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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 신성장 전략 ‘하이브 2.0’ 발표…초격차 리더십 이어간다 2024-08-01 16:17:38
서비스를 연동해 함께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디지털 멤버십 카드, 보너스 젤리(디지털 재화) 충전, 광고 없는 영상 시청, VOD 오프라인 저장 등으로 구성된다. 멤버십 콘텐츠 조회, 이벤트 우선 참여 등도 선택적으로 포함할 수 있다. 위버스에 입점한 아티스트는 누구나 원하는 시점에 편리하게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를...
신영증권, 태블릿 기반 자산관리플랫폼 스마트리핏 개편 2024-08-01 10:44:31
개인 고객에서 법인 고객으로 확대했다. 김대일 신영증권 WM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시공간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게 됐다"며 "디지털 플랫폼 혁신을 통해 업계 최고의 WM 회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dhlee@yna.co.kr (끝) <저작권자(c)...
[PB 가이드-우리은행] 법인 영업 강점 살려 ‘종합자산관리’ 시너지 낸다 2024-08-01 06:04:10
있다. 비대면 상담을 원하는 고액자산가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디지털 서비스다. 전담 직원을 1대1로 매칭해 부동산·세무 상담, 투자 정보 등 전용 콘텐츠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바쁜 일정 등으로 직접 만나기를 원치 않는 자산가들이 생각보다 많다”며 “대면으로 상담하지는 않더라도...
고향사랑기부, 민간 플랫폼 통해서도 가능해진다 2024-07-31 15:35:06
‘디지털플랫폼정부 구현’을 내세우면서 이미 다양한 공공 서비스를 민간 플랫폼과 연계했다. KTX, SRT 승차권 예매, 여권 재발급 신청 등 총 20종의 디지털 서비스를 민간에 개방했다. 이번 고향사랑기부금 서비스 이용 창구를 확대하는 것도 이런 정부 기조의 연장선에 있다. 행안부는 오는 8월 민간 참여기업을 공모해...
"멀어도 별 수 있나요"…돈 뽑으려던 70대 노인 '하소연' [이슈+] 2024-07-25 20:55:01
씨는 "창구 고객의 최소 60%는 고령자"라며 "고령자 비율이 점점 높아지는 것을 해마다 체감한다. 이른 아침과 점심시간을 제외하면 대부분 고령자 손님"이라고 전했다. 금융권에 따르면 4대 시중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은행)에서 거래하는 50대 이상 고객의 비중은 전체 고객의 44.4% 수준. 이에 업계가 대안으로...
기업 간 탄소데이터 주고받는다…산업공급망 데이터 플랫폼 구축(종합) 2024-07-25 17:12:48
원스톱 통합창구로서 글로벌 탄소규제 관련 기업의 애로 상담과 정보 제공을 돕는다. 산업부는 경제단체, 전문기관, 업종별 협회, 기업 등과 함께 이날 출범한 '산업 공급망 탄소중립 얼라이언스'와 분과 회의체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이행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EU 등 주요국들은 기후위기에 대응하고 자국...
기업 간 탄소데이터 주고받는다…산업공급망 데이터 플랫폼 구축 2024-07-25 15:30:01
원스톱 통합창구로서 글로벌 탄소규제 관련 기업의 애로 상담과 정보 제공을 돕는다. 산업부는 경제단체, 전문기관, 업종별 협회, 기업 등과 함께 이날 출범한 '산업 공급망 탄소중립 얼라이언스'와 분과 회의체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이행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유럽연합(EU) 등 주요국들은 기후위기에...
동양생명,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2024-07-24 15:36:09
디지털 금융과 해당 채널 이용이 어려운 고령층과 장애인 등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전담 응대 직원도 지정한다. 최근에는 서울 동대문역 인근 종로 사옥에 ‘동양생명 강북플라자’를 열었다. 종각역 본사 고객창구와 강북구 수유동에 있던 강북 고객창구를 통합 이전했다. 이곳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라운지형 공간이다....
한화생명, 금융사 최초 모바일 화상 상담 서비스, 고객불편 해소 2024-07-23 16:15:57
고객 불편을 해소했고, 디지털 소외계층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화생명은 보이스피싱 범죄로부터 고객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보이스피싱 의심거래 탐지 시스템을 구축했다. 본인 인증 강화 및 피해 예방을 위한 실천 의지를 다짐하고자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열기도...
미래에셋생명,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 도입 등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2024-07-23 16:02:22
비대면 채널을 고도화하고 독보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2020년 12월에는 모든 업무 과정과 창구에 종이가 필요 없는 페이퍼리스 시스템을 도입했다. 보험과 대출 등에 필요한 문서를 모두 전자문서로 전환하고, 전자증명서 및 전자위임장을 통해 모바일에서 서류를 주고받는 등 미래에셋생명은 ‘페이퍼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