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계약서 작성부터 세금 절감까지’…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중개업 마스터’ 과정 오픈 2024-09-12 15:12:35
마케팅, 세금, 토지, 재개발·재건축 등 실무에 필수적인 5개 핵심 과목을 6주 동안 집중적으로 학습하게 된다. 에듀윌 측은 ‘중개업 마스터’ 과정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부동산 중개법인에 취업 혹은 중개사무소 창업을 준비하는 합격생, 현직 공인중개사,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거나 절세 방법을 배우고 싶은...
'글로벌 감원 논란' 삼성전자…"계획적 지시 없었다" [엔터프라이스] 2024-09-12 14:50:54
해외 법인들에 계획적으로 마케팅이나 영업, 관리직군 인원을 줄이라고 지시가 내려갔다는 거죠. 이유로는 글로벌 수요 둔화를 대비함과 동시에, 비용 절감을 통해 이익률을 끌어올리기 위함이라는 주장도 나왔고요. 하지만 삼성전자 측은 계획적으로 일정 비율을 정해서 감원하라는 하달은 없었다고 해명했습니다....
"주식 투자를 '쉽게·넓게·깊게'"…토스證, WTS 마케팅 캠페인 진행 2024-09-12 13:34:44
토스증권이 웹트레이딩시스템(WTS) '토스증권 PC'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토스증권이 온·오프라인에 시도하는 첫 번째 제품 광고다. '누구나 주식투자를 쉽게 보는 세상으로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토스증권 PC'는 토스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PC, 태...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소규모주택 전문가 과정 6기' 수강생 모집 2024-09-12 13:13:23
마케팅 등을 총체적으로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국내·외 사례 분석을 통해 이론과 실무를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서울시는 공동개발시 완화된 용적률 일부를 기부채납하는 형태로 소규모주택정비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기존 도시맥락을 보호하는 도심형 타운하우스를 건립하는 모아주택·모아타운...
삼성웰스토리, '360솔루션' 개편해 사업별 서비스 제공 2024-09-12 11:45:28
연구개발(R&D)과 마케팅, 공간과 메뉴 컨설팅, 위생안전 등 세부 식음 설루션 프로그램을 외식과 급식 구별 없이 지원해왔다. 삼성웰스토리는 설루션 프로그램 개편에 맞춰 360솔루션 홈페이지도 사업별 지원 프로그램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새로 단장했다. 아울러 삼성웰스토리가 제공하는 설루션의 이해를 돕기 위해 키토...
"매운맛 메뉴 확대"…bhc치킨, 핫골드킹 선보여 2024-09-12 11:17:59
"핫골드킹은 핫후라이드, 뿌링클핫(HOT)에 이은 세 번째 핫 치킨 메뉴"라며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핫 치킨 메뉴를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K푸드 인기에 힘입어 해외 매장에서도 핫 메뉴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K-신선 농산물도 인기…홍콩 박람회서 1800만 달러 수출 상담 2024-09-12 11:16:52
계약 성사율이 높아 아시아를 대표하는 신선 농산물 마케팅 플랫폼으로 손꼽힌다. 올해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베트남, 중국, 태국, 미국, 이탈리아, 뉴질랜드 등 42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75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했다. 특히 홍콩은 농식품의 95% 이상을 수입에 의존하는 시장이고, 특히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 올해...
컴투스, 日 G홀딩스와 협력…"게임 브랜드 경쟁력 강화" 2024-09-12 10:41:10
협업, 마케팅, 퍼블리싱 등 콘텐츠 저작권을 기반으로 한 종합적인 사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하이큐!!'·'진격의 거인' 등 여러 일본 애니메이션의 게임화를 비롯해 다수의 국내외 인기 게임과 일본 IP 간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컴투스는 G홀딩스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오늘시장 특징주] 에코마케팅(230360) 2024-09-12 10:13:13
에코마케팅은 그동안 둔화하는 모습을 보였던 클럭 마사지기와 같은 제품들이 최근에는 성장세를 보이며 회사의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3분기 영업이익 추정치는 158억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주력 제품인 안다르의 성공적인 성과가 이러한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뷰티 플랫폼 화해, 메타 ‘협력광고’로 입점 브랜드 성장 가속화 2024-09-12 10:12:10
자사몰을 넘어 리테일 플랫폼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디지털 광고 솔루션이다. 메타는 무신사, 올리브영 등 유수의 플랫폼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광고를 집행, 입점 브랜드들은 이를 통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이번 협업으로 화해의 입점 브랜드는 화해 인앱 데이터를 활용, 화장품 구매 영향력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