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이노베이트, 초실감형 메타버스 '칼리버스' 공식 출시 2024-08-29 10:47:15
즐길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됐다. 중심 지구에 입점한 코리아세븐과 롯데하이마트[071840], 롯데면세점 등에서는 글로벌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식품, 전자제품, 의류, 화장품 등의 가상 제품의 쇼핑을 체험할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는 8만 명 규모의 관객과 실감 나는 사운드로 표현한 공연장에서 JYP 엔믹스, EDM...
'이번 추석 어떻게 지내나'…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7:25:34
평균 3% 인상됐다.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외식기업 더본코리아 산하 브랜드도 가격을 올렸다. 빽보이피자는 지난 13일 일부 피자 메뉴 가격을 평균 1000원씩 올렸고, 빽다방은 23일 아이스티와 미숫가루 가격을 10% 이상 인상했다. 이에 더해 KFC, 파파이스 등은 배달앱 수수료 부담에 배달 메뉴의 경우 매장보다 가격을 더...
추석 앞두고 또..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6:12:34
평균 4% 올렸다.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외식기업 더본코리아 산하 브랜드도 가격을 올렸다. 빽보이피자는 지난 13일 일부 피자 메뉴 가격을 평균 1천원씩 올렸고, 빽다방은 23일 아이스티와 미숫가루 가격을 10% 넘게 올렸다. 스타벅스 코리아도 지난 2일 원두 상품군(홀빈·VIA)과 일부 음료 가격을 올렸다. 이 밖에...
추석 앞두고 먹거리 물가 '들썩'…식품·외식 가격인상 잇따라 2024-08-29 06:01:00
더본코리아 산하 브랜드도 가격을 올렸다. 빽보이피자는 지난 13일 일부 피자 메뉴 가격을 평균 1천원씩 올렸고, 빽다방은 23일 아이스티와 미숫가루 가격을 10% 넘게 올렸다. 스타벅스 코리아도 지난 2일 원두 상품군(홀빈·VIA)과 일부 음료 가격을 올렸다. 이 밖에 서울의 일부 냉면집 대표 메뉴인 평양냉면 가격은...
[추석민생대책] 전통시장 소득공제율 '40→80%' 법개정 추진…숙박쿠폰 50만장 2024-08-28 08:00:01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된 '코리아듀티프리페스타'도 개최한다. 중국·일본·대만 등 동아시아 노선을 중심으로 하반기 국제 항공 노선을 25% 이상 증편하도록 지원한다. ◇ 온누리상품권 월 구매한도 200만원으로 확대…업무추진비 손금 산입 소비 촉진을 위해 온누리상품권 활용도 유도한다. 내달 한...
편의점 김치값도 인상…추석 앞두고 뛰는 물가 2024-08-26 17:46:43
대형마트·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정간편식(HMR), 케첩 등 5개 품목, 24개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인상한다. 케첩은 7%, 후추는 14.9%, 참기름은 12.1%, 참깨는 13% 오른다. ‘토마토케첩’ 한 통(300g)은 종전 1980원에서 120원 오른 2100원에 판매된다. 외식 물가도 줄줄이 오름세다. 백종원 대표가 운영하는 더본코리아의...
소비자원, 트리트먼트·오메가3 등 용량 줄인 상품 11개 적발 2024-08-26 16:00:12
│││ 클렌저 사탕향 │ 아벤트코리아 │ l │ l │.0│ 4. │ └──┴────┴─────────┴────────┴──┴──┴─┴──┘ 국내 제조 상품은 6개, 해외 수입 상품은 5개가 각각 적발됐다. 품목별로 보면 식품이 9개, 생활용품이 2개였다. 국내 제조 상품을 보면 화장품류의 용량 축소가...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출시 2주 만에 1000만병 판매 2024-08-19 17:47:50
이상 팔렸다고 19일 밝혔다. 시장조사회사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3일 출시된 테라 라이트는 7월 한 달간 전국 대형마트에서 라이트 맥주 2위 브랜드인 ‘카스 라이트’보다 1.4배 더 팔려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하이트진로는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생산량을 계획 대비 1.5배 이상으로 늘렸다. 테라 라이트의...
"1초에 8병 팔렸다"…'테라라이트' 2주만에 1000만병 돌파 2024-08-19 15:01:51
눈에 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테라 라이트는 지난 7월 전국 대형마트에서 2위 브랜드와 약 1.4배의 판매량 격차를 내고 점유율 1위에 올랐다. 하이트진로 측은 소비자가 쉽게 신제품을 접할 수 있는 대형마트에서 출시 1달 만에 1위를 기록해 의미가 더 크다고 봤다. 테라 라이트는 국내 라이트 맥주 중...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출시 2주 만에 1천만병 판매 2024-08-19 08:57:26
코리아 집계 결과 지난달 3일 출시된 테라 라이트는 7월 전국 대형마트에서 2위 브랜드보다 1.4배 더 팔리면서 라이트 맥주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판매 속도에 맞춰 생산량을 초기 계획 대비 1.5배 이상 늘렸다. 테라 라이트는 '테라'보다 알코올 도수가 0.6% 낮은 4.0%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