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대한민국 굿닥터…환자 중심 의료서비스, 국민의 '건강한 삶' 기여 2021-10-21 15:47:50
굿닥터 - 손승환 서울큰치과의원 원장통합치의학 부문 굿닥터엔 손승환 서울큰치과의원 원장(사진)이 뽑혔다. 손 원장은 국내 통합치의학 전문의로 고난도 임플란트 시술을 비롯한 수면·비수면 진정 치과 치료 등 까다로운 치과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치과 진료를 통합적으로 볼 수 있도록 훈련하는 통합치의학이 국내에...
화장품 시장 뛰어든 한섬…패션 넘어 '라이프스타일 기업' 변신 2021-09-29 15:37:40
‘닥터 스벤골라’의 연구팀과 협업한 결과물이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에선 최고가다. 패션 이외 사업에는 처음 발을 들여놓는 한섬은 화장품 개발에 신중하게 접근했다. 브랜드 콘셉트를 정하는 데만 2년이 걸렸다. 한섬은 화장품 분야에 관심이 많은 고객 3000명을 대상으로 향, 촉감, 사용감 등 다양한 분야에...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아빠 스킨 냄새'가 문제였다 2021-09-27 17:31:39
'시각의 전환' 마케팅닥터그루트는 어떻게 까다로운 2030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 탈모 샴푸 시장을 장악하기 위한 첫걸음은 시장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 즉 불편함을 느끼는 지점을 찾아내는 것이었다. 기존 탈모 샴푸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은 생각보다 단순했다. 바로 냄새였다. ‘아빠 스킨...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아틀리에 코롱이 큐레이션한, '가을을 닮은 향수' 20:00 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시카크림, 최희님과 떠나는 가을 익스프레스 20:00 영화 라이브 부산국제영화제 예매권 특가 판매! 21:00 the블링쇼 the 블링쇼 #2. 다니엘웰링턴 최대 42% 할인 21:00 cj온스타일 심짱의나이스샵 단 하루, 인버디 템포 최저가 도전!...
올해 200억 매출 기대 '완판 샴푸', 새치가 갈색으로…염색 필요없네 2021-08-15 17:47:52
끝에 나온 회사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닥터라벨라 디엘스킨 등을 판매하는 화장품기업 비에이치랩을 운영하던 2015년, 이해신 KAIST 교수로부터 샴푸사업 제안을 받았다. 머리에 바르고 감으면 새치가 짙은 갈색으로 변하는 제품을 만들자는 내용이었다. 제품의 원리는 폴리페놀에 있었다. 이 분야 권위자로 알려진 이...
한솔인티큐브, 반려동물 시장 진출…프리미엄 푸드업체 스티커스 인수 2021-07-29 17:15:39
29일 ‘닥터맘마’와 ‘닥터라보’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스티커스코퍼레이션 지분 60%를 약 92억원에 인수한다고 밝혔다.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수의사 출신 대표가 2019년 3월 창업한 스타트업이다. 농식품창업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을 받고 국내 유명 투자사에서 초기 투자를 받는 등 성장성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한솔인티큐브, 스티커스코퍼레이션 인수…반려동물 시장 진출 2021-07-29 15:01:26
‘닥터맘마’와 ‘닥터라보’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스티커스코퍼레이션 지분 60%를 약 92억원에 인수한다고 밝혔다.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수의사 출신 대표가 2019년 3월 창업한 스타트업이다. 농식품창업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을 받고 국내 유명 투자사로부터 초기 투자를 받는 등 성장성을 인정 받았다는 평가다....
[게시판] LG생건 편집매장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 개점 2021-07-12 09:57:43
▲ LG생활건강은 헤어·바디·스킨·오럴 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선별해 선보이는 편집매장인 '엘 헤리티지 1947'(L.Heritage 1947)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벨먼, 피지오겔, 유시몰 등의 제품을 직접 시향하고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과...
`뷰라` 닥터슈 크리에이티브 제품 중국위생허가 취득 2021-07-07 14:11:42
말했다. 한편 뷰라에서 개발한 닥터슈 크리에이티브는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의 가장 중요한 기능을 향상시켜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하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가 지난 10여년간 의료 현장에서 경험해온 것들을 바탕으로 피부 과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토대로 한 토탈 스킨...
닥터지, '각.보.자' 캠페인 호응에 힘입어 '6월 올리브영 프로모션' 역대 최고 판매 기록 2021-07-07 13:59:59
성장을 기록했다. 이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가 대국민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 형성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 캠페인을 올리브영 프로모션과 연계한 것이 이번 매출 상승에 주효하게 작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각.보.자’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