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철우 경북지사, 25일부터 4박 6일간 캄보디아 방문 2024-07-25 14:25:52
한류를 활용한 화장품, 식품 및 산업소비재 제품으로 구성된 무역사절단을 파견해 현지 바이어들과 1:1 수출 상담을 진행하고 현장에서 유명 인플루언서를 통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27일에는 프놈펜에서 캄퐁톰으로 이동해 캄퐁톰주지사와 만나 우호 교류 확대를 위한 협정을 체결하고, 캄퐁 톰주 하원의원 및 의료 관...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쇼핑행사서 판매 1∼3위 '싹쓸이' 2024-07-24 14:02:57
글로벌 브랜드들이 대표 제품을 갖고 참여했다.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판매량 1위에 올랐고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이 각각 2위, 3위를 차지했다.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은 행사를 위해 준비한...
씨앤씨인터내셔널, 배수아 대표 선임…'오너 2세 경영' 막올랐다 2024-07-22 17:51:35
5년차였던 2013년 눈화장용 펜슬 위주였던 제품라인업에 변화를 시도했다. 품목을 다변화하고 사업영역을 넓혀가고자 립제품의 개발에 뛰어들었다. 립스틱, 립틴트 등이 국내외 여러 브랜드에서 큰 호응을 얻었고 회사의 성장세는 멈출 줄 몰랐다. 2018년 부사장 승진 이후에는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해외 시장을 ...
아마존 프라임데이 점령한 K뷰티…"1~5위 싹쓸이" 2024-07-17 14:54:27
최근 미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K-뷰티 제품들이 이번 프라임데이에도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고요? <기자> 그렇습니다. 현재 아마존 뷰티 & 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 코스알엑스의 '달팽이 에센스'가 전체 판매 1위를 기록 중이고요. 엔코스의 콜라겐 마스크, 아모레퍼시픽의...
[금주핫템]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러쉬'·LG생활건강 '립 젤리' 2024-07-13 07:00:03
립 젤리' ▲ 아모레퍼시픽[090430] 뷰티 브랜드 헤라가 다양한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표현되는 '헤라 블러쉬'를 출시했다. 투명한 습식 질감의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다채로운 명도와 중간 채도의 5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 LG생활건강[051900]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이...
"신약 성과 기대에 20% 쑥"…대웅제약, 실적 발표 앞두고 강세 2024-07-11 08:50:52
공백을 상쇄했다”며 “오히려 이익률이 좋은 제품(펙스클루)과 '나보타' 수출의 매출 비중 증가로 매출총이익률(GPM) 개선이 나타나는 형국”이라고 평가했다. 나보타는 대웅제약이 개발한 보툴리눔톡신제제(일명 보톡스)다. 국산 보툴리눔톡신제제 중 가장 먼저 미국 시장에 진입했다. 박재경 하나증권 연구원은...
돌아오는 외국인 반도체, 자동차주 산다! - [굿모닝 주식창] 2024-07-09 08:53:13
등 반도체주 강세 보인 가운데 특수 유리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코닝(11.99%)은 AI 네트워크향 광섬유 수요 확대로 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2분기 가이던스 매출을 이전 가이던스인 34억 달러에서 36억 달러로 상향 조정해 주가 급등했습니다. 뉴욕 연은 1년 기대인플레이션은 전월 3.2%에서 3.0%로 하락했습니다. 3년 후...
일본 Z세대 홀린 아이돌 메이크업…클리오 색조, 편의점을 점령하다 2024-07-02 18:02:08
매장에 트윙클팝 제품이 깔렸다. 세븐일레븐 내 뷰티 라인업에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가 입점한 것은 20년 만에 처음이다. 윤 부사장은 “세븐일레븐이 1020세대를 편의점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트윙클팝 입점을 결정한 것으로 안다”며 “대표가 직접 올해 세븐일레븐의 주요 육성 상품 ‘톱3’ 중 하나로 트윙클팝을 꼽을...
인종별 '맞춤 쿠션'으로 전세계 밀착…K뷰티 '佛 아성' 넘어선다 2024-07-02 17:52:24
한국 코스맥스와 협력해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였다. 일본에서 판매 중인 ‘Wonjungyo(원정요)’는 유명 K팝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원정요 씨와 일본 기업이 합작해 출시한 브랜드다. 나카무라 히데노리 아모레퍼시픽 일본법인 부장은 “라네즈의 ‘립 슬리핑 마스크’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자 시세이도와 오르비스 등...
'씨앤씨인터내셔널'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5일, 3일 연속 순매수 2024-07-01 09:13:30
신제품 출시로 국내 비중이 60% 중후반까지 확대 파악됨. 특히 립제품 비중이 급증. 4월 임대공장 추가, 생산 능력을 확충했으며 실질적인 효과는 5월에서야 나타나기 시작했음. 또한 최근 용기 수급도 해결하여, 고객사 쇼티지 현상은 3분기부터 빠르게 완화될 것. 해외는 여전히 북미 /유럽/아시아 순이며 중동 향 수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