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태국 1위 유음료 기업과 손잡고 베트남 시장 진출 2023-08-08 10:11:38
국민 간식으로 자리잡은 초코파이 디자인을 접목해 친숙한 이미지를 더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에 따르면 베트남 내 유제품 시장은 2021년 기준 7조 원 규모에 이른다. 특히 한 해 150만 명의 신생아가 출생하고 소득 수준이 향상되면서 자녀의 성장발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며, 영양을 강화한 고품질 유음료의 수요가...
혐한 뚫고 중국서 성공 신화 쓰는 '건방진 김한국'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7-19 12:00:05
공간 디자인을 직접 설계하면서 중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몸으로 느꼈다. 예술과 결합한 김한국의 혁신적인 공간 디자인은 이미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의 검증을 받은 터였다. 모든 평범함을 거부하는 파격으로 명품의 반열에김한국은 2022년 초 상하이시 징안구 후아이하이 대로의 고급 쇼핑몰들이 밀집해 있는 곳에...
"맛 달라져" 의견에…세븐브로이, 대표밀맥주 일부 자진회수 2023-07-11 11:24:53
곰표밀맥주의 이름을 대표밀맥주로 바꿨고, 제품 디자인도 곰 대신 호랑이 캐릭터로 변경했다. 대한제분은 이후 제주맥주와 함께 '곰표밀맥주 시즌2' 제품을 제조해 지난달 21일부터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5대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세븐브로이, '대표' 브랜드 제품 6종으로 확대 2023-06-28 09:59:47
밀맥주를 출시했고, 이번에 새롭게 제품 5종을 추가했다. 신제품 5종은 '대표 피치 하이볼', '대표 논알콜', '대표 라거', '대표 골든에일', '대표 로제' 등이다. 이중 대표 논알콜과 대표 골든에일은 지난 3월까지 생산했던 '곰표 논알콜'과 '곰표 썸머에일'의...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 듀얼 글라스 디자인으로 '화이트 인덕션' 선도 2023-06-20 09:00:12
서로 다른 색상·재질을 적용한 듀얼 글라스 디자인을 도입해 화이트 인덕션의 트렌드를 주도한 제품이다. 상판은 흰색 세라믹 글라스가 적용돼 밝은 색상의 싱크대에도 깔끔하게 어울리며, 조작부는 소비자 취향이나 주방 인테리어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2023년형 비스포크 인덕션은 팬 소음 최소화 설계로 기존 ...
'밀 가격 떨어졌으니 라면값 내려라'...쫄아든 '라면주' [권영훈의 증시뉴스 PICK] 2023-06-19 12:18:24
9.7% 올렸습니다. 그런데 라면의 주원료인 밀 가격은 1년 전보다 절반 가까이(45.6%↓) 떨어졌는데 라면 업계가 가격을 꾸준히 올린 겁니다. 최근 소비자 물가가 안정 국면에 들어섰는데 서민들의 대표 먹거리인 라면 물가가는 잡히지 않은 셈입니다. 정부는 라면값 통제가 아니라고 선을 그었지만 사실상 정부가 라면값...
대한제분 "곰표밀맥주2 독자 레시피로 제조…허위사실에 대응" 2023-06-19 10:47:35
같다는 지적에 대해서는 "곰표밀맥주의 고유 디자인은 대한제분이 소유권을 가지고 있다"며 "세븐브로이가 제기하고 있는 '디자인 탈취 또는 도용'이라는 내용은 사실관계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대한제분은 수출 사업 문제와 관련해서는 "곰표밀맥주의 수출은 상표권자인 대한제분의 허락 없이 진행할 수...
곰표맥주가 뭐길래…레시피 카피 논란 2023-06-16 17:46:55
이에 대한 입장을 표명할 것으로 알려졌다. 곰표밀맥주는 세븐브로이와 대한제분이 2020년 5월 선보인 맥주로 출시 이후 5천850만캔이 판매됐다. 세븐브로이는 지난 4월 상표권 사용 계약이 종료되자 기존 곰표밀맥주의 이름을 대표밀맥주로 바꿨고 제품 디자인도 곰 대신 호랑이 캐릭터로 변경했다. (사진=연합뉴스)
세븐브로이, 대한제분 공정위에 제소…'곰표밀맥주' 갈등 격화 2023-06-16 17:31:34
내주 이에 대한 입장을 표명할 것으로 알려졌다. 곰표밀맥주는 세븐브로이와 대한제분이 2020년 5월 선보인 맥주로 출시 이후 5천850만캔이 판매됐다. 세븐브로이는 지난 4월 상표권 사용 계약이 종료되자 기존 곰표밀맥주의 이름을 대표밀맥주로 바꿨고 제품 디자인도 곰 대신 호랑이 캐릭터로 변경했다. sun@yna.co.kr...
곰표밀맥주 갈등 어디까지…세븐브로이, 판매금지 가처분 신청 2023-06-15 18:40:14
동일한 것으로 유추되는 부분이 있다는 이유에서다. 곰표밀맥주는 세븐브로이와 대한제분이 2020년 5월 선보인 맥주로, 출시 이후 5천850만캔이 판매됐다. 세븐브로이는 지난 4월 상표권 사용계약이 종료되자 기존 곰표밀맥주의 이름을 대표밀맥주로 바꿨고, 제품 디자인도 곰 대신 호랑이 캐릭터로 변경했다. sun@yna.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