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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피바이오, 400개 브랜드 'OEM·ODM 빅데이터' 관리시스템 본격화 2024-12-02 10:59:58
경험 기반 방법을 데이터 중심 의사결정으로 대체할 계획"이라며, "이 운영 전략은 '400개 이상의 고객사 브랜드 ODM'이라는 빅데이터의 강점과 최첨단 데이터 관리 솔루션의 조합을 통해 제조 정밀도와 효율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제약 제조의 디지털 혁신 리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상목 "野 감액안, 근거 없는 허술한 예산…경제 리스크 가중" 2024-12-02 10:46:06
실제 2019년의 경우 일본 수출 규제에 대응한소부장 기술개발 등의 소요가 발생해 한 해 동안 총 2조 7천억원의 예비비를 사용한 바 있다는 점을 언급했다. 야당이 본회의에서 단독 통과시키려는 세법개정안에는 여·야·정이 잠정 합의했던 반도체·인공지능(AI) 등 국가전략기술에 대한 세제지원 확대와 소상공인 부담...
아우토크립트, LS오토모티브와 글로벌 자동차 보안 표준 강화 위한 MOU 체결 2024-12-02 10:30:17
보안 요구사항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며 LS오토모티브는 아우토크립트가 글로벌 완성차 제조사(OEM) 및 부품사와 협력한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보안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아우토크립트는 올해 7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로 유럽 자동차 TS(Technical Service) 인증 평가기관으로 선정되어, 자동차...
"지하철 안전사고 VR로 대비" 서울교통공사, 한전기술과 안전체험 콘텐츠 개발 2024-12-02 10:17:48
및 화재대응 매뉴얼 등을 제공하고, 한국전력기술은 VR 훈련시스템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텐츠 개발에 참여한다. 공사는 내년 하반기 중 신규 VR 콘텐츠 개발을 완료해 7호선 반포역 디지털 시민안전체험관에 적용할 계획이다. 특히 몰입도 높은 지하철 화재 상황 체험교육을 통해 응급상황 발생 시 승객과...
"주니어부터 시니어까지"…하이퍼코퍼레이션, 통합 멤버십 플랫폼 ‘하이퍼클럽’ 선배 2024-12-02 10:00:32
계획이다. 하이퍼라이프케어는 저출생·고령화에 대응하며 ‘하이퍼클럽’을 핵심 동력으로 시니어·주니어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또한, 하이퍼클럽의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자 다양한 세대를 위한 전문성과 기술 역량을 갖춘 기업들과 협력해 ‘하이퍼라이프케어 컨소시엄’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트럼프 시대 돈 버는 7가지 원칙 2024-12-02 09:46:44
측면도 상당하다. 바로 이 틈새를 잘 해석하고 대응해야 한다. 지난 11월 세계 주식 시장은 트럼프 행정부의 현실화로 공포에 떨었지만, 차근차근 트럼프 공약의 문제점을 찾는다면 어렵지만 대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만큼 깊은 학습이 필요하다는 얘기다. 1. 반작용도 염두에 두어야 한다 미국이 야심 차게 밀어붙이...
‘퇴직연금 투자 어렵지 않아요’…5가지 실전 체크 포인트 2024-12-02 09:45:42
남았고 중도에 인출할 계획이 없다면 중위험이나 고위험 유형을 선택하는 식이다. 퇴직 혹은 중도인출 계획까지 5년 이내라면 초저위험이나 저위험 유형을 선택한다. CHECK POINT 4 ETF? TDF? 디딤펀드? 그렇다면 퇴직연금을 현명하게 투자하고 싶은 가입자들에게 어떤 상품이 적합할까. 개인이 직접 운용하기 어려운 경우,...
엔에이백신연구소 "면역증강제 더한 범용 독감백신 가능성 증명" 2024-12-02 09:21:49
추가 개발을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추가 임상에서 효능을 검증하기 위한 새로운 분석법도 개발할 예정이다. 엔에이백신연구소는 독감 외에도 코로나19,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RSV) 감염 등 여러 호흡기질환 백신에도 넥사번트를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동호 엔에이백신연구소 대표는 "범용 독감백신은...
페르소나AI, AI 에이전트 기반 'GEN AICC'로 사업 확장 가속화 2024-12-02 09:00:03
함께 응대하는 방식으로 한 번에 최대 30명의 고객까지 대응 가능하다. 단순 반복 상담이 줄어들고, 보다 심도 있는 상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며, AI 필터링 기술을 통해 폭언 및 욕설을 차단해 상담사의 감정 노동 문제도 해결했다. HICC에 가상 GPU를 연계하고 서비스 직관성을 높여, 고가의 GPU나 MLOps...
페르소나AI, AI에이전트 활용 전화응대 서비스 'GEN AICC' 개시 2024-12-02 09:00:01
인식하고 처리한다. 이에 따라 정확한 고객 파악과 대응이 가능해지면서 AI 응답 성공률은 95%, 고객 만족도는 93%로 끌어올렸다. 상담사는 AI 에이전트와 함께 응대하는 방식으로 한 번에 최대 30명의 고객까지 대응 가능하다. 또한 단순 반복 상담이 줄어들면서 심화 상담을 중점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 AI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