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서 인정받았다…벤츠 E-클래스, 2024년 가장 안전한 차 선정 2025-01-31 09:54:22
메르세데스-벤츠는 럭셔리 비즈니스 세단 'E-클래스' 11세대 모델이 유럽 신차 안전도 평가 프로그램 ‘유로 NCAP(EURO New Car Assessment Programme)’에서 ‘2024년 가장 안전한 차량(Best Performer)’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유로 NCAP은 유럽 각국의 교통부, 보험 협회 등이 지난 1997년부터 유럽...
롯데온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입점 2025-01-31 09:50:41
카드결제 할인 등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럭셔리 쇼룸'은 롯데온이 지난해 11월 오픈한 명품 특화 매장이다. 명품 브랜드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해외 현지 부티크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2월 럭셔리 쇼룸에 공식 입점하는 '에트로'의 경우 롯데온 주...
"면세업 우려 해소돼야…호텔신라, 목표가↓"-하나 2025-01-31 08:51:49
수요인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회복되면 향후 면세점의 추세적인 주가 반등이 나타날 전망"이라고 했다. 호텔신라가 지난 24일 장 마감 후 공시한 연결 기준 작년 영업손실은 52억원으로 2023년(영업이익 912억원)에 비해 적자 전환했다. 컨센서스(영업이익 98억원)를 크게 밑돌았다. 순손실도 615억원으로 적자로 돌아섰다....
내달 롯데온에 에트로·스카로쏘 등 명품 브랜드 신규 입점 2025-01-31 06:00:00
수 있다. 럭셔리 쇼룸은 약 20만종의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는 전문관이다. 명품 브랜드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각 브랜드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현지 부티크 제품만 취급한다.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해외 명품 계열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유통 과정을 최소화한 해외 직배송으로 합리적인...
LX하우시스, 북미 바닥재 전시회 참가 2025-01-30 17:49:20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전시관을 마련했다. 올초 취임한 노진서 LX하우시스 사장(왼쪽 두 번째)은 첫 공식 행보로 이 전시회를 찾았다. LX하우시스는 그동안 카펫이나 비온돌 주거공간에 적합한 럭셔리 비닐 타일(LVT) 바닥재를 앞세워 북미시장을 공략해 왔다.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등 ‘펫 헬스케어’ 시장도 함께 커지고 있다. 럭셔리의 또 다른 말은 그만큼 소중하게 여긴다는 것. 때로는 친구 같고, 때로는 가족 같은 중요한 존재에게 좀 더 좋은 걸 선사해주고 싶은 마음이 이 세계를 탄생시켰다. 떠나보자 펫 럭셔리의 세계로. 밥그릇은 루이비통…코트는 에르메스 때깔부터 다른 '패펫'의...
"바닥재 하면 한국이죠"…소음저감·무광 바닥재 선보인 '이 회사' 2025-01-30 13:31:50
현지 비온돌 주거공간에 적합한 럭셔리 비닐 타일(LVT·Luxury Vinyl Tile) 바닥재를 앞세워 북미시장을 공략해 왔다. 이번 전시회에서 LX하우시스는 나무·석재 등 천연소재와 외관이 유사하면서도 유지 관리가 편한 상업용 바닥재, 신발을 벗지 않는 주거문화에 적합한 LVT 바닥재 등 현지 맞춤형 신제품 3종을 비롯해...
"고급 향수 비법 체험하세요"…쿠팡 알럭스 '마스터클래스' 2025-01-30 10:34:18
진행 중인 '아트 오브 럭셔리'(Art of Luxury) 특별전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알럭스 관계자는 "마스터 클래스는 고급 향수 브랜드가 제조되는 문법과 비법을 깊이 있게 고객에게 전달하는 전혀 새로운 문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LX하우시스, 'TISE 2025' 참가…북미시장 매출 확대 총력 2025-01-30 09:18:49
주거문화에 적합한 럭셔리비닐타일(LVT) 바닥재 등 현지 맞춤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자체 개발한 무광·소음 저감·치수 안정성 등 차별화된 신기술을 적용한 바닥재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신기술 체험존'도 마련했다. LX하우시스는 비온돌 주거 공간에 적합한 LVT 바닥재를 앞세워 북미 시장을 공략해...
명품 수요 줄었다더니…컬리·쿠팡 등 명품 사업 뛰어드는 속내는 2025-01-30 09:18:02
있다. 롯데온의 경우 2022년 9월부터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운영하며 연평균 20%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선물 수요가 많은 12월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0% 늘었다. 롯데온은 지난해 11월 '럭셔리 쇼룸' 코너를 오픈해 직배송 기능을 추가했다. 명품 브랜드 또는 각 브랜드의 공식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