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목+]휴젤, 화장품으로 반전 기반 마련…왕홍 입소문 확산 2019-01-03 08:51:47
22.7%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휴젤의 웰라쥬는 지난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입점하는 등 중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면세점 판매망을 확대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 명동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면세점, 한화63점, 두타면세점, 시티면세점, hdc 신라 용산점 등에 입점했다. 휴젤은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블리블리, 제주공항 JDC 면세점 오픈 2018-12-17 11:01:22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소공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 공항점에 입점한 상태이며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영플라자, 스타필드, 신세계 센텀시티몰,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해당 브랜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자외선 차단 전문 브랜드 `발드르`, ㈜뷰티앤뷰(구.뷰앤뷰)와 함께 SNS뷰티인플루언서 마케팅 출격 2018-12-07 16:11:15
높다. 위생적이고 사용하기에 편리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면세점 입점 및 수출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입점된 두타 면세점과 코엑스 면세점에서도 유독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매장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2017.05 설립한 발드르 코리아는 올해 6월 2018아시아경제 상반기 히트 상품 선정이 되...
"너무 가깝다" 외국인 승차거부 택시기사…법원 "경고처분 정당" 2018-12-02 13:56:35
A씨는 "당시 승객이 한글로 '두타면세점'이라 쓰인 휴대전화 화면을 보여주기에 출발지와 목적지가 같다는 내용을 중국어로 설명할 수 없어 손을 내저었고, 승객도 이 손짓을 이해하고 돌아갔다"며 처분이 부당하다고 소송을 냈다. 그러나 단속원이 승객에게 확인한 휴대전화 화면에는 두산타워에서 약 1.7㎞...
원진이펙트 , 알리바바 티몰 단독 브랜드관 공식 입점 2018-10-16 10:26:31
계기를 마련하게 됐으며, 최근 롯데, 신라, 두타 등 국내 주요 면세점 입점과 더불어 다양한 유통 채널 확장과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특히 다가오는 중국 최대의 쇼핑 명절 광군제(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며 기존 제품부터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기초 ...
매출액 99%가 대기업…시내면세점 독과점 `심각` 2018-09-26 11:21:12
인터넷면세점 매출액 1조9천411억원 가운데 롯데·신라·SK워커힐·신세계·두타·HDC신라·갤러리아63 등 대기업 인터넷면세점 매출액이 98.0%에 달했다. 박영선 의원은 "박근혜정권 들어 재벌 대기업의 면세점 독과점 구도가 고착화·공고화되고 있다"며 "재벌 대기업의 독과점 구조를 해소하려면 면세점 특허 문제를...
시내면세점 '대기업 천하'…전체 매출액 99% 독차지 2018-09-26 10:00:12
시내면세점 '대기업 천하'…전체 매출액 99% 독차지 올들어 8월까지 대기업은 9조원대, 중소·중견기업은 800억원대 박영선, 관세청 자료 분석 (서울=연합뉴스) 차지연 기자 = 시내면세점 매출액의 대기업 편중이 심각한 상황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이 26일...
블리블리(VELY VELY),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T1점 오픈 2018-09-21 16:43:10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점에 입점한 상태이며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영플라자, 스타필드, 신세계 센텀 시티몰,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국내를 넘어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에 성공...
홍종학 장관 '전통시장 방문 캠페인' 벌여 2018-09-21 12:00:21
│ 서울 │ 남대문 │? 신세계 면세점 구매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지급 │ │ 중구 │ 시장 │? 외국관광객 유치를 위한 한류를 내세워 즐길 거리, 볼거리│ │ ││, 살거리가 풍부한 글로벌 마켓 운영. 외국인 전용 '커뮤니 │ │ ││티 라운지' 운영, '교통섬 광장' 내 상시 행사.│...
아시아에서 사랑 받는 `2018 대표한류브랜드` 선정 발표 2018-09-21 11:32:21
선정되었다. 쇼핑부문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면세점, 두타몰, ABC마트가 선정되었으며,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는 전세계 폭발적인 한류를 주도하는 아이돌 부문에 BTS(방탄소년단)와 영화부문 `신과함께"가, 공연부문에는 `난타공연`과` 동서양의 서커스가 한데 어울려 연출하는 `스카이워터쇼`가 선정되었다. K-뷰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