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명수 먹방에 또 '오픈런'…이젠 흥행에 '필수'라는데 2024-01-09 20:00:01
직후 쿠팡·G마켓·11번가 등 각종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자연은 토마토가 빠르게 동났다. ‘자연은 토마토’가 품절되자 비슷한 상품인 ‘가야농장 토마토주스’ 판매가 증가하기도 했다. 유튜버 먹방을 통해 약과는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과거 전통시장에서나 볼 수 있던 약과는 요즘 2030들에게 인기가 높은 디저트...
신세계-쿠팡, 온라인 럭셔리 패션 시장서 격돌(종합) 2024-01-08 18:44:14
머스 운영사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소속이다. 전 세계 170여개국 600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800개 이상의 여성 럭셔리 패션·뷰티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최근 글로벌 명품 사이트를 이용하는 국내 소비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네타포르테 운영사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과 전략적...
김선욱 감독 "타협 없는 경기필의 연주 보여주겠다" 2024-01-08 17:57:25
본머스심포니, 마카오오케스트라 등을 지휘하며 경력을 쌓았지만, 이마저도 연차로 따지면 4년차에 그친다. 그는 예술감독으로서 경험이 부족하다는 세간의 우려에 “언제쯤이면 ‘신인 지휘자’가 아닌 것인가”라고 반문하기도 했다. “수석지휘자나 부지휘자 경력은 없지만 솔리스트로서 세계 유수 오케스트라와 수없이...
SSG닷컴,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 열었다 2024-01-08 16:19:36
이커머스(전자상거래) SSG닷컴이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해외 직접구매(해외 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 SSG닷컴은 스위스 리치몬트 계열 이커머스 운영사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 소속 네타포르테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영국에서...
SSG닷컴, 글로벌 명품 플랫폼 '네타포르테' 공식 브랜드관 선봬 2024-01-08 09:46:49
머스 운영사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 소속으로 럭셔리 여성복 큐레이션 업체다. SSG닷컴은 최근 글로벌 명품 사이트 내 국내 소비자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쓱닷컴은 네타포르테가 글로벌 럭셔리...
SSG닷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 개설 2024-01-08 08:32:42
SSG닷컴은 국내 최초로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네타포르테는 전 세계 170여개국 600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800개 이상의 여성 럭셔리 패션·뷰티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최근 글로벌...
'30초 만에 매진' 피켓팅 이유 있었네…잘나가는 K 뷰티 다 모인 곳 2023-12-13 19:53:34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과 글로벌 브랜드 관계자 200여 명을 초청했다. 이에 미국 아마존과 G마켓 창업자 구영배 대표가 설립한 동남아 기반 쇼핑몰 큐텐, 일본 라쿠텐과 로프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 60개사 관계자가 현장을 찾았다. 이는 화장품 업계 및 연관 산업 관계자가 모여 교류하는 동반성장 산업 컨벤션으로...
'싸구려 음식 아닌 든든한 한끼'…고물가에 몸값 뛴 PB 간편식(종합) 2023-12-03 17:50:00
총 15종의 RMR 상품을 출시했다. 이에 힘입어 올해들어 전체 간편식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0% 늘었다. 특히 지난 6월 선보인 제주 흑돼지 맛집 '숙성도' 연계 상품은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집밥족'이 늘면서 이커머스에서는 ...
'싸구려 음식? 이젠 든든한 한끼'…고물가에 몸값 뛴 PB 간편식 2023-12-03 07:15:00
득템 시리즈'의 성장세가 눈부시다. 올해 1∼11월 매출이 지난해보다 무려 168.8% 늘었다. 2021년 3월 출시된 득템 시리즈는 라면, 피자, 시리얼 등 간편식과 가공식품으로 구성돼있다. 가격이 기성 상품(NB)의 절반에 불과해 편의점 주 고객인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끈다. 출시 당시 10여개에 불과하던 상품...
美 '블프' 온라인 특수에 이커머스업체 주가 강세 2023-11-28 10:29:09
주가는 12%↑ 사이버 먼데이 매출 전년 대비 5.4% 늘어난 15조6천억원 추산 (서울=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미국의 쇼핑 대목인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에 온라인 매출이 사상 최대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27일(현지시간) 미 증시에서는 이커머스 업체들의 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