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하나투어와 협력·마케팅 협약 2024-05-14 08:49:22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하나투어와 협력·마케팅 협약 ▲ 엘리베이터TV 운영사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하나투어[039130]와 여행 콘텐츠 제작·유통·광고 및 온오프라인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구축을 위해 최근 제휴 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하나투어는 세계 여행 정보를 전국 아파트 등에 설치된 엘리베이터 TV로 매일...
딥브레인AI, ABL생명에 AI명함 서비스 제공…쏘카는 1분기 영업손실 108억원 [Geeks' Briefing] 2024-05-13 17:45:13
창출과 플랫폼 부문 성장을 위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의 영향으로 영업손실을 기록했다"며 "쏘카는 올해 2분까지 투자에 집중해 3분기부터 유의미한 수익성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니어스랩, 독일 물류 기업과 MOU 체결 드론 스타트업 니어스랩이 독일 물류기업 레누스로지스틱스와 드론을 활용한 점검과 관련해...
연매출 300억원 백화점 입점 1세대 제화 브랜드 매물로 2024-05-13 10:07:26
기대하고 있다. 또 각 브랜드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시장 점유율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E사는 건물 관리·사업시설관리 업체다. 경기변동에 예민하지 않은 안정적인 사업 형태를 가지고 있다. 코로나19 유행이나 금리 인상 시기에도 E사의 사업에는 큰 영향이 없었다. 수십, 수백개의...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2024-05-10 18:23:15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삼성카드의 데이터전문기관과 협업해 나온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두 회사가 보유한 구매·소비성향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데이터 교류 및 결합을 진행한다. 이를...
카드와 뷰티의 만남…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2024-05-10 15:31:39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카드와 아모레퍼시픽은 삼성카드의 데이터전문기관을 활용해 양사의 데이터 결합을 진행하고,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양사가 보유한 구매·소비성향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데이터 교류와 결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게시판]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2024-05-10 09:31:51
[게시판]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 삼성카드[029780]는 아모레퍼시픽[090430]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구매·소비성향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데이터 교류 및 결합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뷰티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고객의 소비맥락을 분석하고,...
신라면세점, 중국 최대 생활정보 플랫폼과 관광객 유치 '맞손' 2024-05-09 09:27:00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메이투안·따종디엔핑은 관광지, 쇼핑, 숙박시설, 배달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와 이용 고객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중국 최대 생활정보 플랫폼으로 월간 사용자 수만 4억7천만명에 달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SKT, 1Q AI 매출 10% 넘게 늘었다…"성과 창출 주력" 2024-05-08 11:13:12
SKT는 텔코 LLM을 고객센터, 인프라 운용, 마케팅/유통망 등 고객 접점 업무와 법무, HR 등 사내 업무까지 적용하며 서비스 품질 개선, 비용 절감, 운영 효율화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SKT는 또 독일 도이치텔레콤, 아랍에미리트(UAE) 이앤(e&), 싱가포르 싱텔, 일본 소프트뱅크 등 GTAA(Global Telco AI...
SKT 1분기 매출 4.5조, 영업익 5000억…"올해 AI 구체적 성과 창출" [종합] 2024-05-08 11:06:59
텔코 LLM을 고객센터, 인프라 운용, 마케팅·유통망 등 소비자 접점 업무와 법무, 인적 자원(HR) 등 사내 업무에도 적용해 서비스 품질 개선, 비용 절감, 운영 효율화와 같은 다양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독일 도이치텔레콤, 아랍에미리트(UAE) 이앤(e&), 싱가포르 싱텔, 일본 소프트뱅크 등 GTAA(Global Telco AI...
"롯데월드·아쿠아리움 싸게 가자"…가정의 달 맞아 '유플투쁠' 혜택 강화 2024-05-08 09:12:27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 담당(상무)은 "최근 고물가 시대에 일상에서 소비자가 필요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단순 할인보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혜택을 강화한 것이 인기를 얻은 데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혜택으로 차별적 소비자가치를 제공해 LG유플러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