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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팔 전쟁] "알렉산더 대왕도 지나가"…'가자 대동맥' 살라 알딘 도로는 2023-10-31 16:44:03
두 동강 나고 가자시티는 남쪽 지역으로부터 고립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도로 가운데 하나로도 꼽히는 살라 알딘 도로의 역사는 기원전 고대 이집트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미국 일간 워싱턴포스트(WP)는 가자지구에서 남북을 잇는 도로가 두 개뿐이라며 "살라 알딘은 알렉산더 대왕과 로마(제국),...
[부고] 강백희 씨 별세 外 2023-10-20 18:21:11
모친상=20일 울산영락원 발인 22일 오전 5시30분 052-272-1111 ▶안종선씨 별세, 안치용 前 YTN 기자·안치원 경상일보 편집부장 대우 부친상, 이인숙씨·김명지 울산 동구청 홍보계 주무관 시부상=20일 동강병원 발인 22일 오전 7시 052-241-1440 ▶이덕자씨 별세, 이창기 서울문화재단 대표 장모상=20일 수원 아주대병원...
대유위니아그룹, 몽베르CC도 내놨다…위기 탈출 안간힘 2023-10-13 17:07:42
대유위니아그룹의 지주사인 동강홀딩스와 계열사 스마트홀딩스가 대유몽베르조합을 만들어 골프장을 사들여 운영하고 있다. 몽베르 CC는 박 회장이 지난 10여년간 골프장의 세세한 경영까지 직접 관여할 정도로 애정을 가진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대유위니아그룹에 경고등이 켜진 올 초부터 시장에선 몽베르CC 매각설이...
[부고] 김기열(뉴스1 울산취재본부 취재국장)씨 별세 2023-10-13 08:55:19
▲ 김기열(뉴스1 울산취재본부 취재국장)씨 별세 = 12일, 동강병원 장례식장 특5호, 발인 14일 오전 9시 30분
대유위니아, 벌써 세 번째 법정관리 2023-10-05 18:17:03
‘박영우 대유위니아그룹 회장→동강홀딩스→대유홀딩스’로 이어진 뒤 대유에이텍과 대유플러스, 위니아홀딩스를 중간지주사격으로 아래에 두는 형태였다. 대유위니아그룹은 자동차 부품사인 대유에이텍을 남겨놓고 다른 두 중간지주사를 정리하는 식으로 지배구조를 다시 짜고 있다. 대유플러스는 회생에 들어가기 엿새 ...
경영난·임금체불…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 줄줄이 법정관리행(종합) 2023-10-05 16:01:35
특히 대유플러스는 동강홀딩스(지분 13.18%), 대유홀딩스(9.97%) 등 주요 계열사 지분을 보유해서 그룹 내에서 중요도가 높은 회사다. 김영훈 한국신용평가 수석애널리스트는 "대유플러스의 기업 회생절차 신청으로 계열 전반의 채무불이행 위험이 크게 확대되고 있다"며 "계열 전반의 대외신용도 악화는 자금조달 여건을...
'딤채' 위니아도 결국 법정관리…가전사업 잘라내는 대유위니아그룹 2023-10-05 14:33:21
지배구조가 '박 회장→동강홀딩스→대유에이텍→대유에이피'로 정리되고 있는 것이다. 비주력 계열사가 정리되면서 대유에이텍과 대유에이피가 계열사 지원 부담을 덜어낸 것도 주가의 호재로 작용하는 분위기다. 대유에이텍의 올 상반기 기준 특수관계자 대여금은 538억원에 달한다. 2020년 말(157억원) 대비 세...
국립백두대간·세종수목원으로 떠나는 가을여행...자생식물 군락지, 체험행사 풍성 2023-10-02 22:07:17
자전거 라이딩 코스로 유명하다. 동강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마구령, 고치령, 김삿갓면,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을 지나 주실령과 영주를 지나 부석면으로 이어지는 코스는 아름다운 백두대간의 경관을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가을철 아름다운 우구치리와 주실령,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영주 부석사까지 갈 수 있어 자전거...
파크로쉬, 6시간 운영 신개념 조식 선봬…‘원하는 시간에 여유롭게’ 2023-09-13 16:00:09
사용한 트러플 오일 & 베이컨 오믈렛, 정선 꿀을 곁들인 벨지움 스타일 와플, 평창 메밀을 사용한 메밀 팬케익, 홍천 녹두를 으깨어 맛을 낸 갈비찜, 영월 된장으로 숙성시킨 돈항정 동강된장 구이, 저온 조리한 강릉 문어, 태백 배추로 깊은 맛을 낸 김치찌개, 원주 두백감자를 활용한 닭곰탕 등이 있으며, 총 9종 메뉴 중...
"목숨 걸고 건너야"…中대교서 무슨 일이 2023-08-07 23:11:27
두 동강 난 모습이 찍힌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확산하고 있다. 가드레일이 무너진 구간은 200m에 달했다. 1969년 건설된 2.7㎞ 길이의 이 다리는 2019년 11월 1억7천700만위안(약 321억원)을 들여 가드레일을 새로 설치하는 등의 보수 공사에 착수, 작년 8월 완공했으며 검수를 거쳐 올해 1월 개통했다. 재개통한 지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