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파크 제주’ 9일부터 1·2순위 청약 접수 2024-09-07 09:00:07
한라산, 오션뷰 등의 조망도 가능하다.(타입별 상이) 거주자의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특화평면이 마련된다. 전용면적 84㎡ 타입은 부부를 위해 침실공간을 확대하는 ‘침실 강화형’과 거실을 확대하는 ‘광폭 거실 강화형’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가족 구성에 따라 방의 개수를 2~3개로...
전용 명상 공간까지…현대엔지니어링, 신규 특화 상품 개발 2024-09-01 10:29:43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활·문화 측면에서 입주민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개발됐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이달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에 처음 적용될 예정이다. ‘업 피트니스’는 기존 피트니스 시설에 마음 챙김 트렌드를 더한 명상 전문 공간 ‘정원(靜園)’을 선보였다. 이는...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펫 프렌들리 하우스 계획 2024-08-30 16:41:15
펫 라이프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 리조트부터 펫 파크, 미용, 카페, 아카데미 등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직영 시설을 갖춘 기업이다. 이번 분양을 통해 계약자 및 입주자에게는 위드랜드의 호텔, 리조트 및 직영시설을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이 제공된다. 또한 단지 내 입점...
"우리집 댕댕이 데리고 라운딩 간다"…골프족 '깜짝 소식'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8-30 13:30:03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을 넘어서면서 반려동물 장례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점차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반려인들 모두가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에 고품격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펫 장례 전문 기업과의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마트에 스타필드 DNA 더했다....'스타필드 마켓' 오픈 [뉴스+현장] 2024-08-29 17:30:36
원두를 사용한 드립커피 자판기를 운영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한국적 요소를 접목한 새로운 콘셉트 매장을 선보인다. 유명 건축사무소 '서아키텍스'와 협업해 한옥의 아름다움을 인테리어에 적용했으며, 자연에서 영감 받은 색상과 패턴을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국내...
'스타필드' 품은 신개념 공간으로…이마트의 "파격 변신" 2024-08-29 10:31:00
들어왔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는 무인양품이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로 들어섰다. 또 자주는 한국적 요소를 접목한 새로운 콘셉트 매장을 선보인다. 이밖에 국내외 유명 패션 라이프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오프프라이스 스토어인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전문점...
기행 논란 케네디, 이번엔 톱으로 고래 머리 자른 일화로 '구설' 2024-08-28 16:07:44
라이프스타일 잡지 '타운 앤 컨트리'와 한 인터뷰 내용을 근거로 한다. 당시 킥은 자신이 6살 때 아버지가 케네디 가문의 저택이 있는 매사추세츠 하이애니스포트 인근 해변에 고래가 떠밀려왔다는 소식을 듣고 취한 행동에 관해 이야기했다. 해당 기사에 따르면 동물의 두개골과 뼈대 연구를 좋아하는 바비(케네디...
월세 납부·공동구매까지…삼성물산 '홈닉2.0' 출시 2024-08-27 17:15:58
공동구매 서비스는 아파트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실내 보수에 필요한 자재, 부품 등을 적기에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입주민과 주변 상권에서 직접 제안하는 형태의 공동구매도 가능하다. 멤버십 서비스인 ‘홈니커스 클럽’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미래에셋 등 30여 개의 검증된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특가...
'래미안 엔지니어가 아파트 AS도 해주네' 삼성물산, 홈닉2.0 출시 2024-08-27 10:03:21
반포 아크로리버파크와 홈닉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달에는 대구 지역 대표 건설기업인 HS화성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국내 1위 아파트 전용앱인 아파트아이와 협업해 전국의 단지에서도 홈닉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여개 단지, 1200만 가구가 사용 중이다. 김명석...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선보여…전국 주거단지로 확대 2024-08-27 09:28:40
제안하는 형태의 공동구매를 비롯해 아파트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세대 보수에 필요한 자재, 부품 등을 적기에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삼성전자, 미래에셋 등 30여개의 검증된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특가 제안과 패키지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홈니커스 클럽'도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