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日 출시 `야키소바불닭볶음면` 초도 물량 완판 2023-02-13 10:06:54
기록했다. 삼양식품은 이달부터 로손 등 편의점 채널에도 이 제품을 입점시킨다는 계획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출시 초반이지만 현지인뿐만 아니라 일본을 찾은 한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언급될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아 등 아시아 전역으로 야키소바불닭볶음면 판매를...
"야키소바불닭면, 일본 출시 2주만에 완판" 2023-02-13 09:11:18
중 로손 등 편의점에도 입점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돈키호테에서는 매장에서 판매 중인 불닭브랜드 제품 중 가장 많이 팔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에서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야키소바불닭볶음면과 관련한 문의와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출시 초반이지만 현지인뿐 아니라...
삼양식품 "야키소바불닭면, 일본 출시 2주만에 초도물량 완판" 2023-02-13 08:57:22
로손 등 편의점에도 입점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돈키호테에서는 매장에서 판매 중인 불닭브랜드 제품 중 가장 많이 팔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에서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야키소바불닭볶음면과 관련한 문의와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출시 초반이지만 현지인뿐 아니라 일본을...
숙명의 '한일전' 코앞인데…"암표값이 300만원" 망연자실 2023-01-22 09:30:02
이번 WBC B조 경기 티켓 중 일부는 일본 '로손 티켓' 회원 한정으로 선행 판매되었습니다. 일본 관객들이 구매하기 쉽도록 '홈 관중 프리미엄'을 준 셈입니다. 한국인들이 구매하기 위해서는 일본에 거주하는 지인이나 구매대행 업체를 통해 일본 주소를 얻어 사이트에 가입하거나, 일반 예매를 노리는...
"BTS·블랙핑크 '땡큐'"…日 안 가고 한국 찾는 외국인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11-18 08:29:55
백화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로손·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 편의점 등에서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향후 팬데믹 진행상황과 방역조치 등에 따라 한국과 일본 관광업의 회복세는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김남조 한양대 관광학부 교수는 "코로나19 재유행 상황과 이에 따른 입·출국 정책 및 방역 조치가...
日 홀린 두부바…풀무원, B2B 사업도 넘본다 2022-08-09 10:59:01
6월에는 로손의 약 6천개 지점과 입점 계약을 맺었다. 아사히코는 연내 두부바가 입점하는 로손 매장 수를 1만2천개까지 늘려 일본 메이저 편의점 채널 약 3만개 지점에서 두부바를 판매할 계획이다. 이에 지난 2020년 11월 일본에 출시한 두부바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1천만개를 돌파했고, 이어 6개월 만에 다시...
모두가 "도대체 왜?" 했는데…버핏, 日 종합상사 투자도 '대박' 2022-04-27 17:31:02
자회사 로손을 통해 이토추의 패밀리마트와 경쟁하고 있다. 원자재값이 크게 오른 데 힘입어 일본 종합상사들은 2021회계연도(2021년 4월~2022년 3월) 순익 전망을 세 차례나 상향 조정했다. 지난 2월 미쓰비시와 이토추는 순익 예상치를 동일한 액수인 8200억엔으로 끌어올렸다. 이토추와 미쓰비시의 무승부로 끝나는 듯...
'버핏, 당신은 대체'…첫 日상장사 투자성적도 '대박'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4-27 06:21:42
강화했다. 라이벌 미쓰비시는 편의점 부문에서도 자회사 로손을 통해 이토추의 패밀리마트와 경쟁하고 있다. 원자재값이 크게 오른데 힘입어 일본 종합상사들은 2021회계연도(2021년 4월~2022년 3월) 순익 전망을 3차례나 상향 조정했다. 지난 2월 미쓰비시와 이토추는 순익 예상치를 동일한 액수인 8200억엔으로 끌어올렸...
소주 마시는 日청춘…하이트진로 수출 27%↑ 2022-04-19 17:15:49
편의점과 일본 최대 슈퍼체인 이온그룹, 로손 등 로컬 매장에 참이슬, 청포도에이슬 등 주요 제품을 입점시켰다. 이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일본 공략 강화를 위해 소주 신제품도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5도에 탄산이 들어간 참이슬톡톡을 이날 현지에서 출시했다....
"일본 공략 먹혔다"…1년 새 수출 급증한 '한국 술' 뭐길래 2022-04-19 10:28:15
편의점과 일본 최대 슈퍼체인 이온그룹, 로손 등 로컬 매장에 참이슬, 청포도에이슬 등 주요 제품을 입점시켜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일본 공략 강화를 위해 소주 신제품도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5%에 탄산이 들어간 ‘참이슬톡톡’을 이날 현지에서 출시한다. 청포도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