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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품 쇼핑 편하게"…제주항공, '기내 면세 사전예약 서비스' 오픈 2024-09-30 09:10:32
수 있다. 다만 사전예약 시 주류, 담배 등 본인 확인이 필요한 일부 품목은 제한될 수 있다. 제주항공은 고객들의 편리하고 경제적인 면세 쇼핑을 돕기 위해 기내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항공의 기내 면세는 제주항공이 운항하는 인천·김포·부산발 국제선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한정판 위스키와 와인, 화장품,...
뭉·마녀공장이 편의점에…세븐일레븐, 패션뷰티 특화점포 첫선 2024-09-29 06:00:01
늘렸다. 담배를 제외하고 먹거리가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식품 중심 채널에서 탈피한 과감한 시도다. 젊은 소비층의 수요가 더 세분된 '나노사회'에 맞게 개개인의 취향과 경험, 상권 특성 등을 고려한 새로운 점포 운영 전략이라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패션에서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패션을...
박성훈 의원 "전자담배 자판기, 학교 근처에 버젓이…담배 규정 고쳐야" 2024-09-27 18:01:45
만든 경우만 담배로 규정하고 있다”며 “법이 시대를 따라가지 못해 규제의 사각지대가 생긴 것”이라고 했다. 박 의원은 제도가 마련되지 않은 탓에 청소년 흡연이 크게 늘어났다고 주장했다. 그는 “현행법상 액상형 전자담배는 광고를 할 수 있고 온라인 및 자판기 판매도 가능하다”며 “청소년이 거부감 없이 쉽게...
與 박성훈 "학생들도 무분별 노출..액상형 담배 규제해야"[정책마켓] 2024-09-25 17:38:46
전자 담배 규제가 마련되지 않은 탓에 청소년들의 흡연이 크게 늘어났다는 게 박 의원의 주장이다. 그는 "현행법상 합성 니코틴으로 만든 액상형 전자 담배는 광고를 할 수 있고, 온라인 및 자판기 판매가 가능하다"며 "청소년들도 거부감 없이 쉽게 접근하고 더 이른 나이에 흡연에 노출되게 됐다"고 했다. 2020년 2.7%에...
"유통량도 영향도 몰라"…합성·유사니코틴 담배 '규제 공백' 2024-09-25 07:01:00
전자담배를 선보이는 국가는 세계에서 우리나라가 유일하다. 국내에서 관련 규제 공백 상황을 노린 것이다. BAT는 판매 가격을 밝히지 않으면서도 "합성니코틴 제품에서 세금·부담금에 대한 절약분이 발생할 경우 이를 소비자 혜택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기존 담배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할 것이라는 점을 시사했다. 글로벌...
'최초 1조 잭팟' 터지나…해외서 인기 폭발한 한국 과자 2024-09-23 19:40:22
라면, 연초류(담배와 전자담배)에 이어 세 번째로 많다. 과자류 수출은 이달 누적 5억달러를 넘어서는 등 순항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추석 전인 이달 둘째 주까지 수출액은 5억2910만달러(약 771억원)로 집계됐다. 연간 과자류 수출액은 2018년 4억3140만달러(약 5766억원)에서 지난해 6억5640만달러(약 8773억원)로 5년...
규제 빈틈 파고든 담배회사…한국 콕 집어 출시 2024-09-23 14:48:18
만든 합성 니코틴 담배는 담배가 아니라, 일반 담배와 달리 온라인에서 판매할 수 있고 청소년에게 판매해도 처벌 규정은 없다. 또 세금이나 부담금 부과 대상이 아니라 일반 담배나 전자담배보다 더 저렴하게 팔 수도 있다. 실제 BAT는 지난 5월 입장문을 통해 "세금 및 부담금에 대한 절약분이 발생할 경우 이를 소비자...
BAT, 오는 11월 합성 니코틴 액상담배 출시…'한국 규제 없어' 2024-09-23 14:39:13
따라서 화학물질로 만든 합성 니코틴 담배는 담배가 아니라, 일반 담배와 달리 온라인에서 판매할 수 있고 청소년에게 판매해도 처벌 규정은 없다. 또 세금이나 부담금 부과 대상이 아니라 일반 담배나 전자담배보다 더 저렴하게 팔 수도 있다. 실제 BAT는 지난 5월 입장문을 통해 "세금 및 부담금에 대한 절약분이 발생할...
'세계 4위' 인도 증시…가장 큰 회사는? [투자의 재발견] 2024-09-20 17:20:35
1위입니다. 이어서 힌두스탄 유니레버는 홈케어나 가공식품 등을 판매하는 일용 소비재 기업, FMCG 기업이고요. 9위로 넘어가서 LIC는 인도 최대 생명 보험사입니다. 국영이고요. 시총은 101조원입니다. 끝으로 10위는 ITC가 차지했는데요. 역시 담배, 식품, 호텔 사업을 하고 있는 인도의 대표 FMCG 기업입니다. 강...
이번엔 K담배 열풍…KT&G, 메가브랜드 현지화 전략 통했다 2024-09-18 12:13:52
흡연자들이 정향(Clove) 향료가 들어간 크레텍(Kretek) 담배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2017년 크레텍 스타일의 ‘에쎄 베리팝’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년 만에 2억 5000만 개비 이상 팔렸다. KT&G는 이후 현지 전통 음료인 ‘떼마니스 차’에서 영감을 받은 ‘주아라’ 브랜드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KT&G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