해 총 94종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다양한 리빙 상품은 더...
[지갑 털어주는 기자] 휴가지에서 '인생샷 완성' 네일 스티커 2018-08-16 18:12:06
중 헬스앤드뷰티(h&b) 매장에서 다이애나에서 만든 ‘네일 스티커’를 만났습니다. 정식 명칭은 ‘다이애나의 네일 스트립’(사진). 올리브영 롭스 매장에서 쉽게 살 수 있습니다. 깔끔한 체크무늬부터 화려한 반짝이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마련돼 있습니다. 손톱 위에다 찰싹 붙이면 끝. 엄지손가락부...
'폭염보다 뜨겁다' 독도 홍보에 머리 맞댄 반크 청춘들 2018-08-10 08:59:34
네일 스티커, 독도 부채 등 개발 가능한 굿즈 종류도 상세히 소개했다. 케이팝의 인기를 활용해 유명 아이돌 응원봉과 아이돌 굿즈에 독도의 상징을 추가하자는 아이디어도 나왔다. 독도 쇼핑몰을 오픈한 뒤 독도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누리꾼에게 포인트를 제공하고 적립 포인트를 이용해 독도 홍보 상품을 구매할 수...
'휴가 땐 화려하게'…7월 손톱스티커·염모제 판매 최대 52%↑ 2018-07-24 09:34:20
네일케어(손톱관리) 제품과 염모제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52%, 31%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컬러 트리트먼트 제품과 손톱 스티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컬러 트리트먼트는 반영구적 염모제인 염색약과 달리 모발 표면에만 색소를 부착하는 제품으로 색상이 사흘에서 2주가량 유지된다....
헬스&뷰티 시장 '체크슈머' 뜬다 2018-07-23 18:03:46
스티커, 색조 화장품 등을 주로 구매했다.봄이나 여름에 주로 판매됐던 황사 방지 마스크와 다이어트 상품이 특정한 시기에 편중되지 않고 고르게 팔리는 ‘시즌리스’ 경향도 두드러졌다. 그동안 황사 방지 마스크 성수기는 4월, 다이어트 상품의 성수기는 6월이었고 네일 스티커는 휴가철인 7~8월에 가장 많이...
손톱 위의 작은 행복…랄라블라, 상반기 네일용품 판매 128%↑ 2018-07-05 10:31:13
헬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옛 왓슨스)는 올해 상반기 네일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8%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품목별로 보면 손톱 정리용 소도구 매출이 약 118%, 네일 스티커와 인조 손톱류는 134%, 매니큐어는 110% 각각 늘었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직접 손톱과 피부관리를 즐기는 홈...
'견미리 팩트' 日 홈쇼핑서도 완판 2018-06-14 19:12:04
cj오쇼핑 스티커네일은 현지 매장 80곳 판매 시작 [ 이유정 기자 ] 일명 ‘견미리 팩트’로 불리며 국내 주요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에센스커버팩트가 일본 홈쇼핑 첫 방송(사진)에서 ‘완판’됐다. cj오쇼핑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sep는...
CJ오쇼핑 뷰티브랜드 `SEP`, 일본서 판매 확대 2018-06-14 10:54:53
‘스티커네일’을 입점시키며 일본 내 인지도를 높여왔습니다. SEP의 ‘스티커네일’은 대만산 경쟁사 제품에 비해 냄새가 적고 손톱 영양을 위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쉽게 부러지거나 갈라지는 약한 손톱에도 무리 없이 쉽게 바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티커 네일 ‘마카롱 딜라이트 콜렉션’을 출시한 가운데,...
CJ오쇼핑 화장품 'SEP' 일본 판매 확대한다 2018-06-14 09:25:49
스티커네일'을 입점시키면서 처음으로 일본에 진출했다.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현재는 일본 전역의 로프트 매장 80여 곳으로 판매를 확대했다. 스티커네일은 매니큐어처럼 바르고 스티커처럼 뗄 수 있는 제품이다. 대만산 경쟁사 제품보다 냄새가 적고 손톱 영양을 위한 성분이 들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