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롯데제과 몽쉘, 장 미셸 바스키아 콜라보 제품 출시 2020-09-19 10:30:00
▲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로얄살루트는 '로얄살루트 21년 가든파티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매년 영국 버킹엄 궁전에서 열리는 '로얄 가든파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품으로, 21년 이상 숙성한 귀한 위스키 원액만을 블렌딩했다. ▲ 화장품 브랜드 연작은 추석을 앞두고 '전초 기획...
위스키 ‘로얄살루트’, 기생충서 상류층 삶의 상징으로 등장해 눈길 2020-02-14 16:33:44
럭셔리 위스키인 ‘로얄살루트’도 눈에 띈다. 고급스러운 취향과 예술적 감각이 반영된 대저택에 사는 박사장은 성공한 CEO로 그려진다. 기택 가족이 이 곳에서 마시는 로얄살루트는 영국 왕실의 위스키로 잘 알려져 있다. 로얄살루트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이들이 즐기는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로...
페르노리카 그룹, 에너지 절감과 폐기물 재활용으로 친환경 경영 박차 2020-02-14 10:43:17
‘로얄살루트’, ‘시바스리갈’을 생산하는 위스키 제조사 ‘시바스 브라더스(Chivas Brothers)’는 모든 증류소에서 적극적인 에너지 절감 실천을 통해 폐기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가치 있는 기업활동을 지속해왔다. 2016년을 기준으로 약42.8톤의 폐기물을 가스와 에너지로 전환시켰고,...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 출시 2020-01-09 09:05:11
역동적인 스노우 폴로에서 영감을 받은 로얄살루트 21년 한정판 폴로 에디션 선보여 눈 덮인 산을 닮은 순백의 플라곤과 모던한 일러스트 패키지로 소장욕구 높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에게 특별한 아이템이 될 것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9일...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로 위스키시장 견인" 2019-11-04 18:18:39
로얄살루트가 브랜드 최초의 몰트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로 럭셔리 시장을 공략합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로얄살루트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몰트 위스키 시장을 잡겠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12년, 15년산 위주의 몰트 위스키 시장에서 고연산 위스키로...
로얄살루트, 첫 `21년산 몰트 위스키`로 럭셔리 시장 공략 2019-11-04 15:31:08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21년산 로얄살루트`를 앞세워 인터내셔널 위스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내 럭셔리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선보인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희소성에 초점을 맞춘 럭셔리 제품이다....
로얄살루트를 미술작품으로 표현한다면 2019-11-03 11:33:27
이색 미술 작품전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전시회'가 5일 서울에서 개막한다. 영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이슬란드 출신 작가 크리스트자나 S 윌리엄스가 위스키 로얄살루트의 브랜드 콘셉트를 미술 작품으로 표현한 작품 21 점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 갤러리 플래닛과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로얄살루트, 미술 작품·위스키를 동시에 즐기는 `전시회` 개최 2019-10-28 15:14:15
라인업은 로얄살루트 포트폴리오의 대표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 브랜드 최초의 몰트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그리고 면세점 전용 제품 ‘로얄살루트 21년 로스트 블렌드’ 등 강력한 럭셔리 라인업으로 재탄생됐다. 특히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1953년 이래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입국장 면세점서 가장 많이 팔린 품목은 2019-10-02 17:00:19
매출액이 35억원으로 가장 많았고, 조니워커(23억원)와 로얄살루트 브랜드(17억)가 그 뒤를 이었다. 인천공항은 "주류 제품은 부피가 큰 탓에 휴대·보관하기가 어려워 입국장 이용객들이 선호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주류 외에는 `식품·기념품 등 기타` 매출액이 49억원(26%), 화장품 매출액이 31억원(17%)으로...
페르노리카 코리아.프리미엄 위스키 추석선물 출시 2019-08-29 16:55:15
애호가까지 받는 이의 취향 세심하게 고려 ‘로얄살루트 21년 로얄 메나쥬리 패키지’, 예술적인 리뉴얼 패키지 소장용 파우치 제공으로 희소성 높아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투불)가 29일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트렌디한 품격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예년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