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요? 메이드 인 부산 ‘슬랩스틱’입니다” 2022-12-26 16:00:20
있는 용품이나 의류가 부족한 상황이었죠. 클라이밍을 할 때 보통 어떤 옷을 입고하나요. 사실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의 출발이 클라이밍인 브랜드가 많아요. 파타고니아 창업자인 이본 쉬나드(Yvon Chouinard)도 클라이머 출신이고요. 근데 클라이밍 시장이 작다 보니 워킹이나 등산으로 브랜드 타깃을 바꾼 것 같아요....
3040男, 여기서 한번 자보려고…알람 뜨자마자 달려가는 '이곳'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2-17 07:00:06
대표는 평소 등산, 마라톤 등 야외에서 즐기는 운동을 좋아하다가 자연이 주는 편안함 그리고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캠핑의 매력에 빠졌다. 하지만 캠핑을 하는데 있어 캠핑장 예약과 용품 정보, 캠핑요령을 습득하는데 어려움을 느꼈다. 그는 "캠핑 자체는 너무 즐겁고 좋은데, 파편화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편하게...
올해 캠핑·등산 등 야외 레저용품 수입액 역대 최대 2022-11-30 10:21:35
올해 캠핑·등산 등 야외 레저용품 수입액 역대 최대 등산용품 수입액 74.5%↑…캠핑용품 수입은 3.9%↓ (세종=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계기로 야외 레저활동이 늘어나면서 올해 들어 캠핑·등산 등 야외 레저용품 수입액이 역대 가장 많았다. 30일 관세청이 발표한 야외...
관심사 비슷한 사람들 모았더니 대박…'커뮤니티' 스타트업의 세계 [긱스] 2022-11-25 10:37:21
성장세가 이어지는 중이다.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문토는 등산, 러닝부터 맛집 탐방, 영화토론, MBTI별 모임 등 MZ세대를 겨냥한 서비스를 내놨다. 이용자들끼리 만든 모임에 참여할 수 있는 '소셜링'이나 일상을 공유하는 피드형 SNS인 '라운지', 온라인 채팅형 플랫폼 '클럽' 등이 주요...
[주말N쇼핑] 이른 추위에 외투·내의 할인…온라인은 핼러윈 기획전 2022-10-15 07:00:05
롯데아울렛 전국 매장에서는 23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의류와 등산용품, 텐트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롯데온 = 30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외투 할인전을 열고 인기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19일까지는 LF[093050] 패밀리 위크를 열고 헤지스, 닥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무신사 =...
"마스크 벗고 단풍놀이"…가을 나들이 용품 판매↑ 2022-10-12 08:48:23
"마스크 벗고 단풍놀이"…가을 나들이 용품 판매↑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지난달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이후 단풍놀이 철을 맞아 가을 나들이 용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위메프는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10일까지 가을 나들이 용품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크게 늘었다고 12일 밝혔다....
[주말N쇼핑] 쌀쌀해진 날씨…아웃도어·보습용품 할인판매 2022-10-08 07:00:08
[주말N쇼핑] 쌀쌀해진 날씨…아웃도어·보습용품 할인판매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유통업계는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아웃도어 및 화장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한글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가을철 먹거리 행사도 선보인다. ▲ 롯데아울렛 = 23일까지 전국 21개 매장에서 캠핑·등산 아웃도어를 할인 판...
"최저가도 비싸면 '공구'하자"…133억 조달한 플랫폼 어디? [이번주 VC 투자] 2022-09-16 16:43:34
아빠 등산용품 어디서 살까? '애슬러', 시드 투자 유치 50~60대 중장년층을 겨냥한 레저·스포츠 플랫폼 '애슬러' 운영사인 바인드가 패스트벤처스로부터 시드(초기)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다. 애슬러는 은퇴 후에도 소비와 여가를 즐기고 사회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50~60대를 뜻하는...
이천시, 오는 24일 설봉산 일원에서 '제54회 대통령기 전국등산대회' 개최 2022-09-15 16:37:43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공식협찬사는 의류·등산용품·텐트·캠핑용품 전문업체인 '콜핑'이다. 대회는 17개 시·도연맹에서 고등부(남·여), 대학부(남·여), 일반부(남·여), 장년부(남·여) 등 약 250여 개 팀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3인 1조로 구성된 참가자들은 경기 구간을 이동하며 운행능...
[Start-up Invest] 50대 스포츠맨들의 놀이터 만든 스타트업, 시드투자 유치 2022-09-14 16:39:29
용품 시장의 규모도 커지고 있다. 애슬러는 스포츠 용품 모바일 구매가 익숙하지 않은 시니어층 타깃으로 스포츠 용품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바인드는 ▲골프 ▲등산 ▲낚시 3개 카테고리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카테고리로 전문 영역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애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