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각각 인기를 끌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주력 고객인 20·30 여성을 넘어 10대와 외국인 고객이 늘었다고 분석했다. 세일 기간 매장이나...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자연스럽게 대표님들과도 인연을 맺게 됐죠. 투자 검토하던 마스크팩 회사였던 이미인을 매각주선 했고, 2017년 마스크팩을 만드는 '얼트루'라는 회사를 설립하면서 본격적으로 업계에 뛰어들게 됐죠." Q. 마스크팩이 한창 인기였던 시기였습니다. "초기에 'K뷰티'를 알리게 된 제품은 마스크팩이었습니다....
백화점 보다 올리브영…외국인이 꽂힌 'K-로드숍' 2024-06-06 13:32:09
'VT 리들샷 300'이었다. 이어 마스크팩을 포함한 화장품류가 4위까지 휩쓸었고 5∼7위는 식품류가 차지했다. 이처럼 뷰티·패션 중심의 로드숍이 인기를 끄는 것은 외국인 관광객 소비 패턴 변화와 관계가 깊다고 업계는 분석한다. 중국인 위주의 단체 관광객 대신 개별 관광객이 증가하는 추세와 맞물려 값비싼...
'K-로드숍'에 홀린 외국인…올리브영·무신사 '특수' 2024-06-06 07:15:00
"외국인들은 스킨케어와 같은 기초화장품과 마스크팩을 많이 찾는다"며 "최근에는 색조 상품을 찾는 중국·일본인이 느는 추세"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옷을 사는 외국인도 부쩍 늘었다. 지난 3월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은 외국인 고객 비중이 30.7%에서 지난달에는 45%로 높아졌다....
한국알미늄-골리오, 2차전지 셀 파우치 생산 협력 2024-06-03 07:00:03
및 마스크팩 포장재, 김·라면·음료 등 식품 포장재, 치약 튜브, 진단키트 파우치 등 300여 가지 알루미늄 포장재를 제약·식품·전자·생활용품 회사에 공급한다. 주력 제품인 제약용 포장재 ‘알루알루’는 폴리염화비닐(PVC), 알루미늄 포일, 나일론 등 삼중 구조로 만든다. 습기와 산소, 자외선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아침에 동났어요"…한 달새 20만개 팔린 '다이소 제품' 정체 [이슈+] 2024-06-02 08:43:34
메디필의 필오프(Peel-off)형 마스크팩인 물광팩이 리들샷·손앤박 컬러밤의 뒤를 잇는 모양새다. 메디필의 물광팩은 크림 제형의 마스크팩이다. 얼굴에 제품을 바르고, 20~30분 후 마르면 벗겨내는 필오프 형식이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는 동일 브랜드의 '히알루론산 레이어 물톡스 랩핑 마스크'와 유사한...
"여드름팩" 해명 안 듣고 퇴학시킨 학교, 결국 13억 배상 2024-05-12 11:33:17
시위가 한창일 때였다. 흑인이 아닌 인종이 마스크로 얼굴이 검은색으로 보이도록 하는 건 '블랙페이스'로 불리는 인종차별 행위라는 점에서 유명 사립 고등학교에 다닌다는 이들의 행동에 지탄이 쏟아졌다. 이에 학생들은 인종적 반감이 아닌 여드름 치료를 위한 녹색 마스크팩을 한 것이라고 주장했고, 캘리포...
뷰티 플랫폼 화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많이 찾는 ‘어워드·랭킹’ 1위 선정 2024-05-09 17:39:26
마스크·팩(41.3%) △베이스 메이크업 (33.8%) △바디케어 (33.2%) 순으로 집계되는 등 스킨케어 영역에서 화해의 영향력을 확인했다. 한편 화해는 2015년부터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인 ‘화해 뷰티 어워드’를 매년 상하반기 진행하고 있다. 840만 개의 실사용자의 누적 리뷰와 평점을 기반으로 카테고리별...
'화해' BBP로 중소 브랜드 성장 적극 지원, 참여 브랜드 70% 상위 5위 진입 2024-05-03 11:48:59
이 중 약 70%의 브랜드가 카테고리 랭킹 5위 내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비건 마스크팩 브랜드 ‘프리메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 등은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프리메이의 경우 ‘올리브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 출시 후 화해 앱 내 제품...
롯데면세점, 5월 황금연휴 내국인 고객 잡기 프로모션 2024-05-02 09:15:05
골프장 이용권, 벨리곰 골프공 12구 세트, 마스크팩 등의 경품을 준다. 아울러 명동본점에서는 오는 11일 하나투어와 함께 예비부부를 위한 허니문 박람회를 한다. 신혼여행 관심 지역별로 집중 상담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면세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