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지마, 전국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 확대…고객 접점 강화 2024-05-07 17:55:36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오는 30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 신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 2월부터 운영 중인 대구 롯데백화점 상인점 팝업스토어는 8월 31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전국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접점을 강화해 고객 편의 및 만족도를 높여...
연회비 3만원→9900원…롯데홈쇼핑 유료멤버십 확 깎았다 2024-05-02 11:43:5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2018년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엘클럽을 론칭한 이후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강화하며 충성고객을 확보해 왔다"며 "이번 멤버십 개편으로 도입된 차별화된 서비스로 핵심 고객인 4050 소비자의 만족도를 지속해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롯데홈쇼핑, 유료 멤버십 연회비 인하…4050 혜택도 강화 2024-05-02 10:39:56
1만원을 지급하고, TV상품 무제한 5% 할인 혜택도 신설했다. 할인쿠폰도 기존 12%(3매)에서 업계 최대 할인율 15%를 적용해 10매로 확대했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엘클럽’을 론칭한 이후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강화하며 충성고객을 확보해 왔다"며 "헬스케어...
롯데홈쇼핑 유료멤버십 전면 개편…연회비 3만원→9천900원 2024-05-02 08:47:39
가입 즉시 할인쿠폰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클럽은 롯데홈쇼핑이 2018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유료 멤버십으로 충성고객 확보의 디딤돌이 돼왔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멤버십 개편으로 도입된 차별화된 서비스로 핵심 고객인 '4050' 소비자의 만족도를 지속해 강화할 것"이라고...
롯데홈쇼핑, 영등포지역 홀몸어르신 70명 '장수사진' 촬영 2024-05-01 10:44:17
포함된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어르신의 가장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역 소외이웃과 교감하고 소통하는 나눔 활동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롯데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크리에이터 교육·취업 지원 2024-04-30 10:21:47
참가할 기회도 제공한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미디어 커머스가 대중화되면서 성장 잠재력이 있는 우수한 청년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고 취업까지 지원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인사] 연합뉴스TV 2024-04-28 18:49:56
파견) 윤석이▷시청자센터 손명범▷콘텐츠제작부 김경수 이진균▷스포츠문화부 김종력▷뉴미디어사업부 이경태▷뉴스총괄부(노동조합 전임) 정현욱▷전략기획부 오상진▷마케팅부 오종찬 이종수▷정치부 조한대▷사회부 이호진▷스포츠문화부 신새롬▷뉴스총괄부 이재동▷〃 PD지원팀장 심은진▷영상취재부 안세훈...
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2024-04-28 09:02:44
신안군이 선정됐다. 개관식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마케팅부문장, 박우량 신안군수, 김영환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작은도서관은 2013년부터 11년째 이어져 온 롯데홈쇼핑의 대표적인 나눔 활동이다. '세상에서 가장 큰 꿈이 자라는 곳'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문화 소외지역 아동을...
[부고] 김종훈씨(한국경제TV 광고마케팅부) 장인상 2024-04-18 10:56:03
▲장진양씨 별세, 이종분씨 배우자상, 장지수·장지선씨 부친상, 김종훈씨 장인상 = 21일 오후 13시 오전, 용인세브란스병원 4호 발인 23일.
LG생건 더후, 안티에이징 성분 NAD+ 함유 '비첩 에센스' 출시 2024-04-18 10:48:47
마케팅부문장(MD)은 "첫 출시 이후 14년간 980만병 이상 판매된 비첩 자생 에센스가 NAD Power24™을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케어로 재탄생했다"며 "지난달 한국에 첫선을 보인 데 이어 다음 달부터 중국 시장에 출시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