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상 최대 실적 계속 경신하는 SK렌터카…비결은? 2022-11-16 08:00:07
뿐만 아니라 SK렌터카는 전기차 렌털 시장 선점과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전기차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가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의 ‘폴스타2’를 장·단기 렌털 상품으로 도입하고, 제주 지역에 포르쉐 ‘타이칸’, 메르세데스벤츠 ‘EQS 350’, 아우디 ‘e-트론 S’...
"때로는 스승, 때로는 친구"…스타트업 대표 7인의 멘토·롤모델은? [긱스] 2022-11-07 08:50:37
유통에 관여하는 다양한 업체들의 상품 데이터를 축적할 수 있는 배경이다. 임 대표는 “멘토에게 데이터의 활용 철학을 다시 배웠다”며 “유통사의 식자재 매입 최적화를 도울 수 있는 데이터를 가공해 사업에 접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대그룹 창업자인 고(故) 정주영 명예회장 △현정환 레몬베이스 이사·박수용...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익 418.6%↑…2분기 연속 시장전망치 상회(종합) 2022-11-04 15:55:34
4.4% 증가했지만, 여행이나 렌털 등 저마진 상품 비중이 늘면서 순 매출은 감소했고 송출 수수료 증가 영향으로 영업이익도 줄었다. 롯데쇼핑은 영국 리테일테크 기업 '오카도'와 손잡고 온라인 식료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등 향후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해간다는 계획이다. 최영준 롯데쇼핑 재무본부장은 "주력...
LG헬로비전 3분기 영업이익 180억원…작년동기비 59.6% 증가 2022-11-04 10:09:39
수익이 1천706억 원, 'MVNO'가 418억 원, 미디어와 렌털·B2B를 포함한 기타가 1천135억 원을 기록했다. 3분기 케이블TV 가입자는 400만 가구 수준을 유지 중이며 인터넷 가입자도 2020년부터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LG헬로비전은 헬로tv UI·UX 개편, 기가 인터넷 커버리지 확대, 결합 상품 경쟁력 강화 등을...
LG헬로비전, 3분기 영업이익 180억원…전년 대비 59.6% 늘어 2022-11-04 09:59:55
등 418억원이었다. 미디어와 렌털(할부판매), 기업간거래(B2B) 등이 포함된 기타 수익은 113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7.4% 증가했다. 가입자도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홈 부문에선 케이블TV 가입자 400만명을 유지하고 있고 인터넷 가입자는 2020년부터 순증세를 이어오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중심...
프리랜서 개발자 어디서 구하지?…60억원 모은 회사 [이번주 VC 투자] 2022-10-28 15:44:20
등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를 렌털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30분 단위부터 최대 48개월까지 렌털이 가능하다. 10만 개 이상의 상품이 플랫폼에 등록돼 있다. 결혼 정보 플랫폼 모두의지인, 시드 투자 유치인공지능(AI) 기반 결혼 정보 플랫폼 '모두의지인' 운영사 테키가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았다....
KT, 코웨이 렌털비 깎아주는 5G 요금제 출시 2022-09-01 14:37:06
업체 코웨이와 함께 5세대(5G) 이동통신 상품에 코웨이 제품의 렌털비 할인 혜택을 추가한 ‘코웨이 초이스’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 요금제를 선택하면 무제한 5G 데이터를 쓰면서 코웨이 제품의 렌털비를 매달 1만1000원 할인받는다. 코웨이 초이스는 프리미엄(월 13만원), 스페셜(11만원), 베이직(9만원)...
KT, 5G 요금제에 코웨이 제품 렌털 할인혜택 더한 상품 출시 2022-09-01 09:24:00
5G 요금제에 코웨이 제품 렌털 할인혜택 더한 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승한 기자 = KT[030200]는 정수기 업체 코웨이[021240]와 손잡고 '5G 초이스' 요금제에 코웨이 제품의 렌털비 할인을 결합한 '코웨이 초이스'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 요금제를 선택하면 무제한 5세대 이동통신(5G)...
“침대는 과학이다”에 체험·프리미엄 마케팅 결합 2022-08-25 10:57:16
상품군으로 자리 잡았다. 상황 2 오프라인 영업망 관리 도전 2 직접 건물 지어 대리점주 비용 낮춰오프라인 가구 소매 판매는 대부분 직영점이 아닌 대리점을 통해 이뤄진다. 전국적인 오프라인 판매점을 유지하기 위해 드는 임대료 및 인건비 등 부대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소매 판매만큼은 개인사업자인 대리점주에게...
LG헬로비전 2분기 영업익 131억원…작년 동기 대비 26.7%↑ 2022-08-05 10:27:36
378억 원, 단말기수익 31억 원)을 기록했다. 미디어와 렌털, 할부판매 등을 포함한 기타 수익은 629억 원으로 7.2% 증가했다. LG헬로비전은 상품 경쟁력 강화에 따른 가입자 증가가 케이블TV, 인터넷, MNVO 등 사업 전반에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또 케이블TV 지역 채널만의 독자 경쟁력을 확보한 미디어 사업과 계절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