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썸플레이스, 20주년 기념 `봄 감성` 더한 MD 선보여 2022-04-15 15:54:42
플라워 패턴을 입혀 봄 감성을 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하트 멤버십 대상 20주년 기념 봄 시즌 제품 구매 시 멤버십 리워드 ‘하트’를 추가로 더 적립해주는 ‘마르디 더블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떠먹는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레몬 블루밍 티’, ‘투썸X마르디...
풀무원다논, 요거트 무라벨 포장…"연간 플라스틱 34t 절감" 2022-04-14 08:19:01
풀무원다논은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 16입 2종(플레인·딸기)에 무라벨 포장을 적용했다고 14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컵을 감싸는 라벨을 제거해 포장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양을 줄였다"며 "무라벨 전환으로 연간 약 34t(톤)의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 효과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앞서 풀무원다논은 지난해...
치즈 가격도 오른다…남양유업 평균 10% 인상 2022-04-04 16:42:36
인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남양유업은 앞서 제반 비용 상승을 이유로 발효유 제품의 가격을 평균 3.5% 올린 바 있다. 구체적으로 `불가리스`, `1천억 프로바이오틱`, `불가리스 위쎈` 등 떠먹는 발효유와 마시는 발효유, 일반 요구르트 제품의 가격을 올렸다. 또 지난달에는 스틱커피와 `RTD`(바로 마실 수 있는)...
남양유업, 즉석커피·발효유 이어 치즈 가격도 인상 2022-04-04 16:04:26
'1천억 프로바이오틱', '불가리스 위쎈' 등 떠먹는 발효유와 마시는 발효유, 일반 요구르트 제품의 가격을 올렸다. 또 지난달에는 스틱커피와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컵커피 가격도 평균 9.5%, 7.5% 각각 인상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맥주·발효유…가격 줄줄이 오른다 2022-03-18 17:20:39
결정된 바가 없다”고 말했다. 불가리스를 비롯한 남양유업 발효유 제품 가격도 오른다. 남양유업은 다음달부터 발효유 출고가를 평균 3.5% 인상한다고 이날 밝혔다. ‘떠먹는 불가리스’를 비롯해 ‘불가리스 위쎈’ ‘1000억 프로바이오틱’ 등 가격이 인상된다. 다만 마시는 발효유 ‘이오’는 가격을 유지하기로 했다....
불가리스도 오른다…남양유업, 발효유 출고가 3.5% 인상 2022-03-18 11:09:18
인상이다. 남양유업의 떠먹는 발효유, 마시는 발효유, 일반 요구르트 제품군 중 인상 대상 브랜드는 불가리스, 위쎈, 1000억 프로바이오틱 등이다. 마시는 발효유 브랜드 '이오'는 가격 인상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남양유업은 인상 사유로 원유 가격 상승과 제반비용 인상을 들었다. 앞서 원유 가격은 지난해...
불가리스 가격 인상…남양유업, 발효유 출고가 3.5%↑(종합) 2022-03-18 10:40:06
남양유업이 생산하는 떠먹는 발효유, 마시는 발효유, 일반 요구르트 제품의 가격이 오른다. 인상 대상 브랜드에는 불가리스, 1천억 프로바이오틱, 불가리스 위쎈 등이 있다. 다만 마시는 발효유 '이오'는 현재 가격이 유지된다. 남양유업이 발효유 제품 가격을 올리는 것은 약 4년 만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 가격 인상…남양유업, 발효유 출고가 3.5%↑ 2022-03-18 10:11:36
인상한다고 18일 밝혔다. 남양유업이 생산하는 떠먹는 발효유, 마시는 발효유, 일반 요구르트 제품의 가격이 모두 오른다. 인상 대상 브랜드에는 불가리스, 1천억 프로바이오틱, 불가리스 위쎈 등이 있다. 남양유업이 발효유 제품 가격을 올리는 것은 약 4년 만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지난해 원유 가격 인상 등 제반 ...
'착한 소비'가 대세…"돈 들여 MZ세대 잡겠다" 기업들 '초강수' 2022-03-07 22:00:02
풀무원다논은 지난 3일부터 떠먹는 요거트 용기에 라벨을 붙이지 않고 판매하고 있다. 앞서 동원F&B도 요구르트 용기에 부착하던 라벨을 없앴다. 자사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는 라벨을 떼어내는 이유는 소비자들이 반겨서다. 그간 생수 시장에서 나타나던 '무라벨 경쟁'이 탄산음료와 요거트, 장류 등...
[게시판] 풀무원다논, 무라벨 '아이러브요거트' 2종 출시 2022-03-03 08:26:51
풀무원다논은 떠먹는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에 측면 플라스틱 라벨을 제거한 무라벨 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16개들이 '플레인'과 '딸기맛' 제품 2종이 무라벨로 출시됐다. 취식 후 라벨을 따로 분리할 필요가 없어 분리수거가 용이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