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디지털센서 진공쌀통, 미락(MILOCK) 2025-01-14 03:01:0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전(진공쌀통)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미락(MILOCK)의 진공쌀통은 깔끔한 화이트 톤 디자인의 3세대 모델로,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세대 모델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디지털센서를 적용 및 일정 진공압 유지를 더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성능과 내구성을...
금리 동결 가능성↑...메타 제외 M7↓ [美증시 특징주] 2025-01-13 08:22:51
디자인 변경과 함께, 효율성을 극대화한 기술 적용이 특징이라고 배런스가 전했습니다.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를 위한 노력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또한 도이치뱅크가 독보적인 AI 기술력과 자율주행에서의 시장 지배력 그리고 테슬라에 긍정적인 정책 분위기를 이유로 수익성이 증가될 것이라며 목표가를 420달러로...
롯데렌터카, 국내 No.1 렌터카, 고객만족 위한 서비스 리뉴얼 2025-01-12 17:10:24
카카오톡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다. 차량은 출고 후 2년 이내 신차이며 모든 차량이 대인·대물·자손 보험에 가입돼 있다. 사업용 신차 렌트 서비스 ‘비즈카’ 소비자를 위한 차량에 홍보 문구와 브랜드 로고, 디자인 필름을 부착하는 래핑 서비스도 선보였다. 비즈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계약 조건과 차량 외관을 선택하면...
탑텐, 스타일리시한 고품격 패션…합리적 가격을 입다 2025-01-12 17:07:09
필요한 아이템을 연구하며 소재 개발과 디자인 업그레이드에 집중하고 있다. 아동복, 언더웨어 등을 내놓으며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동시에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계획이다. 지역 상생 캠페인 등 지속적인 사회 환원 활동도 펼치고 있다. 지난달엔 유엔난민기구(UNHCR)...
노비타, 디자인 뛰어난 '슬림비데' 선보여…세련된 욕실 완성 2025-01-12 17:03:25
부문에서 20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노비타는 2008년 국내 최초로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한 비데를 출시한데 이어 2021년에는 ‘살균비데’ 시장의 포문을 여는 등 비데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2024년에는 ‘슬림비데’를 선보이며 ‘디자인 비데’의 개념을 제시했다는 평가다. 노비타 비데는 2024년 1~11월...
슈피겐, 혁신적 휴대폰·테크 액세서리…디자인 퀄리티 우수 2025-01-12 17:02:21
한 디자인에 헥사 레이어 프린팅 기술을 접목시켜 디자인 퀄리티를 높였다. c11은 매월 새로운 디자인과 콘셉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사업 부문장은 “지난 10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내주신 고객들 덕분에 이 영광을 누리게 됐다”며 “이러한 고객의...
듀플렉스, 가습기 라인업 확장…31년간 소비자 요구 반영 2025-01-12 17:0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가습기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 분야의 차별성과 품질, 신뢰성, 선호도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시상한다. 듀플렉스는 지난 31년간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제품을 개선하고 개발하며, 가습기 시장에서의 경...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종합) 2025-01-12 10:16:41
중국에 진출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의 가격과 디자인, 소재의 질 등을 한국과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해 고급 이미지 브랜드로 내세우고 있다. 지난해 헤지스의 중국과 대만, 베트남 합산 매출은 전년보다 15% 증가했다. 중국 매출은 2023년에는 30% 성장세를 기록하기도 했다. LF는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도 베트남...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 2025-01-12 07:15:01
중국에 진출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의 가격과 디자인, 소재의 질 등을 한국과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해 고급 이미지 브랜드로 내세우고 있다. 지난해 헤지스의 중국과 대만, 베트남 합산 매출은 전년보다 15% 증가했다. 중국 매출만 보면 30% 성장세를 기록했다. LF는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도 베트남 하노이 상류층의...
[CES 2025] "올해도 왕좌 유지"…CES 최고 제품에 'LG 올레드 TV' 2025-01-10 15:29:12
공식 소식지 'CES 데일리'가 선정한 '새롭고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 소개됐다. 아울러 미국 디자인 전문매체 '얀코 디자인'은 스탠드 조명 디자인을 적용한 LG 틔운 콘셉트 제품을 "실용성과 스타일 둘 다 잡은 세련된 제품"이라며 CES 2025 최고 디자인으로 선정했다. burning@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