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스톱 라이프 주상복합 '힐스테이트 청주센트럴2차' 분양 2024-07-11 10:15:28
들어서는 원스톱 라이프 주상복합 아파트다. 단지 내 현대아울렛 청주점과 청주 최초 DA관을 갖춘 메가박스가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 들어서는 대형 패션몰과 F&B 기능이 강화된 약 3만 평의 대규모 라이프스타일 복합쇼핑몰은 인접한 메가폴리스(롯데마트 등), NC백화점 등 기존 중심상권과 연계돼 청주 최대...
'서울라면' 대체 뭐길래 열광…"불기둥 쐈다" 풀무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07 07:00:01
특히 지구환경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실천해 한국 식품산업의 가치 기준과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가다. 창사 초기에는 두부, 콩나물 등 전통 소재식품 위주로 사업을 했으나 2000년대 신선식품과 음료를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급식, 친환경식품유통, 먹는 샘물, 발효유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이번주뭘살까] 무더위에 팝업스토어 열전…물가 잡기 할인전도 2024-06-29 07:00:04
주제의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대형마트는 장바구니 물가를 잡기 위해 삼겹살과 냉면 등 먹거리와 생필품 중심 할인전에 나선다. ▲ 롯데백화점 = 오는 30일까지 본점 지하 1층에서 '헬로키티' 50주년을 기념한 '케이스티파이' 팝업 행사를 한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물론 이어버드 케이스, 클러치 등...
[이번주뭘살까] 핫한 여름 준비하는 유통가…백화점 정기세일 돌입 2024-06-22 07:00:50
준비했다. 백화점은 여름 정기세일에 들어갔고 대형마트와 슈퍼,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도 수요가 높은 여름 상품에 초점을 맞춘 기획전으로 고객을 맞는다. ▲ 롯데백화점 = 다음 달 7일까지 전 점포에서 여름 정기 할인 행사를 하고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3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
천호역 1인 주거 브랜드 ‘해이븐’ 분양 일정 돌입 2024-06-20 09:20:52
리빙라이프를 원하는 소형가구를 타겟으로 한 ‘해이븐’은 도심 속 한가운데서 나만을 위한 안식처를 제공한다. 2층부터 4층은 오피스텔, 5층부터 9층은 도시형 생활주택 총 32세대로, 전 세대 전용 12평 이상의 투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옥상에는 텃밭과 정원을 조성하여 '휴식'과 '평온'을 강조했고,...
포레온 스테이션9, 사전예약 신청 마감…최고 경쟁률 48대 1 2024-06-20 09:00:07
안과 등), 미용실, 네일숍, F&B, 학원 등 ▲지상 1층 라이프스타일숍, 부동산 중개업소, 편의점, 커피숍, 베이커리 카페, ATM 등 ▲지하 1층 마트, SSM, 반찬, 생활용품점, 스낵코너 등 ▲지하 2층 자동차 관련 업종, 세탁소, 코인세탁 등이다. 분양 관계자는 “입주민 고정수요와 인근 주거지 배후수요까지 풍부한 수요를...
기술 발전과 공간의 변화 [이지스의 공간생각] 2024-06-19 15:11:13
대형마트 주차장은 점차 한산해지고, 시내 소규모 택배차량 기지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전통 유통업체도 이에 대응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및 체험형 매장으로 개편하고, 잔여 공간은 옴니 채널(Omni Channel)을 위한 배송기지로 전환하려 노력 중이다. OTT(Over-The-Top) 서비스의 발달과 디스플레이 가격의 하락, 인터넷...
'슬세권'으로 주목…'힐스테이트 청주센트럴2차' 20일 견본주택 개관 2024-06-17 11:21:51
F&B 기능이 강화된 약 3만평의 대규모 라이프스타일 복합쇼핑몰은 바로 인접한 메가폴리스(롯데마트 등), NC백화점 등 기존 중심상권과의 연계로 청주시 최대 상권으로 발돋움할 전망으로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도 남다르다. 여기에 롯데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충북대학교병원, 하나병원, 청주현대병원...
오비맥주, 사과의 향긋한 풍미와 달콤함…애플 사이더 '엘파' 캔 맛보세요 2024-06-12 16:00:02
관점으로 자신만의 방식을 추구하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트 있게 반영했다. 이 같은 콘셉트에 맞춰 제품 로고와 패키지도 상하 대칭의 ‘데칼코마니’ 방식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엘파는 제품 한 캔당 200g 사과 한 개에 해당하는 사과주스 농축액을 담아 사과의 향긋한 풍미와 산뜻한 달콤함이 돋보이는 제품...
롯데칠성음료, 기존 맥주의 틀을 깨다…몰트 100% '크러시' 2024-06-12 15:58:20
민트 라이프 2024’에 스폰서로 참가했다. 향후 다양한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나서 ‘페스티벌 맥주’라는 이미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맥주와 선을 긋는 새로운 맥주 크러시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에 가볍고 편하게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