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0조 시장 된 ETF…온 국민의 재테크 필수템으로 2024-09-02 09:35:01
4% 수준에서 7%가량 늘었다. 자산운용사 불꽃 경쟁, 리브랜딩 열풍 김승현 한국투자신탁운용 ETF컨설팅담당은 “리브랜딩은 끝이 아닌 시작”이라며 “브랜드 변경의 효과가 리브랜딩 직후 바로 나기는 어려우며, 그 이후 어떤 상품을 출시하고 투자자분들께 어떤 투자 메시지를 전달하느냐가 더욱 중요하기...
"SOOP, 플랫폼 경쟁력 대비 주가 저평가…목표가 16만5000원"-하나 2024-09-02 07:35:56
아프리카TV를 SOOP으로 리브랜딩 하며 '웰컴 프로젝트 시즌2'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연구원은 "주가 하락 요인이었던 월간순방문자(MUV)는 3분기 회복될 것"이라며 "올림픽 영상을 통해 시청자가 다수 유입된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이어 "'발로란트 멸망전', '마카오톡 전쟁서버', 추석 특집...
방한 우버 CEO "한국은 핵심시장…택시사업 성장에 노력" 2024-08-30 15:33:03
다라 코스로샤히 "우버택시 리브랜딩 후 탑승 건수 늘어"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다라 코스로샤히 우버 최고경영자(CEO)는 30일 한국에서 택시 관련 사업을 확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코스로샤히 CEO는 30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가진 미디어 간담회에서 "한국이 우버에 매우 중요한 핵심 시장"이라며...
[시승기] 전기차 꺼려지고 기름값 겁난다면…'르노 그랑 콜레오스' 2024-08-30 00:00:02
것은 아니지만 리브랜딩 후 르노의 정체성이 묻어나는 디자인이었다. 실내로 들어가 보니 12.3인치의 대형 스크린 3개가 시선을 끌었다. 각각의 디스플레이는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운전석에서는 조수석 앞 디스플레이 화면을 볼 수 없도록 해 안전에 신경을 쓴 흔적이 엿보였다. 조수석에 앉아 비치된 보스 QC...
덴마크 패션 브랜드 '레인스(RAINS)' 한국 상륙…SJ그룹, 국내 첫 팝업 선봬 2024-08-28 14:21:00
성공적인 리브랜딩을 통해 2020년 이후 연 평균 30%씩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는 글로벌 매출 1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2024년 AW시즌 파리 패션 위크에서 브랜드의 핵심 기조인 '패셔너블 펑션(Fashionable function)' 아래 패션과 기능의 조화로움을 풀어내고, 비에 젖으면 글씨가 보이는...
‘손흥민’·‘뷔’에 밀렸다...위기 빠진 ‘커피 1세대’ 2024-08-26 15:49:57
전국 가맹점에 직접 공급하며 유통 단계 비용을 줄여 수익성을 높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가성비가 좋은 저가커피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일반 커피 브랜드 가격으로는 저가 커피전문점과 경쟁력이 떨어지는 만큼 리브랜딩 전략을 통해 고객을 유인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마트, 중동점에 리퍼브 팝업스토어 '인생 2회차' 열어 2024-08-23 06:00:07
'땡큐마켓'에 상품공급뿐만 아니라 디자인 리브랜딩과 물류 지원으로 협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1호 중동점 팝업 테스트 매장을 열었다. 앞으로 고객의 반응을 살펴 매장 수 증대 등 후속 협력사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매장 이름인 '인생 2회차'는 버려질 뻔했던 효자 상품으로 거듭났다는 의미다. 인생...
'200년 역사' 더 글렌드로낙, 리뉴얼 통해 韓 위스키 시장 공략 2024-08-13 15:24:44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담아낸 리브랜딩 소식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선 더 글렌드로낙 증류소를 이끄는 레이첼 배리 마스터 블렌더가 직접 발표자로 나섰다. 배리는 위스키 분야에서 세계적 권위를 가진 ‘위스키 매거진’ 명예의 전당에 오른 최초의 여성 마스터 블렌더. 그는 더 글렌드로낙 증류소와 장인정신이...
코스맥스·콜마, 中 부진에도 성장가도 달려 2024-08-12 17:49:05
중국에서의 부진을 다소 만회했다. 코스알엑스는 2분기 북미를 중심으로 매출 960억원, 영업이익 288억원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LG생활건강은 주력 브랜드인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리브랜딩 효과로 중국에서 2분기 매출이 6%가량 늘어나며 비교적 선전했다. 하지만 북미와 유럽, 아시아 등 나머지 지역에서 뚜렷한...
채정원 부문장 "위상 높아진 e스포츠…'SOOP'이 글로벌 확장 선봉장 될 것" 2024-08-12 16:14:15
숲(SOOP)은 최근 서비스 리브랜딩과 글로벌 확장을 위해 e스포츠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숲은 올해 초 아프리카TV에서 사명을 바꾸고 지난달 해외에 스트리밍 플랫폼 숲(SOOP)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숲은 국내 서비스명인 아프리카TV도 조만간 같은 이름으로 개편할 계획이다. ‘e스포츠 월드컵(EWC) 중계 등 숲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