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카드, 베트남항공과 마일리지 적립카드 내년 상반기 출시 2024-09-12 09:39:33
채새롬 기자 = 신한카드는 베트남항공과 제휴 카드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베트남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로터스마일즈(Lotusmiles)' 멤버십을 탑재한 신용카드를 내년 상반기 출시할 계획이다. 베트남항공 제휴카드는...
1∼7월 기차로 여행한 외국인 관광객, 작년보다 50% 증가 2024-09-11 11:00:06
구매·반환할 수 있다. 윤진환 국토교통부 철도국장은 "국토교통부와 코레일, 지자체 등과 적극적인 협업으로 지역 연계 상품을 개발·확대하겠다"고 말했고, 차성열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외국인 관광객이 쉽고 편리하게 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국어 홈페이지 개선, 승차권 해외 판매망 확대 등에 더 힘쓰겠다"고...
배민까지 각잡고 뛰어들었다…배달앱 '구독전쟁' 본격화 [이슈+] 2024-09-11 10:23:04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음식 배달에 집중한 혜택을 제공하며 많은 고객이 배달비 절감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다”면서 “일상에 꼭 필요한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배민클럽만의 독보적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민까지 참전하면서 배달앱 업체들이 구독 서비스를 앞다퉈 도입하며 치열한...
LGU+, 키즈 플랫폼 '키즈토피아' 가입자 50만명 돌파 2024-09-11 09:00:01
LG유플러스는 올해 하반기부터 어린이 대상 마케팅에 관심 있는 기업과의 제휴를 확대해 키즈토피아의 수익 창출을 본격화하고 신규 콘텐츠 확대, 욕설·비속어 필터링 서비스, AI 고도화를 통해 연말까지 누적 가입자 100만 명을 달성할 방침이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식당 예약 역경매 서비스 플랫폼 ‘가게나우’를 운영하는 ‘맨땅에 헤딩즈’ 2024-09-10 20:28:09
광고, SNS 운영 등이 있다. 강 대표는 “자영업 경험과 마케팅 경험을 살려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BM 모델 교육 서비스의 경우 ‘자영업도 스타트업답게’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기획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자영업부터 스타트업까지 직접...
HSAD, 브랜드 협업 플랫폼 '대시X' 공개 2024-09-10 17:32:03
제휴가 활발하게 이뤄지도록 HSAD는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직접 브랜드 담당자와 개인 창작자를 검색하고, 프로필을 활용해 자신의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 등을 소개할 수 있다. 제휴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을 땐 HSAD가 나서 조언해주고 구체적인 광고·마케팅 캠페인 기획도 함께한다. 브랜드...
HSAD, 브랜드 제휴 플랫폼 '대시 X' 공개 2024-09-10 09:47:36
HSAD는 브랜드와 창작자가 모여 자유롭게 교류하고 협업하는 브랜드 제휴 플랫폼 '대시(DASH) X'를 10일 공개했다. '대시 X'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 기업 제휴 담당자, 개인 창작자가 모여 협업 파트너를 찾아 교류할 기회를 제공한다. 검색을 통해 사용자가 직접 브랜드 담당자와 개...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IFA를 위한 책임형 토큰증권 ‘리틀버핏’ 서비스 개발한 ‘프랙탈에프엔’ 2024-09-09 22:28:09
마케팅, 투자유치 등의 지원을 스타트업들에 제공한다. “마포에 위치한 제2서울핀테크랩은 금융감독원과 국내 대형 증권사들의 본점이 위치해 있는 여의도와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있는 공덕동의 중간에 위치한 지리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리적으로 여의도와 공덕에서 가까운 장점으로 언제든지 양쪽을 손쉽게...
SKT-SPC그룹 "AI 기반 협력…상품 추천·멤버십 연동" 2024-09-09 08:43:58
9일 밝혔다. 양사는 AI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및 사업·제휴 협력, 리테일 매장 대상 B2B 설루션 상품 개발, 마케팅 제휴 및 멤버십 앱 사용 편의성 개선, 공동 사업 발굴을 위한 TF 구성 등 주요 분야에서 협력을 추진한다. 먼저 SK텔레콤의 AI 개인비서 기술을 바탕으로 SPC 멤버십인 해피포인트 앱의 상품·매장 정보와...
SK텔레콤, SPC그룹과 AI기술 기반 사업 제휴 협력 나서 2024-09-09 08:25:27
제휴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은 "SPC그룹과 SK텔레콤이 보유한 역량과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SPC그룹은 AI를 비롯한 혁신적인 정보통신기술(ICT)을 사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