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류 앱 달리, 12월 한 달간 연말맞이 달릴레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2022-12-06 10:10:09
연말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와인, 위스키, 리큐르 기획전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모젤 와인, 글루바인, 스칼리웩 윈터 에디션, 빅피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등 겨울 시즌 한정 제품을 판매 중이다. 달리의 이벤트 고유명사로 자리잡은 ‘달릴레이’ 행사도 줄을 잇는다. 덕혼, 로스 바스코스, 펜폴즈 등 레드와인,...
참이슬 돌풍에…하이트진로, 美 코스트코 17곳 입점 2022-10-17 14:32:58
등 17개 매장에 과일리큐르 4종(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을 입점시켰다. 코스트코는 미국 전역에 58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3위 규모 대형 유통사다. 주로 가정에서 소비하는 이들이 찾는 곳인데다, 또 이번 소주가 한인 교포 밀집도가 낮은 곳에 입점한 터라 소주 현지화에 가까워 진...
하이트진로, 과일소주로 미국 공략 확대…"코스트코 추가 입점" 2022-10-17 14:10:57
과일리큐르 4종을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세계 3위 규모의 대형 리테일러인 코스트코에 입점 매장 수를 늘려가며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앞서 올해 5월 코스트코 뉴욕 매장 첫 입점했다. 그 결과, 하이트진로의 올해 상반기 미국 소주 수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7.4%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미국 시장 공략 강화…코스트코 17개 매장 입점 2022-10-17 09:51:20
과일리큐르 4종을 입점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안에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 5개 매장에도 입점 승인이 날 것으로 예상했다. 하이트진로는 코스트코 입점 매장 지역을 중심으로 과일리큐르 유튜브 광고를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캘리포니아·텍사스주의 코스트코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하이트진로의...
무학, '좋은데이' 앞세워 순한소주 시장 혁신 바람 2022-09-27 16:13:31
소주 좋은데이, 화이트, 청춘소주, 리큐르 좋은데이 톡시리즈, 매실주 매실마을, 국화면 좋으리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무학의 대표 브랜드는 ‘좋은데이’이다. 무학은 정체되어 있던 소주시장에 2006년 파격적인 도수 좋은데이를 출시하며 순한소주 시장을 개척해 국내 소주 시장의 변화를 주도했다. 지난해엔...
GS리테일, 주류업체 디아지오 손잡고 베일리스 아이스크림 출시 2022-09-19 09:11:10
한 리큐르로 얼음을 넣어 마시는 온더록스나 칵테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은 아이리시 크림 베이스에 초콜릿칩과 캐러멜시럽을 조화시켜 주류 베일리스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무알콜 아이스크림이다. GS리테일은 올해 초부터 8개월간 연구를 거쳐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
트랜스베버리지, 엑스레이티드 하이볼 글라스 세트 출시 2022-07-25 14:40:29
있는 리큐르 ‘엑스레이티드(X-rated) 하이볼 글라스 세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리큐르는 증류주나 주정에 당분, 과실, 꽃, 식물의 잎, 뿌리 등을 넣어 맛과 향기를 더한 술이다. 세계적인 주류회사 캄파리 그룹에서 생산하는 엑스레이티드는 선명한 분홍색을 띤다.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최고급 증류주를 베이스로...
세계인이 사랑하는 증류주 1위 JINRO(진로) 2022-07-21 09:25:02
저도주 트렌드에 맞춰 아시아 지역 과일리큐르 성장세에 힘을 실은 덕분이다. 앞서 `소주`는 세계지식재산기구(NIPO)가 인정하는 니스(NICE) 공식상품명칭으로 등재돼며 K소주의 인지도와 고유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현재 하이트진로는 해외 80여개국에 참이슬후레쉬와 오리지널, 진로이즈백에 더해 자몽, 자두, 청포 등...
재단장 후 작년 전국 매출 1위로 뛴 이마트 월계점…비결은 2022-05-26 10:56:38
앤 리큐르', 베이커리 등 다양한 식품 전문관도 들어섰다. 경기 광주점은 2024년까지 약 7000세대 입주가 예정된 점을 고려해 선제적으로 리뉴얼을 마쳤다는 설명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변신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쇼핑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 닫은 제주소주 공장서 과일소주 만드는 신세계L&B…아이유에 도전장 2022-05-03 15:23:11
증가율(27%)을 크게 웃돈다. 해당 시장 1위 하이트진로는 과일 리큐르 '에이슬시리즈'로 지난해 동남아와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가수 아이유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참이슬'과 과일 리큐르로 지난해 수출 신기록을 썼다. 신세계 L&B는 지난 3월 알코올 도수 4.5도의 발표주 '레츠 프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