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좋거나 나쁜 동재' 이번엔 주인공 이준혁, 그에게 뽀뽀한 박성웅 [종합] 2024-10-08 15:26:52
디저트로 봐 달라"고 소개했다. 서동재는 예리한 촉과 노련한 처세술로 숱한 위기를 넘어왔다. 스폰 검사라는 과거가 낙인처럼 찍힌 탓에 앞날이 불안한 그는 기회주의자 본능이 살아나며 다시 위험한 줄타기를 시작한다. 벼랑 끝에서 기회를 잡으려는 서동재의 고군분투기가 '좋거나 나쁜 동재'를 통해 펼쳐질...
이준혁 "'비밀의숲'은 파인다이닝, '좋거나 나쁜 동재'는 디저트" 2024-10-08 14:29:24
레스토랑이라면 '좋거나 나쁜 동재'는 편하게 먹는 디저트로 봐 달라"고 소개했다. 이어 "동재가 시즌을 거듭하면서 시청자들의 반응 덕분에 캐릭터가 더 입체적으로 완성이 된 거 같다"며 "저도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좋거나 나쁜 동재'는 장르물의 새 장을 연 '비밀의 숲' 스핀오프로,...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2024-10-08 09:10:14
"2년 동안 연구개발을 거쳐 설탕 없이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열량도 초코파이 한 개에 110㎉ 수준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2년 5월 선보인 '제로'(ZERO) 브랜드를 통해 무설탕 디저트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로컬 파이오니어 스쿨 2024(Track2-캠프) 성료 2024-10-07 15:03:39
송화가루를 활용한 강릉 ‘로컬디저트(파인파인)’로 지역성을 활용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사업과 연결시킨 부분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캠프에서 선정된 13개의 우수팀에게는 구체적으로 도움이 되는 후속 지원이 마련된다. 제품형과 비즈니스형 지원으로 나뉘며, 비즈니스형은 IR 교육과 멘토링을 통해 발전시킨 IR...
편의점 CU, 곱창과 떡볶이 맛 등 '후식 주먹밥' 4종 출시 2024-10-07 09:55:56
하나이며 식사를 마무리하는 '디저트 개념'의 식사라는 점에서 외국인들이 놀라는 음식 문화라고 소개했다. 새로 선보이는 후식 주먹밥 4종은 주요리를 먹지 않아도 후식 메뉴인 볶음밥을 바로 먹는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CU는 곱창과 떡볶이, 감자탕, 치즈 닭갈비 등 네 가지 맛에 맞춰 김과 채소, 어묵, 소시지...
"의외네?"…청년은 술집-중년은 분식집서 지갑 연다 2024-10-06 12:40:06
패스트푸드, 아시아음식, 한식, 양식, 일식, 베이커리/디저트, 술집, 분식, 카페 등으로 나누고 연령대별·성별 매출 비중을 분석했다. 연령대별 매출 비중이 가장 극명하게 두드러진 업종은 만두나 우동 전문점 등이 포함된 분식 업종이었다. 전체 분식업종 매출 중 40대의 비중이 29.6%로 압도적으로 높았고 50대가 22...
'매출 900억' 잭팟 터진 한국하겐다즈…박신양 처가의 '위엄'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10-06 11:16:20
적잖다. 취기를 빌려 평소 외면하던 '비싼 디저트'를 집어 든다. 하겐다즈는 편의점에서 100mL의 작은컵 사이즈 가격이 5900원이나 한다. 473mL의 파인트 사이즈는 1만5900원이다. 국산 컵 아이스크림보다 1.5~2배가량 비싸다. 1960년 미국 뉴욕에서 출범한 하겐다즈는 1990년 초에 한국에 상륙했다. 고(故) 백종근...
20·30대는 술집서, 중장년은 분식·패스트푸드서 큰 손 2024-10-06 07:31:01
패스트푸드, 아시아음식, 한식, 양식, 일식, 베이커리/디저트, 술집, 분식, 카페 등으로 나누고 연령대별·성별 매출 비중을 분석했다. 연령대별 매출 비중이 가장 극명하게 두드러진 업종은 만두나 우동 전문점 등이 포함된 분식 업종이었다. 전체 분식업종 매출 중 40대의 비중이 29.6%로 압도적으로 높았고 50대가 22...
롯데웰푸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 출시…"무설탕 제품 확대" 2024-10-04 09:07:43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에서 신제품 '시트러스 유자 젤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한 봉지당 열량은 85㎉로, 일반 젤리류보다 약 35% 낮다. 또 강황으로 유자를 떠올리게 하는 노란색을 입혀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고 롯데웰푸드는 소개했다....
두바이 초콜릿 열풍 잇는다…GS25-CU, '스모어' 상품 출시(종합) 2024-10-03 10:03:21
상품화한 '초코 마시멜로 팡'을 2천원대 가격에 출시했다. 카스텔라에 수제 마시멜로 크림을 올리고 초코 코팅을 덮은 프리미엄 디저트라고 CU는 설명했다. CU는 올해 7월 편의점업계에서 처음으로 두바이 초콜릿을 한국적으로 해석한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2주 후에는 두바이식 초코쿠키를 추가로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