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GM, 픽업 통합 브랜드 '무쏘' 출범…첫차는 전기차인 '무쏘EV' 2025-01-24 11:02:31
'O100(프로젝트명)'으로, 차명은 '무쏘EV'로 결정됐다. 무쏘 EV는 해당 모델은 '2025 화천산천어축제'에서 사전 전시되며 올해 1분기 내 출시된다. KGM은 이날 무쏘 브랜드 출범과 동시에 무쏘 EV 이미지와 로고도 공개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힘펠, 신규 CI·BI·슬로건으로 ‘브랜드 리뉴얼’…환기가전 비전 제시 2025-01-24 10:56:29
질을 높이는 최적의 공간이라는 의미다. 로고의 디자인 컨셉은 집안의 실내외 공기를 교환하는 ‘환기력’을 강조했다. ‘P’ 의 직사각 모티브는 힘펠의 환기가전을 의미하며 들숨(inhalation), 날숨(exhalation)의 호흡하는 곡선 모티브를 통해 집을 숨쉬게 하는 힘펠의 비전을 제시했다. 슬로건은...
BBQ, 윤이나 이어 유해란도 후원 2025-01-23 18:31:25
협약을 체결했다. 유해란은 올해 투어기간에 상의 옷깃에 BBQ 로고를 달고 경기에 나선다. 개인 SNS를 활용한 BBQ 미국 매장 홍보, 협업 상품 개발 등 마케팅 활동도 할 예정이다. 유해란은 2023년 LPGA에 진출해 신인상을 탔다. 그해와 지난해 2년 연속 투어 우승을 거뒀다. 최근 여자골프 세계 랭킹에선 한국 선수 중 가...
'팰월드' 포켓페어, 인디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 선언 2025-01-23 18:19:11
퍼블리싱' 브랜드와 로고를 소개하며 "투자와 퍼블리싱을 통해 인디 개발자와 스튜디오의 게임 개발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포켓페어는 퍼블리싱 브랜드 공개와 함께 신생 게임사 '서전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호러 게임 개발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포켓페어가 지난해 선보인 '팰월드'는 출시...
천장에도 화면이…4면 스크린 영화관 등장 [뉴스+현장] 2025-01-23 17:30:00
총 200석 규모로 지어졌다. 리뉴얼된 SCREENX 로고와 리브랜딩된 이미지 또한 적용됐다. 조진호 CJ CGV 국내사업본부장은 "CGV가 좌, 우, 정면 스크린을 넘어 천장까지 펼쳐지는 4면 스크린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라며 "4면 SCREENX를 통해 극장의 진화를 모색하고, 더 큰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이건 우리 짬뽕 아냐"…홍콩반점 급습한 백종원 '충격' 2025-01-23 15:42:24
양도 제대로고 맛이 다르다면 알면서도 안 한 것이다"라며 "그런 느슨해진 모습을 보인다면 배신감이 들 것 같다"고 말했다. 주방에서 긴장해서 다시 만든 짬뽕은 이전 짬뽕과는 차원이 달랐다. 백종원은 "뽀얀 국물 같은 색이 나고 불향도 난다"면서 "이렇게 할 수 있는데 안 한 것이다. 내가 만들었지만 이건 진짜 짬뽕...
제이엘케이, 2025 국제뇌졸중컨퍼런스(ISC) 출격…"미국 진출 총력전" 2025-01-23 13:04:21
또 부스 상단에 회사 로고와 QR 코드 등을 배치해 가시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글로벌 의료 기관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전시회의 특성을 고려해 관람객 참여형 부스를 운영할 것으로 알려졌다. 인공지능 뇌졸중 분석 플랫폼 'MEDIHUB STROKE'와 직접 대결해 볼 수 있는 코너로 관람객 참여율을...
BBQ, LPGA 2승 골프선수 유해란 후원 2025-01-23 09:39:32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유해란은 상의 옷깃(칼라)에 BBQ 로고를 달고 올해 투어에 참가한다. 또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현지 BBQ 매장 홍보를 비롯해 협업 상품 개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예정이다. 유해란은 지난 2023년 LPGA에 진출해 신인상을 받았으며 2023년과 지난해 각각 투어 우승을 1차례씩 했다. 최근 여...
세계 최초라는데…4면 '용스엑' 뭐길래 2025-01-23 09:30:43
8석을 비롯해 총 200석 규모로 고객과 만난다. 신규 리뉴얼된 SCREENX 로고와 새롭게 리브랜딩 한 브랜드 이미지를 용산 SCREENX관에 처음으로 적용했다. 지난 2013년 1월 론칭한 SCREENX는 좌, 우 벽면까지 확장되는 다면 상영 특별관으로, CGV영등포, 일산 등 전국 30개 극장에서 운영중이다. 4면 SCREENX 콘텐츠를 즐길...
아우디코리아, 세단 '더 뉴 아우디 A3' 부분변경모델 출시 2025-01-22 11:09:02
포함된 헤드라이트와 테일 라이트를 장착했고, 새로운 2D 로고와 배지가 탑재됐다. 또 정지상태에서도 후방 레이더 센서가 사각지대 차량이나 빠른 속도로 접근하는 물체를 감지해 사이드미러와 도어의 LED를 점멸하고, 일시적으로 문을 열리지 않게 하는 하차 경고 시스템도 적용됐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