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 출시...색조화장품 확대 2019-08-20 14:21:39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세미 매트타입의 립스틱이다.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줘 입술에 뭉침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번의 터치로 생생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12시간동안 지속돼 기품 있고 선명한 립 연출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제품은 로얄레드, 레드오렌지, 버건디레드, 핑크베이지, 로지코...
이통3사 갤노트10 개통 시작…SKT 블루·KT 레드 '컬러 마케팅' 2019-08-20 10:02:39
노트북 펜 S를 선물 받았다. 문씨는 "KT의 전용 색상인 레드 색상에 매료됐다"며 "KT의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 슈퍼체인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해 알차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KT는 전용 색상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 레드 출시를 기념해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인 헤라(HERA)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
미샤, 가을·겨울 신상품 `데어 루즈 벨벳` 10품목 출시 2019-08-19 14:26:39
시즌을 맞아 립스틱 제품인 ‘데어 루즈 벨벳’ 10품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적인 컬러로는 강렬한 레드 ‘마라레드’, 분위기 있는 베이지 코랄 ‘진저크러쉬’, 개성 넘치는 보랏빛 ‘퀸데빌’ 등이 있다. 데어 루즈는 미샤가 올 2월 1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출시 1주일 만에 3만 개,...
무더위 환하게 밝힐 스타들 화이트룩 2019-08-02 12:18:00
쨍한 레드 컬러 립스틱을 풀립으로 칠해 여름에 제격인 핫한 화이트 룩을 완성했다. # 혜리 최근 예능 나들이로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혜리는 선행에도 앞장서는 진정한 스타다. 최근 유니세프에 1억 원을 후원하며 최연소 ‘아너스 클럽(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1억원 이상의 기금을 기부한 후원자...
올여름 핫한 입술…립스틱보다 '틴트' 2019-07-30 17:44:04
틴트는 립스틱보다 맑고 투명하게 색을 표현해주면서도 지속력 등이 뛰어나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특히 여름철엔 음료를 자주 마시고 땀도 나기 때문에 잘 지워지는 립스틱, 끈적이는 립글로스보다는 색을 오래 유지해주고 잘 지워지지 않는 틴트를 선호하는 여성들이 많다. 입생로랑(사진), 베네피트 등 해외...
"퍼스널컬러 맞춰 고르세요"…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 출시 2019-07-26 14:20:05
전용제품인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신제품은 가벼운 발림성의 벨벳 제형이 특징이다. 톤다운된 레드와 코랄, 오렌지, 핑크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네이처리퍼블릭은 퍼스널 컬러에 맞춰 봄웜톤과 여름쿨톤 등 사계절별로 더 세분화된 색상을 선보였다고 전했다.공식 온라인...
뉴트로 아이템 활용한 스타들 2019-07-24 11:57:00
레오파드 투피스와 버건디 립스틱으로 클래식한 레트로 스타일을 연출했으나 모던한 컬러와 패턴이 우아하면서 현대적인 느낌을 준다. 한편 현아와 손나은은 각각 핑크컬러의 레오파드 아이템을 선택했다. 네온컬러가 유행하는 올해는 유독 형광 핑크나 레드 등 강렬한 색감을 사용한 에니멀 프린트 역시 많이 보인다....
11번가, '박나래표 섹시 립스틱' 엑스엑스나인틴 단독 론칭 2019-06-21 08:36:39
립스틱 라인 '엑스엑스나인틴(이하 xx19)'을 단독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xx19은 박나래가 직접 기획한 제품으로, 섹시하고 당당한 여성을 위한 제품임을 강조했으며 뛰어난 발색과 지속력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색상은 '핑크 나이트', '스트립 레드', '네이키드 로즈', '섹스 온더...
'핑크빛 청춘' 향한 제이에스티나의 변신 2019-06-10 18:13:54
색조 화장품이다. 립스틱이나 아이섀도, 블러셔 등 다용도로 쓸 수 있다. 얇고 길쭉해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도 편하다. 색상도 기존 핑크, 레드, 피치 외에 옐로도 넣었다. 여러 색을 조합해 자신만의 색을 만드는 걸 선호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제품이다. 이 밖에 한쪽 끝엔 스틱형 파운데이션을, 다른 쪽엔 브러시를 달아...
[PRNewswire] 엘리자베스아덴, 창닝을 아시아 브랜드 대사로 계약 2019-06-05 13:30:22
그녀의 레드도어스파 옆을 행진할 때 그들에게 빨간 립스틱을 나누어 준 것으로 유명하다. 이 유명 브랜드는 현재 120개 이상의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여성의 권익을 지원하고 100년 이상 스파를 직접 운영한 전문성을 활용하여 개발한 럭셔리 고기능 스킨케어 제품을 공급해온 창업자의 전설을 유지해온 것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