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에서도 페스티벌 열린다…1년 8개월 만 '뷰민라' 개최 2021-06-25 10:36:58
민트 라이프 2021(이하 뷰민라)'가 오는 26, 27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다. 지금까지 공개된 주최 측의 운영방안에 따르면, '뷰민라'는 평소와 달리 스탠딩존 없는 단일무대에 거리두기가 적용된 전석 지정좌석제로 펼쳐지고, 장시간 일정을 고려해 공연장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의 일부를...
소셜빈, 부산 유아신발 제조사 와일드캣 인수 2021-06-23 11:21:19
‘핫트’ 운영사이자 노멀라이프, 니몸내몸 등 11개의 자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소셜빈은 최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와일드캣 인수 안건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소셜빈은 와일드캣 지분을 100% 인수하고 와일드캣은 소셜빈의 자회사로 편입된다. 와일드캣은 2004년 설립된 유아용 신발 제조회사로, 소셜빈이 국내...
랩코리아, 뉴노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FLOW.1(플로우 원)’ 런칭 2021-05-27 15:32:03
노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FLOW.1(플로우 원)’은 이번 첫 SS컬렉션으로 뉴트럴 모노톤의 컬러를 통해 심플하지만 자연스럽게 멋을 표현할 수 있는 감성 디자인이 주를 이루며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미니멀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였다. 아이템은 에어리한 느낌의 착용감을 주는 티셔츠부터 원피스,...
순천향대학교, '뉴노멀 블렌디드' 교육시스템 구축 2021-05-19 15:14:59
라이프 구축, 혁신형 입학·진로 지원 시스템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 대학은 지난해 대면과 비대면 수업을 결합한 O2O(온·오프라인 연계) 학습플랫폼을 도입했다. 선택적 대면 수업 교육을 위해 감염방지형 실시간 O2O 강의 시스템인 하이브리드 강의실을 구축했다. 126개 하이브리드 강의실 구축순천향대는 온라인 수업이...
순천향대, 英 ‘THE’ 세계대학 영향력 평가...건강·웰빙 분야 국내 1위 2021-04-22 22:01:30
노멀 블렌디드 교육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캠퍼스 라이프 플랫폼을 선보였다. ‘건강과 웰빙’ 분야의 경우 서울·부천·천안·구미 등 4개 순천향대 부속병원과 순천향의생명연구원이 진행하는 연구 노력과 성과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순천향대는 지역 사회와 지구촌의 건강·웰빙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 순천향대...
AI부터 메타버스까지…SKT·KT, 월드IT 쇼서 신기술 대거 선봬 2021-04-21 13:53:15
KT는 코로나19로 새롭게 등장한 '온택트' 일상을 '디지코 라이프'로 정의하고 KT의 디지털 플랫폼 역량에 기반을 둔 다양한 솔루션들을 시연한다. KT 전시관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총 7개 구역(Zone, 존)에서 KT의 인공지능(AI), 빅데이터(BigData), 클라우드(Cloud) 등 ABC기술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주)스피드랙 민효기 대표, 제48회 상공의 날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2021-04-12 11:20:13
뉴노멀 시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장 주목받는 조립식가구의 형태로 트랜드를 선도하며 성장하고 있다. 민효기 대표는 이날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전례 없는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를 시작하는 중대한 시점에 모든 근로자가 한마음으로 한 뜻 으로 힘을 모아야한다"라면서 "앞으로도 더욱 연구개발에...
제주 특급호텔에서 '한 달 살기' 비용 얼마일까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3-30 10:24:41
라이프(Once in a Life)’ 패키지를 제주 등 전국 16곳의 호텔에서 확대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잠시 들르는 곳이 아니라 ‘사는 공간’으로 호텔 개념을 확장하기 위한 신개념 상품이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지난달 초에 첫 출시했는데 장기 생출시 첫 주에 20실이 넘게 팔렸다. 한국에 발령을 받은 외국 대사관 직원들이...
“호텔에서 한 달 살기 열풍” 롯데호텔, 장기 생활 숙박 상품 ‘원스 인 어 라이프’ 전국 확대 2021-03-30 08:00:04
라이프(Once in a Life)’ 패키지를 전국 16곳의 호텔에서 확대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첫 출시한 장기 생활 숙박 상품은 특성상 고가임에도 출시 첫 주에 20실 이상을 판매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는 물론 이사 공백이나 비즈니스 업무상 장기간 생활 공간을 찾는 고객들의...
'예비 유니콘' 소셜빈, 부산 온다 2021-03-23 17:40:44
서울과 울산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소셜빈은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제조, 판매한다. 유아, 반려동물, 생활 분야에서 노멀라이프, 카카두, 니몸내봄 등 11개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핫트는 최근 1년6개월 동안 카카오벤처스, 카카오커머스, 산업은행 등으로부터 세 번에 걸쳐 총 15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월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