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over Story] 'K뷰티' 한국 화장품 중국서 돌풍…하이타오일가 성장도 국내업체에 호재 2016-06-02 15:36:40
빠르고 구매주기를 짧게 할 수 있는 가격인 ‘매스티지-매스 레벨’의 브랜드가 주로 입점한다. 통상 화장품 원브랜드숍을 구성하기 위해서는 최소 700개 품목이 필요한데, 현재 중국 로컬 업체 중 상위권인 상하이자화 등의 품목은 160개에 불과하다.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와 부자재 업체의 역할이 점차...
M&A·사업 재편으로 '새 영토' 확장 2016-05-02 19:38:43
eps는 팜열매 껍질을 주 연료로 사용해 전기를 생산하는 바이오매스 발전소 건설에 주력하고 있다. 작년 9월 105㎿급 바이오매스 발전소를 준공한 게 대표적인 예다.노경목 기자 autonomy@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 가족이 쓰는 샴푸는 그만! ‘1인 다샴푸’ 시대 2016-03-04 11:49:25
마트 및 슈퍼마켓과 같은 매스 채널을 통해 구입하는 경우가 많았다. 최근에는 ‘헬스&뷰티’ 콘셉트의 드럭스토어 등 편집 매장을 통해 샴푸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는 저성장 시대에 접어들면서 2030 세대가 삶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기 자신을 위한 제품을 투자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방으로, 줄기세포로`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박차 2015-11-12 09:35:57
화장품 브랜드 `셀피움 매스티지 라인` 12종과 `셀피움 프리미엄 EX라인` 4종을 론칭한 바 있다. 에이트차이나는 중국에서 완다플라자, 페이뉴왕, 월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CCTV, UGO, 콰이러꺼우 등 홈쇼핑 채널 그리고 쥐메이, 징동, 스타옷장, 추추지애, 양마터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화장품 분야 중국 진출 2015-11-10 14:10:27
하는 화장품 브랜드 `셀피움 매스티지 라인` 12종과 `셀피움 프리미엄 EX라인` 4종을 론칭한 바 있습니다. 에이트차이나는 현재 완다플라자, 페이뉴왕, 월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CCTV, UGO, 콰이러꺼우 등 홈쇼핑을 비롯해 쥐메이, 징동, 스타옷장, 추추지애, 양마터우 외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 등의 유통망을 확보하고...
아모레퍼시픽, 3분기 영업익 1634억…전년比 11% 증가(상보) 2015-10-30 13:58:17
사업부별 매출은 국내 화장품의 경우 2% 성장한 6790억원, 국내 매스(mass·생활용품) 사업 및 오설록 사업은 10% 성장한 1490억원으로 집계됐다. 해외 사업의 경우 급성장 기조가 이어져 60% 뛴 3131억원을 달성했다.국내 화장품 사업은 방문판매, 백화점 등 주요 채널에서 매출 증가 기조가 지속됐다. 국내 면세점...
애경, 화장품 직영몰로 유통 다각화 2015-10-21 10:18:12
및 매스뷰티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모든 소비자가 쉽고 편리한 구매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면서 "특히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몰이기 때문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정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신상품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경 제품들은 현재 대형마트와 홈쇼핑,...
단독주택단지, 이제 디자인에 빠져볼까? 2015-09-23 10:36:22
대형종합병원, 죽전 신세계백화점, 농협하나로마트, 죽전 이마트, 영통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도 있다. 교통여건은 경부고속도로 수원 IC,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는 차량으로 5분,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도 10분 내외로 진입할 수 있다. 분당선 청명역, 신갈역도 차량으로 5분거리로 편리하게 서울 출퇴근할 수 있다....
차석용 LG생건 부회장 "해외사업 적극 전개…중화권 공략" 2015-01-02 11:42:26
경쟁력을 강화하고, 중저가 화장품(매스티지) 시장에서는 브랜드 프리미엄화 및 코스메슈티컬 참여로 사업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채널 측면에서는 빠르게 성장하는 면세점과 온라인 시장에 체계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차 부회장은 "차별화된 신제품 출시로 기존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존사업과 시너지를...
연회비 10만원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매스티지 카드 뜬다 2014-09-17 07:00:00
vvip카드와 1만~2만원대 일반 카드의 중간인 10만~20만원대다. 매스티지 카드는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면서 vvip카드보다 저렴한 연회비로 가입이 가능해 여행을 즐기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호응이 크다. 가입자도 급증세다. 신한카드의 대표 매스티지 카드인 ‘더클래식’과 ‘더 베스트’ 카...