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여름 시즌 한정 칵테일 3종 선봬 2021-05-24 14:10:08
날려줄 상큼한 칵테일 3종은 핑크 비치, 쉐이크 베리, 논알콜 모히또로 구성되어 있으며, 명동 도심의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르 바(Le Bar)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핑크 비치는 여름철 시원한 바닷가가 떠오르는 핑크 자몽의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사이다에 이것만 뺐는데 1초에 4병씩 팔렸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5-11 17:30:29
논알콜릭의 올해 1분기 판매량은 지난해 4분기 대비 52% 급증했습니다. 최근 버거킹이 선보인 `리얼와퍼`도 마이너스 마케팅의 일환이죠. 향료나 색소, 보존제나 첨가제 등의 성분을 개선해 건강한 음식을 구현했습니다. 또 제주삼다수는 라벨이 없는 `제주삼다수 그린 에디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데, 당연하게...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가정의 달 맞이 음료 프로모션 선봬 2021-05-04 12:00:04
오렌지 시그니처 주스, 자몽 시그니처 주스, 논알콜 모히또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너 이용 고객에게는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두 가지 옵션이 추가돼 총 5가지 중 1가지를 선택 가능하다. 특히, 오렌지와 자몽 시그니처 주스는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아 신선한 과일의 맛을...
無알코올·칼로리…"없앴더니 잘나간다" 2021-05-02 17:57:15
내놓은 칭따오 논알콜릭은 가파른 판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칭따오 논알콜릭의 올 1분기 판매량은 지난해 4분기 대비 52% 급증했다. 갑자기 판매량이 늘면서 올초에는 ‘품절 대란’을 겪기도 했다. 세계 최초로 무알코올 맥주를 선보인 네덜란드의 맥주 브랜드 바바리아는 오리지널 비알코올에 레몬, 애플, 진저라임...
아영FBC, 바바리아 논알콜 맥주 과일맛 선보여 2021-04-29 13:38:19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바바리아 논알콜 맥주를 4종으로 늘려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맥주 본연의 맛을 낸 기존 오리지널을 비롯해 레몬, 애플, 진저라임까지 총 4종을 선보인다. 바바리아 논알콜 맥주는 세계 최초의 논알콜 맥주라고 아영FBC는 소개했다. 맥주를 생산하는 바바리아 브루어리는 1719년 네덜란드의 작은...
"일하면서 시원하게 술 한 잔"…'무알코올 맥주' 판 커진다 2021-04-25 08:00:01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한 발 앞서 진출한 상태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시장 자체는 아직 작지만 수요가 늘어나는 분위기다. 터줏대감 격인 하이트제로 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4% 급증해 하이트진로음료의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칭따오 논알콜릭도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지난해 4분기...
"안 취해도 헌하오"…칭따오 논알콜릭, 1분기 판매 52% 증가 2021-04-20 11:46:01
지난해 6월 출시한 무알코올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이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지난해 4분기보다 52%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독한 술을 마시고 취하는 것보다 술자리 분위기를 즐기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의 주류 문화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가 수요 증가 요인으로 꼽힌다....
오비 `카스 0.0` 쿠팡 판매 일주일만에 초도 물량 완판 2020-12-11 11:42:09
오비맥주가 출시한 논알콜 맥주 `카스 0.0`이 쿠팡에 입점한 지 일주일만에 초도물량을 완판하는 등 온라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1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카스0.0는 지난달 26일 쿠팡에 입점한 이후 판매 시작 7일 만에 초도물량 5282박스를 모두 판매했다. 쿠팡에서 일시 품절 사태였던 카스0.0는 오비맥주가...
`온더보더`, 부천 현대 중동 유플렉스에 신규 매장 오픈 2020-10-29 11:00:01
직원에게 제시하면 온더보더의 인기 음료인 논알콜 마가리타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대 중동 유플렉스점 오픈에 앞서 사전 프로모션으로 오픈 축하 메세지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프리 오프닝을 개최하여 `HOLA온더보더 미식단`을 초청하는 등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들...
카스도 가세…'무알코올 맥주' 시장 4파전 2020-10-25 17:35:02
오프라인 유통망뿐만 아니라 직영몰인 칠성몰,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처를 늘렸다. 수입 맥주 중에는 칭따오가 무알코올 맥주 시장에 선제적으로 진출했다. 지난 6월 ‘칭따오 논알콜릭’을 출시해 월 평균 30%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 중이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현재 무알코올 맥주 시장 규모는 15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