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이니스프리, 라네즈에 이어 지난 9월 자사 브랜드 에스트라와 헤라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LG생활건강은 VDL과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등이 일본 시장에 진출해 있는 상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9월 일본 뷰티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힌스(hince)의 모회사인 비바웨이브의...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에뛰드, 이니스프리, 라네즈에 이어 지난 9월 자사 브랜드 에스트라와 헤라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일본 사업은 올해 2분기와 3분기 모두 작년 대비 3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051900]은 VDL과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등이...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48억원 상당 물품 기탁 2023-11-27 09:46:42
27일 밝혔다. 라네즈, 에스트라, 려,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소비자가 기준 48억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3천여곳에 전달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게시판] 대한항공-아모레퍼시픽, 인천공항 서비스직원 '뷰티 클래스' 2023-10-31 12:07:32
▲ 대한항공은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해 지난 30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 행사를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소속 전문 화장 전문가 3명이 참여해 일대일 화장 코칭을 하고 피부, 머리카락 관리법을 전수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288억원…전년보다 12.7%↓ 2023-10-31 10:12:52
캠페인을 진행했다. 그 결과 라네즈를 중심으로 매출이 41% 증가했다. 이밖에 일본에서도 라네즈와 이니스프리의 매출이 확대되고 헤라와 에스트라 등 새로운 브랜드가 출시되며 전체 매출이 30% 이상 성장했다. 주요 자회사 중에서 에뛰드는 핵심 제품의 판매 호조와 수익 구조 개선으로 영업이익이 3배 늘었다....
아모레퍼시픽, ESG 성과…국내 첫 'RE100 리더십 어워드' 2023-10-11 16:20:11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제품을 생산하는 오산 뷰티파크는 2.6메가와트(㎿) 규모의 태양광 자가발전시설로 재생에너지를 자체 생산한다. PPA 및 녹색요금제 등을 통해 2022년부터 100% 재생전력을 사용해 제품을 만드는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RE100을 비롯한 ESG 경영 추진을 위해 2021년 4월 이사회 안에 ‘ESG...
"아모레퍼시픽, 4분기 북미 매출 증가세 전망…주가 회복 기대"-한국 2023-10-05 07:27:53
성과를 보이는 카테고리는 중저가 브랜드인 라네즈"라고 덧붙였다. 김 연구원은 "중국 화장품 산업의 더딘 회복과 시장의 높은 기대에 못 미치는 북미 법인의 매출 증가로 아모레퍼시픽의 3분기는 쉬어가는 분기"라며 "중국의 더딘 경기 회복을 고려 시 중국 법인과 면세 채널의 실적 회복은 4분기에도 더딜 가능성이 높...
'온라인 대세' 유튜브, 네이버 제치고 브랜드가치 5위 진입 2023-10-03 06:11:01
메르세데스벤츠(95위), 크리넥스(96위), 서울스카이(97위), 라네즈(98위), 롯데슈퍼(100위) 등 총 6개는 100대 브랜드에 신규 진입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총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개를...
"황금기여, 다시 한번"…아시아 공략 시동 거는 K뷰티 2023-09-28 19:39:09
적극적으로 홍보행사에 돌입했다. 지난달 라네즈, 이니스프리에 이어 아모레퍼시픽 대표 럭셔리 브랜드인 설화수가 현지 행사에 나섰다. 설화수는 이달 중순 하이엔드 라인인 '진설' 라인 출시를 기념하는 글로벌 출시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인 틸다 스윈튼과 중국 앰버서더인 배우...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어워드' 수상…재생에너지 전환 2023-09-20 14:36:48
2025년까지 전 사업장에서 사용하는 전력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전환하기 위한 로드맵을 수립하는 등 재생에너지 전환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국내 최초로 직접 재생에너지 전력구매계약을 체결하고 설화수와 라네즈 등 주요 제품을 생산하는 오산 뷰티파크에는 태양광 자가 발전시설을 도입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